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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블로 4 레벨링과 엔드게임을 위한 최고의 클래스, 랭킹

mintv 2023. 6. 8. 13: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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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액티비전 블리자드

클래스 선택은 Diablo 4 경험  영향을 미칩니다 . 일부는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클래스를 선택했는지 여부에 따라 게임의 즐거움이 달라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은 결국 일부 Diablo 4 클래스가 다른 클래스보다 출시 시점에 훨씬 더 강력해 보인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Diablo 4 팀은 출시 당시 모든 클래스를 실행 가능하고 독특하게 만드는 훌륭한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가장 재미있는 클래스를 선택하기만 하면 원하는 만큼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여전히 ​​디아블로 게임 입니다 . 일부 클래스는 궁극적으로 게임의 다양한 과제를 처리할 수 있는 최소한의 장비가 더 잘 갖춰져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순위.

사실 저는 디아블로 4 의 클래스를 게임의 레벨링 부분과 최종 게임 콘텐츠라는 두 가지 영역에서 순위를 매길 것입니다 . 하지만 모든 것을 살펴보기 전에 게임의 각 클래스와 클래스를 정의하는 항목을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디아블로 4: 게임의 모든 클래스, 검토

야만인

강점:

+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파티 버프 능력

+ 항상 새로운 장비의 혜택을 받는 스탯 몬스터

+ 천연 탱크

+ 강력한 무기 전문성/숙련도 시스템

약점:

– 분노 자원 관리가 문제가 될 수 있음

– 고통스럽게 느린 레벨러

– 제한된 초기 빌드 옵션

– 제한된 이동성

Barbarians는 Diablo 4 의 베타 기간 동안 꽤 거칠었습니다 . 최근 몇 가지 버프를 통해 글로벌 기능이 향상되었지만 바바리안이 실제로 빛을 발하려면 베타에서 제공한 것보다 더 많은 장비와 기술이 필요하다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그것은 디아블로 4 초기에 야만인들이 있었던 곳과 거의 같습니다 . 간단히 말해서, 바바리안으로 레벨링하는 것은 정말 악몽이 될 수 있습니다. 때때로 발생하는 초기 전설 능력뿐만 아니라 거의 모든 일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원시 통계를 위해 더 나은 장비를 획득하는 데 크게 의존합니다. Barbarians는 게임의 초기 도전에서 살아 남기 위해 많은 힘과 HP가 필요합니다. 그들은 다른 클래스처럼 특정 초기 장애물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되는 "치즈" 능력에 실제로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이동성과 자원 관리도 초기에 야만인에게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Barbarians의 기본 자원(Fury)은 다른 클래스의 자원이 재충전되는 방식으로 재충전되지 않기 때문에 다른 클래스처럼 앉아 있을 수 없습니다. 그 역학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술이 있지만 이는 여러분이 알아야 할 것입니다. 클래스의 이동성 문제도 마찬가지입니다. 바바리안의 기동성을 높이려면 특정 기술에 투자해야 합니다. 당신은 그것들을 선택하도록 강요받지는 않지만 초기에는 경계선 필수품입니다.  

하지만 후반 게임에서 야만인에게는 상황이 실제로 열립니다. 전설 장비(또는 그 이상)로 인벤토리 공간을 채우기 시작하면 바바리안은 완전히 다른 클래스가 됩니다. 추가 무기 슬롯을 통해 통계를 터무니없는 수준으로 높이고 "추가" 전설 능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고유한 전문 지식/병기 시스템을 통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무기와 현재 사용하지 않는 무기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바바리안은 장비에 의존할 수 있지만 다른 클래스는 장비의 모든 측면을 그들만큼 잘 활용하지 못합니다. 

가치 있는 바바리안은 엔드게임 멀티플레이어 그룹의 필수 클래스이기도 합니다. 그들의 강력한 버프 능력을 통해 주변의 모든 사람을 조금 더 좋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많은 피해를 흡수하는 데 필요한 방어 도구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원거리 및 캐스터 클래스가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는 데 실제로 도움이 됩니다. 

보세요, 바바리안을 평준화하는 것은 힘들 것입니다. 추가 사망과 단조로운 근접전을 기꺼이 참는다면 캐릭터의 괴물로 보상받을 것입니다. 

드루이드

강점:

+ 우스꽝스러운 양의 빌드 옵션에 대한 액세스

+ 최상위 계층 생존성

+ Overpower는 전반적인 피해 능력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 주요 전설 능력 간의 놀라운 시너지 효과

약점:

– 레벨링이 어렵다

– 장비/전설 능력에 크게 의존

– 제대로 된 마스터에 도전

– 일부 "Jack of All Trades, Master of None" 문제

Druids는 Diablo 4 의 초기 베타 에서 시작이 좋지 않았지만 최근 패치에서 전체 전력 수준이 눈에 띄게 향상되었습니다. 이 업데이트를 통해 드루이드가 실제로 얼마나 많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지 훨씬 쉽게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디아블로 4 의 드루이드는 우리가 기본 클래스 전형과 연결하게 된 변신 능력에 의지합니다. 하나의 Druid 양식에 다른 양식보다 많은 투자를 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Druid 빌드는 다양한 양식에서 조금씩 활용합니다. 예를 들어, 현재 가장 인기 있는 드루이드 빌드 중 일부는 강력한 원소 마법과 클래스의 최고의 방어 능력을 결합합니다. 탱크의 강도와 내구성을 갖춘 캐스터? 예, 부탁합니다. 

그러나 그 다양성에는 몇 가지 주목할만한 단점이 있습니다. 드루이드는 종종 높은 수준의 장비를 얻는 데 엄청나게 의존하는 고통스러울 정도로 느린 레벨러입니다. 특히 전체 드루이드 클래스의 힘과 잠재력을 실제로 잠금 해제하는 고유한 능력을 포함하는 몇 가지 주요 전설 장비가 있습니다. 

게다가 레벨 50에 가까워질 때까지 드루이드의 최고의 속성(제압 인에이블러 및 막대한 치명타 피해 수치 포함)을 완전히 활용할 수 없습니다. 드루이드의 힘을 맛보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초기 게임에서는 후반 게임에서 피벗할 전략과 빌드를 활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배열의 특성은 클래스의 "배우기 어렵고 마스터하기 어렵다" 명제에 기여할 뿐입니다. 이 수업에 익숙해졌다고 느끼기까지는 오랜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모든 투자가 성과를 거둘 것으로 보입니다. 드루이드는 레벨 50 이상의 다양한 콘텐츠에서 번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에 쉽게 적응할 수 있는 진정으로 강력한 엔드게임 클래스입니다. 최종 목적지로 가는 도중에 즐길 수 있을지 여부가 현재로서는 더 큰 문제입니다. 

점쟁이

강점:

+ 미니언즈, 미니언즈, 미니언즈

+ 놀랍게도 좋은 생존성

+ 환상적인 레벨러

+ 강력한 코어 캐스팅 스킬

약점:

– 많은 미세 관리를 요구합니다.

– 엄청나게 긴 쿨다운

– 하수인은 최종 게임에서 점차 가치가 떨어집니다.

– 이동성 문제

Necromancers는 Diablo 4 베타 에서 데뷔했을 때 다소 압도적이었습니다 . Diablo 4 팀은 Necomancer의 하수인(클래스의 정의 기능)을 훨씬 약하게 만들어 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너프는 효과가 있었지만 너무 잘 작동했을 수도 있습니다.

문제의 사실은 네크로맨서의 하수인이 현재 게임 초반에 엄청나게 강력하고 플레이 시간이 길어질수록 점차 약해진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거의 모든 네크로맨서 빌드의 일부이지만 이전에 할 수 있었던 방식으로 하수인을 중심으로 빌드할 수는 없습니다. 그것들이 클래스의 정의 기능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그것은 이상한 역학입니다.

그렇다고 미니언들이 강력하지 않다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은 그것들을 사용하여 당신의 캐릭터를 강화하고, 더 힘든 싸움에서 당신을 위해 탱크를 만들고, 심지어 특정 적을 압도할 수도 있습니다. 네크로맨서는 일부 플레이어가 예측한 것보다 더 자주 다른 도구에 의존해야 할 것입니다. 특히 시체 폭발도 최근 너프되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더 이상 그 부하들에게 그다지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은 네크로맨서의 이동성 문제가 훨씬 더 두드러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알고 보니 네크로맨서의 다른 능력은 실제로 엄청나게 강력했습니다. 특히 네크로맨서의 Blood and Bone 능력은 이전에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이러한 블러드 능력은 일반적으로 RPG 캐스팅 클래스보다 클래스를 훨씬 더 내구성 있게 만드는 반면, 뼈 기술은 실제로 대부분의 게임에서 네크로맨서의 주요 데미지 소스가 됩니다. 진지하게, 이러한 뼈 능력 중 일부의 손상 출력은 때때로 부서지기 쉽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당신의 미세 관리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많은 메카닉, 리소스 및 더 긴 쿨다운 시간을 따라잡는 데 괜찮다면, 네크로맨서는 종종 우스꽝스러운 일을 일으킬 수 있는 놀라울 정도로 내구성이 뛰어난 캐스터(일부 근접 옵션 포함)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도적

강점:

+ 빠르고 회피

+ 훌륭한 레벨러

+ 놀라운 임부먼트 능력

+ 수많은 군중 제어 옵션

약점:

– 일반적으로 잘못된 원거리 빌드 옵션

– 잘 플레이하기가 엄청나게 어렵습니다.

– 특정 전설적 능력에 의존하는 경향이 있음

– 지속적으로 고려해야 하는 취약한 생존성

문제의 핵심에 도달하기 위해 Diablo 4 의 Rogues는 전체 전력 수준이 플레이하는 사람의 기술 수준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는 점에서 독특합니다. 

예를 들어, Diablo 4 베타 기간 동안 Rogue 플레이어가 단독으로 세계 보스를 상대하는 동영상을 보셨을 것입니다 . 글쎄요, Rogues는 그보다 훨씬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Diablo 4 정품 버전을 사용하는 동안 가끔 로그로 플레이하여 게임을 망가뜨리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나는 적을 영구적으로 기절시키고 빠르게 체력을 소모하면서 피해를 거의 또는 전혀 받지 않고 쿨다운 시간을 무시하면서 적 그룹 사이에서 춤을 추고 있었습니다. 도적의 위치 지정, 타이밍 및 회전을 마스터하면 막을 수 없게 됩니다. 

그러나 일이 잘못되면 매우 빠르게 잘못될 수 있습니다. 도적은 많은 피해를 피할 수 있지만 공격을 받는 순간 즉시 멸망할 수 있습니다. 진지하게, 엔드게임 던전의 적은 적 중 일부는 원샷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는 클래스의 근접 능력을 활용하려고 할 때 특히 어렵습니다. 또한, 로테이션이나 포지셔닝에서 약간 벗어난다는 것은 귀중한 쿨다운 기간을 낭비하거나 최소화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Rogue를 구축하는 것도 복잡한 과정입니다. 도적은 원거리 및 근접 기술 옵션에 액세스할 수 있지만 근접 능력이 훨씬 더 강력하다는 것이 분명해지고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도적을 위한 거의 모든 실행 가능한 최종 게임 빌드는 Twisting Blades 기술에 의존합니다. 그러나 거기에서 Imbument 기본 설정, 군중 제어 능력 및 회피/방어 기술 측면에서 꽤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고정된 몇 개의 스킬 슬롯과 거의 가지고 있어야 하는 몇 가지 전설적인 능력이 있다는 것입니다. 

훌륭한 Rogue 플레이어가 거의 멈출 수 없고 다른 모든 Rogue 플레이어가 클래스가 요구하는 방식으로 완벽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군분투할 때 Rogue를 "검토"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들은 세상의 모든 잠재력을 가지고 있지만 그 잠재력에 도달하기 위해 일련의 함정을 끊임없이 피해야 합니다.

마법사

강점:

+ 환상적인 솔로 플레이 레벨러

+ 다양한 기술 및 빌드 옵션

+ 엄청나게 강력한 AoE 능력

+ 다른 클래스처럼 고급 장비 또는 특정 전설 능력에 의존하지 않음

약점:

– 끔찍한 생존성

– 가끔 리소스 문제

– 엄청나게 긴 쿨다운 시간

– 늦은 게임 장비 및 업그레이드로 잘 확장되지 않음

많은 디아블로 4 베타 플레이어는 소서러가 우스꽝스럽게도 빠르게 압도당할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베타 기간 동안 가장 빠른 레벨링 클래스였으며 Diablo 4 의 소매 버전에서는 실제로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 

간단히 말해서 다른 어떤 클래스도 Sorcerer만큼 빠르게 적의 스크린을 제거할 수 없습니다. 체인 라이트닝 능력의 때때로 놀라운 힘으로 인해 그들은 몇 번의 간단한 공격을 막대한 AoE 피해로 바꾸어 결국 적을 죽이거나 단순히 즉시 제거할 수 있습니다. Sorcerer의 AoE 제거 속도와 지속적으로 일치하는 유일한 다른 클래스 능력은 Necromancer의 시체 폭발이었고 너프되었습니다. 게다가 소서러는 다양한 강력한 AoE 기술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소서러는 또한 놀랍게도 거대한 단독 목표물을 처리(및 제거)할 수 있습니다. 최근 몇 가지 너프가 단독 대상 데미지 출력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지만 여전히 버튼 몇 개만 누르면 보스 체력 막대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소서러가 잠재적인 능력 수준과 사용 난이도 측면에서 게임에서 가장 접근하기 쉬운 클래스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들을 즉시 알아낼 것이고, 처음 몇 가지 능력을 잠금 해제하자마자 적을 찢어버리기 시작할 것입니다. 다른 클래스와 마찬가지로 최고의 전설 장비가 필요하지도 않습니다. 기본 능력은 게임 시작 시 강력하며 게임 전반에 걸쳐 상당히 강력한 상태를 유지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클래스의 가장 큰 약점 중 하나입니다. 다른 클래스는 받은 장비에 따라 좀 더 명확하게 확장되고 새로운 능력을 사용하여 강력하고 새로운 플레이 스타일을 가능하게 하는 반면, 소서러는 실제로 같은 방식으로 진화하지 않습니다. 기본 전력 수준을 고려할 때 큰 단점은 아니지만 다른 클래스가 게임 후반에 전체 전력 수준에 도전(또는 능가)하기 시작한다고 확실히 주장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소서러로 플레이하는 것이 장기적으로 다소 지루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소서러는 또한 쿨다운이 놀라울 정도로 긴 몇 가지 주요 기술에 때때로 의존할 수 있는 고전적인 유리 대포이기도 합니다. 더 높은 난이도에서는 이전보다 이러한 재사용 대기 시간에 더 의존하게 될 수 있습니다. 좋지 않은 순간에 쿨다운을 기다리고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특히 방어 능력에 상당히 많이 투자하지 않은 경우 소서러가 머리 위로 들어가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는 것을 갑자기 깨닫게 될 것입니다. 그만한 가치가 있기 때문에 Sorcerers는 순수한 피해 외에 다층 파티에 많은 것을 가져 오지 않습니다. 

소서러는 아마도 많은 플레이어의 일류가 될 부인할 수 없는 강력한 레벨러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거기에서 가는 곳은 그것을 연주하는 사람에 달려 있습니다.

디아블로 4: 레벨링을 위해 모든 클래스가 최악에서 최고로 순위 매겨짐

나는 "평준화"를 레벨 1에서 레벨 50으로 올라가는 과정으로 정의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에게 이 과정은 디아블로 4 캠페인 전체를 포함합니다 . 해당 클래스가 가장 적게 죽으면서 게임의 해당 부분을 더 빨리 통과할수록 순위가 높아집니다.

5. 드루이드

드루이드나 바바리안은 이 자리를 쉽게 차지할 수 있지만 드루이드 클래스의 복잡성으로 인해 궁극적으로 디아블로 4 에서 최악의 레벨링 클래스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Diablo 4 에는 Druid를 위한 몇 가지 실행 가능한 레벨링 빌드가 있지만 특정 장비를 획득하고 특정 기술을 스팸하는 데 의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드루이드 레벨링 빌드가 드루이드 최종 게임 빌드와 다를 가능성이 높으므로 결국 사용하게 될 기술을 마스터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사실, 레벨을 올리는 방법은 어떤 장비를 언제 얻는지에 따라 전적으로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Druid의 만능 특성은 그들이 게임 초기 부분에서 반드시 뛰어난 것은 아니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운명이 다루는 전리품 손을 따라잡기 위해 잠재적으로 많은 기술과 전략을 배워야 하는 것은 드루이드로서 레벨링을 다소 독특한 도전으로 만듭니다.

4. 야만인

바바리안은 초기 디아블로 4 베타보다 훨씬 낫지만 여전히 고통스러울 정도로 느린 레벨러입니다. 

좋은 소식은 Barbarian의 단순한 플레이 스타일, 간단한 레벨링 회전, 놀라운 핵심 방어 능력 덕분에 게임 초반에 Druids보다 훨씬 더 사용자 친화적이라는 것입니다. 나쁜 소식은 대부분의 초기 Barbarian 빌드가 고통스러울 정도로 느리고 보스전 및 유사한 조우 중에 정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드루이드와 마찬가지로 그들은 다른 클래스보다 더 많은 레벨을 올리면서 추가 던전을 파밍해야 할 정도로 장비에 의존합니다. 

Barbarians의 접근성은 레벨링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클래스의 최종 게임 전략 학습을 시작할 수 있는 방법을 고려할 때 정직하게 과소평가된 속성이지만, 그들은 대대적인 계획에서 객관적으로 약한 레벨러입니다. 

3. 네크로맨서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네크로맨서를 이것보다 높게 평가할 것이라고 생각하며, 그 이유를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그들의 하수인은 기본적으로 레벨링 프로세스의 일부를 자동화할 수 있으며 혈액 능력은 전반적인 생존 가능성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또한 초기에 뼈 기술에 기대어 평준화 피해의 주요 소스로 사용하는 것도 매우 쉽습니다. 

그러나 Necromancers는 우리가 이야기 할 다음 두 클래스보다 훨씬 느립니다. 그것은 전투 중에 상황이 어려워질 때 회피 옵션을 제한할 뿐만 아니라 캠페인의 많은 부분에서 말 그대로 더 느린 레벨러가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일부 새로운 플레이어는 하수인 역학을 관리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지만 일시적인 장애물입니다. 

그래도 네크로맨서는 드루이드와 바바리안보다 훨씬 나은 레벨러입니다. 상대적으로 골칫거리가 거의 없이 그들과 함께 캠페인을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2. 도적

예, Rogues는 경쟁에 비해 복잡한 클래스입니다. 그러나 도적을 진정으로 마스터해야 할 필요성은 게임의 후반부가 될 때까지 실제로 시작되지 않습니다. 그 과정에서 Rogues는 타고난 스피드 레벨러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Rouges는 대부분의 게임에서 실행 가능한 간단한 Twisting Blades/Shadow Imbument 빌드로 많은 초기 콘텐츠를 빠르게 지울 수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이미 최상위 계층의 이동 속도가 대부분의 클래스가 단순히 비교할 수 없는 속도로 캠페인 콘텐츠를 클리어할 수 있게 해주는 특정 기술에 의해 크게 향상되었다는 것입니다. 숙련된 도적 플레이어가 가장 빠른 캠페인 완료 시간을 설정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도적은 레벨링 과정에서 몇 가지 주요 전설 기술로부터 큰 혜택을 받지만 획득한 장비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충분한 유틸리티 옵션을 제공합니다. 특정 종류의 디아블로 베테랑 이라면 Rogues가 최고의 레벨링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1. 마법사

도적과 네크로맨서만큼 강력하기 때문에 레벨링 과정에서 마법사는 이 범주의 확실한 승자처럼 느낍니다. 

배우기 쉽고 마스터하기 매우 쉬운 Sorcerer의 낮은 진입 장벽은 클래스 경쟁에서 즉각적인 이점을 제공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접근성이 전반적인 초기 전력 수준에 거의 또는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처음 몇 가지 기술은 대부분의 초기 콘텐츠를 지우는 데 도움이 되며 이러한 기술은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더 좋아집니다. 위험에서 벗어나거나 가능한 한 빨리 던전을 통과해야 하는 경우에는 강력한 순간이동 기능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에게 소서러는 가능한 한 빨리 캠페인을 클리어하기 위한 최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디아블로 4: 최종 게임에서 모든 클래스가 최악에서 최고로 순위 매겨짐

디아블로 4 의 "엔드게임"은 기본적으로 레벨 50에서 100 사이의 캠페인 이후에 일어나는 모든 일입니다. 하지만 이 경우 이러한 순위는 주로 게임의 최신 부분에서 각 클래스의 생존 가능성을 기반으로 합니다. 가장 힘든 Nightmare Dungeons(및 유사한 콘텐츠)에서 클래스가 더 잘 수행할 것으로 예상될수록 순위가 높아집니다.

5. 네크로맨서

네크로맨서는 매우 간단한 이유로 이 목록의 맨 아래에 있습니다. 하수인이 게임 초반에 강력하기 때문에 현재 가장 힘든 최종 게임 콘텐츠에서 살아남을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바로 지금, Necromancer의 하수인은 Nightmare Dungeons에서 찾을 수 있는 최종 게임 적들 중 일부에 의해 파괴됩니다. 그것들의 취약성은 진정한 하수인 기반 빌드를 실행하는 것을 거의 불가능하게 만들고 레벨링 프로세스 동안 다른 능력과 전략을 향상시키기 위해 그것들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하수인이 없으면 네크로맨서의 낮은 이동성과 긴 재사용 시간이 훨씬 더 눈에 띄는 문제가 됩니다.

현재 네크로맨서가 초기 디아블로 4 베타 에서 강력한 문제가 되기 전에 얼마나 많은 버프를 받을 수 있는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 하지만 지금은 정말 엔드게임 사랑이 필요합니다. 

4. 마법사

소서러는 솔직히 제가 인정하는 것보다 더 나은 최종 게임 클래스일 수 있습니다. 결국 그들은 적이 생성되는 즉시 적의 화면을 지울 수 있는 피해 강국입니다. 디아블로 4 의 가장 어려운 콘텐츠가 보스급 적들로 구성된 작은 군대를 당신에게 던지기 시작할  때 누군가는 확실히 작동시키는 방법을 찾을 것입니다 .

하지만 현재로서는 소서러가 초반처럼 최종 게임에서도 잘 작동하도록 만드는 것은 분명한 해결책이 없는 약간의 수수께끼입니다. 그들의 유리 캐논 특성은 클래스의 AoE 손상을 더 잘 견딜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각도에서 마법사를 원샷할 수 있는 적에게 상당히 쉽게 노출됩니다. 소서러는 다른 클래스와 마찬가지로 장비와 전설/고유 능력으로 확장되지 않기 때문에 어떤 빌드/플레이 스타일을 통해 현재 사용할 수 있는 도구로 어려운 엔드게임 과제를 쉽게 극복할 수 있을지 명확하지 않습니다. 

Sorcerer의 전반적인 전력 수준이 크게 떨어지는 것을 알아차리려면 오랜 시간이 걸리겠지만, 최종 게임에서 그들은 단순히 다른 클래스에 의해 가려집니다. 

3. 도적

예, Rogues는 엄청나게 복잡한 클래스입니다. 예, 그들은 당신이 직면하게 될 최종 게임 슈퍼 적 중 일부에 의해 완전히 제거될 수 있습니다. Diablo 4 의 마지막 도전은 적절하게 어려울 것이며 일부 플레이어는 다른 클래스로 극복하기가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Rogues는 최종 게임에서 미친 짓을 많이 할 가능성이 분명히 있습니다. 그들의 회피 기술을 숙달하고 Legendary 및 Unique 장비를 통해 약간의 추가 방어 지원을 찾을 수 있다면 Rogues가 잠재적으로 당신을 위해 할 수 있는 것의 한계조차 하늘이 아닙니다. 그들은 월드 보스를 단독으로 처리할 수 있고, 함정으로 지역을 뒤덮을 수 있고, 적을 백스탭하여 살아있는 폭탄으로 만들 수 있으며, 가장 강력한 적도 다양한 방법으로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도적으로 살아남을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회피를 통해 또는 적에게 피해를 주는 방법을 통해) 최종 게임의 모든 도전을 처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2. 드루이드

솔직히 드루이드는 아마도 이 목록에서 "1B"일 것입니다. 하지만 머리카락을 쪼개면 Barbarians가 조금 더 접근하기 쉽고 최종 게임 승리에 대한 더 분명한 경로가 있다고 간단히 말할 것입니다. 또한 Barbarians와 Druids는 모두 훌륭한 그룹 클래스이지만 Barabrains가 더 나을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우리는 차이점의 정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드루이드는 사람들에게 충격을 주는 방식으로 가장 어려운 콘텐츠를 순항할 수 있는 최상위 엔드게임 클래스가 될 것입니다. 드루이드는 받게 될 모든 장비와 함께 매우 잘 확장되며 게임 후반의 전설 능력과 고유 능력 사이의 일부 시너지 효과는 기본적으로 새로운 스킬 슬롯을 잠금 해제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현재로서는 Druid의 Werebear 형태와 그에 수반되는 명백한 시너지 효과가 초기 스타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적절한 조건이 충족되면 이론적으로 서로를 지원할 수있는 클래스의 메카닉이 너무 많습니다. 초기 테스트 결과 이러한 시너지 효과 중 일부는 거친 일을 일으킬 수 있음이 밝혀졌으며 최종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의 표면을 거의 긁지 않았습니다.

궁극적으로 이것이 그들에게 이 목록에서 최고의 자리를 제공하는 가장 좋은 이유일 수 있습니다. 드루이드가 실행 가능한 최종 게임 클래스가 되기 전에 너프를 받아야 하는 횟수를 상상할 수 없습니다. 지옥, 당신은 순수한 지원 드루이드를 구축하고 여전히 모든 최종 게임 파티에 초대받을 수 있습니다. 

1. 야만인

레벨 1-50에서 바바리안으로 플레이하는 것이 얼마나 짜증나는지보다 더 분명한 것은 레벨 50-100에서 바바리안으로 플레이하는 것이 얼마나 놀라운 일인지입니다. 

정말 간단합니다. Barbarians의 장비 종속성은 초반에는 레벨을 올리는 데 악몽이 되고 게임 후반에는 레벨을 올리는 꿈이 됩니다. 그들의 많은 기술(특히 Whirlwind)은 잠금을 해제하는 각각의 새로운 장비로 게임 내내 더 좋아집니다. 게임 후반에 잠금 해제할 장비의 파워 레벨(및 획득할 장비의 양)을 감안할 때 바바리안은 다른 클래스가 하지 않는 방식으로 전체 게임에서 점점 더 강력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바바리안의 타고난 탱탱함은 다른 클래스가 단순히 명확한 대답을 할 수 없는 최종 게임 처벌의 일부에서 살아남을 수 있도록 고유하게 준비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그들은 또한 게임에서 절대적인 최고의 지원 기술 중 일부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초기 테스트에서 바바리안은 거의 50레벨 이상의 적과의 단독 전투에서 살아남을 수 있으며, 우리는 바바리안이 동일한 콘텐츠를 실행하려는 훌륭한 디아블로 4 그룹의 필수 구성 요소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을 합치면 바바리안은 게임이 출시되자마자 가장 어려운 디아블로 4 엔드게임 콘텐츠에서 성공할 유일한 직업이라는 결론에 도달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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