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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글을 기본 지원하며 멀티 플레이 위주의 게임으로 에픽게임즈엣서 한정으로 무료입니다.
Midnight Ghost Hunt는 멀티플레이어 숨바꼭질 게임입니다.
친구들과 팀을 이루어 사냥하거나 사냥당하세요! 다양한 지도에 걸쳐 빠르게 진행되는 4v4 경기에서 헌터 또는 유령으로 플레이합니다. 빠르게 진행되는 액션으로 사냥하거나 사냥당하세요!
Team GHOSTS는 일상적인 물건을 소유할 수 있으며 사냥꾼이 공격하기에 더 안전한 자정까지 숨어 있어야 합니다. HUNTERS는 Midnight Phase 전에 Team Ghost를 추적하고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즈모와 도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팀 헌터: 목표 개요
자정 전에 게임의 목적은 모든 적 유령을 찾아 죽이는 것입니다! 자정이 지나면 상황은 역전되고 당신/당신의 팀이 탈출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오래 살아남는 것이 당신의 임무입니다!
자정이 되면 유령이 당신을 사냥합니다! 대피가 도착할 때까지 충분히 오래 살아남기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이든 하십시오.
성공적인 사냥/생존의 큰 부분은 발전기를 사용하는 것이므로 안전하게 보관하십시오. 발전기는 헌터가 로드아웃을 변경할 수 있는 곳입니다. 쓰러진 팀원을 소생시키기 위해 제세동기로 바꾸거나 자정 이후 숨는 데 도움이 되도록 Coldblooded로 바꾸는 것은 어떻습니까?
팀 헌터: 무기
무기는 헌터 장비의 영구적인 부분이며 주요 피해 원인입니다.
Spectral Cannon
기절한 유령을 진공 청소기로 빨아들여 소생할 수 없도록 하는 추가 보너스가 있는 표준 발행 사냥꾼 무기입니다.
프로젝트 X
속사 기관총, 과열될 수 있으니 타이밍을 잘 맞추세요!
작살 바주카
몇 초 동안 유령을 제자리에 가두는 작살을 발사합니다. 또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소량의 충격 피해를 입힙니다. 훌륭한 지원 무기! 팀원이 결정타를 가하는 동안 유령을 가두세요!
Reaper
Reaper는 스나이퍼 라이플에 대한 우리의 해석입니다! 조준경이 장착되어 있어 크랙 샷이라면 멀리서 고스트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적중 시 중간 정도의 피해를 입히고 3초 후에 폭발하여 큰 피해를 입히는 작은 다트를 발사합니다. 고스트는 이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다른 물체에 빠르게 빙의해야 합니다.
Ghostsmasher
최초의 근접 무기! Ghostsmasher는 범위가 제한되어 있으며 걱정할 배터리나 탄약이 없습니다. 기본 고스트 형태의 고스트에게는 매우 강하지만 고스트가 숨어 있을 수 있는 물리적 소품에는 약합니다.
Sledgehammer
Ghostsmasher의 반대인 강력한 Sledgehammer는 물리적 물체에 강하고 빠르게 부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본 형태의 고스트에게는 큰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Salt Shotgun
Anti-Ghost 더블 배럴 샷건. 원추형으로 소금통을 분출합니다. 높은 손상이 닫힙니다. 넉백 효과가 있습니다.
Frostbite
과냉각 서리 SMG. 각 샷은 소품의 속도를 늦춥니다. 고스트 형태에 높은 데미지.
팀 헌터: 가제트
사냥하는 동안 도움이 되도록 가젯이 메인 게임 로드아웃에 추가됩니다.
레이더
레이더는 유령 감지 장치입니다. 유령 활동에 가까워질수록 수치가 높아집니다. 그러나 그다지 정확하지 않으며 추가 검색 위치에 대한 대략적인 정보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유령의 장난으로 오도될 수도 있습니다.
스펙트로폰
스펙트로폰은 방향성을 통해 고스트를 추적합니다. 그들이 당신 앞에 어딘가에 있는 경우에만 그들이 얼마나 가까이 있는지에 대한 어떠한 표시도 하지 않습니다.
Pathfinder
Pathfinder는 GHOST DETECTING GADGET입니다. 모니터를 통해 최근에 이동했을 수 있는 유령으로 연결되는 유령 발자국을 볼 수 있습니다. 발자국은 약 30초 동안 지속되므로 새 발자국임을 알 수 있습니다. 항상 그렇듯이 때때로 유령의 장난으로 오도될 수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신뢰할 수 있습니다.
진공 청소기를
사용하여 파괴된 고스트 파편을 청소하여 자정 전에 고스트가 되살아나는 것을 방지합니다.
트랩
트랩은 TRAPPING GADGET입니다. 고스트가 근처에 있을 때 트랙에서 멈출 것입니다. 많은 피해를 입히지는 않지만 그들을 붙잡아 소유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유령 공격으로 깨질 수 있으며 발전기에서 다른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수류탄
수류탄은 공격적인 도구입니다. 던질 수 있는 간단한 반유령 수류탄입니다. 부분적으로 조리할 수 있습니다. 폭발은 고스트에게 큰 피해를 줍니다.
제세동기
제세동기는 지원 장치입니다. 이것을 사용하여 쓰러진 헌터를 소생시키십시오! 유령이 근처에서 야영을 하고 팀원을 소생시키러 올 때 데려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그래플링 훅
그래플링 훅은 기동성 가제트입니다. 그래플링 훅으로 지도를 가로질러 몸을 던지세요! 수직성이 많은 맵에서 매우 강력합니다. 새로운 플랫폼으로 몸을 던지는 고스트를 쫓거나 자정 이후에 당신을 쫓는 고스트를 피하는 데 좋습니다.
C4
C4 폭발물은 고스트와 소품에 부착되어 막대한 피해를 입힙니다.
팀 헌터: 특전
특전은 사냥 중에 도움이 되는 기본 게임 로드아웃의 일부입니다.
경량
이 기동성 특전은 더 빠르게 질주할 수 있게 해 주지만 더 연약합니다.
Juggernaut
이 SURVIVABILITY PERK는 더 많은 체력과 기절 저항을 제공하지만 더 느리고 질주할 수 없습니다.
Cold Blooded
이 생존 능력 특전은 자정 이후 또는 고스트가 지각 특전을 사용하는 경우 벽을 통해 볼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그들이 충분히 가까워지면 보일 것입니다. 계속 움직이세요!
치유의 오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신과 주변 팀원을 치유합니다.
탄약이 있는 확장
탄창 무기는 재장전이 필요하기 전에 추가 라운드가 있습니다.
탄약이 있는 추가 장비
가제트에는 재보급을 위해 발전기로 돌아가기 전에 추가 아이템이 있습니다.
빠른 재장전 재
장전 기능이 있는 무기는 더 빨리 재장전됩니다.
팀 고스트: 목표
Team Ghost의 목표는 소품을 사용하여 Ghost Hunters로부터 숨고 Midnight Phase 동안 Hunters가 탈출하는 것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고스트가 소품으로 공격하면 헌터를 쓰러뜨릴 수 있지만, 고스트는 자정 단계가 시작되고 전원이 켜지기 전에 피해가 적습니다. 때로는 숨어 있거나 팀과 협력하여 혼자 있는 헌터를 공격하는 것이 더 현명합니다!
고스트는 맵 곳곳에 위치한 '성소'를 방문하여 언제든지 로드아웃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팀 고스트: 능력 설명
능력은 당신을 돕기 위한 주요 게임 로드아웃의 일부입니다.
팬텀
이 탈출 능력은 짧은 시간 동안 당신을 "은폐"하여 탐지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추격하는 동안 사냥꾼에게서 빠져나갈 때 사용하세요.
Spirit
이 탈출 능력은 Ghost를 Spirit Orb로 변형시킵니다! 비행을 통해 수평 또는 수직으로 탈출할 때 사용합니다.
독기
이 탈출 능력은 사냥꾼과 함정에 피해를 주는 치명적인 유령 안개를 방출합니다. 좁은 곳을 탈출하려면 이것을 사용하십시오!
Doppelganger
이 혼란 능력은 고스트를 근처 사냥꾼의 복제품으로 만듭니다! 이것을 사용하여 변장하고 공격하십시오. 공격하면 자신이 노출되므로 주의하십시오.
Poltergeist
이 DISTRACT ABILITY는 물체를 위협적으로 떠다니게 합니다. 헌터가 접근하면 자동으로 헌터에게 달려들어 피해를 입힙니다. 그러나 소품에 총알 한 발이면 떨어집니다.
Corruptor
이 트랩 능력은 처리되지 않은 개체를 손상시킵니다. 물체를 때리면 폭발합니다. 이것을 사용하여 근접 피해에 대응하십시오.
Apparition
사냥꾼의 주의를 분산시키기 위해 무작위로 실행되는 가짜 유령을 생성합니다.
Trickster
고스트 플레이어처럼 소품을 지정된 위치로 원격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염력
원격으로 헌터에게 소품을 던져 주의를 분산시키고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죽음의 손아귀 걸어가면
헌터를 제자리에 고정시키는 숨겨진 핸드 트랩을 생성합니다. 파괴되고 활성화되기 전에 땅에 작은 에너지 웅덩이 형태로 보일 수 있습니다.
팀 고스트: 유령 설명
유령은 유령이 제거되면 활성화되는 능력입니다.
Chill
이 SUPPORT HAUNT는 근처의 사냥꾼을 식히고 일시적으로 느려지게 합니다. 이것을 사용하여 팀원이 탈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Cold Spot
이 DISTRACT HAUNT는 레이더를 사용하는 헌터를 오도하기 위해 잘못된 레이더 판독값을 생성합니다. 친근한 유령에게서 떨어져서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False Trail
이 DISTRACT HAUNT는 Pathfinder를 사용하는 헌터를 오도하기 위해 뒤에 잘못된 발자국 판독값을 생성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여 헌터 근처에 팀원에게서 멀리 떨어진 경로를 만듭니다.
Medium
이 DISTRACT HAUNT에서는 '영역 음성 채팅'을 사용하여 헌터의 주의를 분산시키고 오도할 수 있습니다. 헌터 그룹 근처에서 이것을 사용하고 오해의 소지가 있는 외침을 만드십시오.
개체 밀기
개체를 밀고 문을 닫아 Hunter의 주의를 산만하게 합니다.
건강 오브
아직 "살아 있는" 팀원을 위한 빠른 치유 오브를 생성합니다.
Hallucinate 헌터
가 들을 수 있는 임의의 고스트 사운드를 재생하여 헌터를 혼란스럽게 하고 주의를 분산시킵니다. 스펙트로폰에 영향을 미칩니다.
사냥꾼 밀치기
주변의 사냥꾼 밀치기. 난간에서 떨어뜨려 보세요!
팀 고스트: 특전 설명
특전은 전투에서 도움이 되는 주요 게임 로드아웃의 일부입니다.
Ghostly Reach
이 이동성 PERK는 소유 범위를 증가시킵니다. 이것은 '폴터가이스트'에서도 작동합니다. 이것을 사용하여 탈출하고 재배치하십시오.
Ecto-slow
이 HIDING PERK는 엑토플라즘 축적 속도를 줄여 숨을 때 '레이더'에 덜 보이게 합니다. 발자국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비산 방지 충격
시 산산이 부서지는 것을 방지하는 데 사용되는 이동성 PERK입니다. 새총으로 탈출하기에 좋습니다. 중형/소형 소품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헤비웨이트
이것은 모든 개체의 내구성을 높이는 SURVIVABILITY PERK입니다. 공격 속도를 변경하지 않습니다. 공격적인 플레이에 사용합니다.
Ghostly Focus
이 UTILITY PERK는 제거 후 Haunt 능력을 포함하여 능력에 더 짧은 쿨다운을 부여합니다. 빙의나 공격을 바꾸지 않습니다.
Perception
UTILITY PERK는 자정 단계 전에 벽을 통해 헌터와 트랩을 볼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합니다. 냉혈한 사용자는 충분히 가까이 있을 때만 표시됩니다. 팀과 위치를 통신하는 데 사용하십시오.
Untrappable
이 SURVIVABILITY PERK는 갇힌 시간을 줄여줍니다. 단, 함정 데미지는 소폭 증가한다. 많은 함정을 사용하여 팀을 탈출하는 데 유용합니다.
Glutton
Glutton을 사용하면 동료 고스트를 소생시키고 헌터 영혼을 더 빨리 소모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를 위한 팁과 요령
사냥꾼
다음 섹션에서는 사냥꾼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무기와 도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헌터 플레이 방법
사냥꾼은 2개의 목표를 가지고 모든 유령을 제거하고 비상 탈출까지 살아남습니다. 이 목표 중 하나라도 충족되면 사냥꾼이 승리합니다. 사냥꾼으로 플레이하는 가장 좋은 전략은 시합의 처음 4분 동안 유령을 찾는 데 모든 도구를 사용하여 유령을 찾는 것입니다. 당신의 팀은 유령을 사냥하는 데 도움이 되는 피해, 추적 및 함정 무기와 도구를 잘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로드아웃 변경 기억
모든 스테이지 입구 근처에는 발전기가 있어 언제든지 로드아웃을 무료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도구를 사용하여 유령을 찾는 데 문제가 있거나 모두가 지원 무기를 가지고 있는 경우 적절한 장비를 사용하도록 로드아웃을 교체해야 합니다. 또한 자정이 되면 전투 준비가 되도록 로드아웃을 변경해야 합니다. 발전기를 열면 C4 및 메딕 키트와 같은 장치도 리필됩니다. 발전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10초라는 점만 기억하세요.
자정
5분 후, 유령이 아직 살아 있다면 모두 부활하고(진공 청소기로 청소했더라도) 더 강해집니다. 그들은 이제 당신을 죽이려고 할 것이므로 최선의 방법은 준비하는 것입니다. 로드아웃을 풀 컴뱃으로 바꿀 수 있는 머슬 메모리를 얻을 때까지 그리고 입구에 도달하기 위해 얼마나 달려야 하는지, 약 50초가 남았을 때 항상 스테이지 입구를 향해 가야 합니다. 그곳에서 무기를 더 높은 데미지로, 가제트를 공격용으로, 특전을 하나 더 전투에 집중하십시오. 그런 다음 유령이 올 것이기 때문에 준비하십시오. 대부분의 게임은 한쪽이 죽고 바로 여기서 끝납니다. 하지만 5분이 더 지나도 양 진영이 서 있을 가능성이 없으면 비상 탈출이 이루어지고 사냥꾼은 맵을 떠나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무기
유령 대포
Spectral Cannon은 만능 무기입니다. 결코 나쁜 선택은 아니지만 최선의 선택은 거의 없습니다. 어떤 무기를 사용해야 할지 확신이 서지 않거나 더 나은 무기가 잠금 해제되지 않은 경우 이 무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 직격은 유령과 소품 모두에 27의 평평한 피해를 입힙니다. 거리에 따라 축소되는 작은 스플래쉬 손상 반경이 있습니다. 스플래시 반경은 작고 의존해서는 안됩니다.
- 약 2.3초에 5발을 발사하는 엄청난 공격 속도.
- 최대 범위가 없는 것 같고 손상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 매우 정확합니다.
- 괜찮은 재장전 속도.
- 5발만 쏜다.
솔트 샷건
Salt Shotgun은 극도로 공격적인 유령에 가장 적합한 매우 틈새 무기입니다. 넉백이 매우 높아 유령을 멀리하는 동시에 근거리에서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적인 유령 플레이어와 싸우거나, 지원을 보호하거나, 자정에 유령과 싸우는 데 이상적입니다.
- 명중은 최대 62의 피해를 입히고 거리에 따라 증가하며 피해량에 따라 대상을 뒤로 밀쳐냅니다.
- 매우 빠른 공격 속도로 약 0.6초에 2발을 발사합니다.
- 유효 사거리가 매우 짧고 데미지가 많이 떨어집니다.
- 겨냥한 것이 무엇이든 명중합니다. 샷건입니다.
- 꽤 좋은 재 장전.
- 2라운드만 진행합니다.
고스트 매셔
고스트 매셔는 대유령 근접 무기입니다. 사거리가 짧지만 지속적으로 높은 피해를 입힙니다. 이것은 공격적인 유령에 대항하는 또 다른 훌륭한 무기이며 소품이 부러졌을 때 그들을 잘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품에는 거의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공격적인 유령 플레이어와 싸우거나 자정에 유령과 싸우는 데 이상적입니다.
- 유령에 대한 명중은 52를 다루는 반면 소품은 18에 불과합니다.
- 괜찮은 공격 속도, 약 9.6초 동안 10회 스윙.
- 근접 범위.
- 다시 로드/충전할 필요가 없습니다.
강력한
슬레지 해머는 대 소품 근접 무기입니다. 고스트매셔와 매우 유사하지만 소품이 파손되면 유용하지 않습니다. 유령을 찾기 위해 소품을 부수고 큰 소품에 큰 피해를 입히는 데 이상적입니다.
- 소품에 대한 명중은 37을 처리하는 반면 유령은 3만 걸립니다.
- 나쁜 공격 속도, 11.25초에 10회 스윙.
- 근접 범위.
- 다시 로드/충전할 필요가 없습니다.
프로젝트 X
프로젝트 X는 많은 양의 피해를 매우 빠르게 처리하는 데 매우 효과적인 미니건 무기이지만 발사하는 동안 속도가 느려집니다. 이것은 갇힌 유령을 빨리 죽이거나 자정에 싸우는 데 이상적입니다.
- 소품에 명중하면 19의 피해를 입히고 유령은 15의 피해를 입습니다.
- 공격 속도는 느리게 시작하지만 빠르게 증가합니다.
- 최대 사거리가 없고 손상이 떨어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 매우 정확합니다.
- 과열되면 식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 최대 탄약이 없으며 대신 열을 생성하고 과열되어 쏠 수 없게 됩니다. 과열에는 약 5초가 걸립니다.
동상
Frostbite는 발사 속도가 빠르고 데미지가 적당하며 적중시 유령을 느리게하여 결국 동결시키는 SMG입니다. 이는 도망치는 유령을 늦추고 멈추거나 공격적인 유령을 뒤로 물러나게 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 모든 샷은 3-6 사이의 임의의 양을 처리합니다. 소품은 약 1초가 걸리는 동결 상태에서만 피해를 입습니다.
- 놀라운 공격 속도, 4.5초에 60발 발사.
- 최대 사거리가 없고 손상이 떨어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 매우 정확합니다.
- 괜찮은 재장전 속도.
사신
리퍼는 장거리에서 안정적으로 높은 데미지를 입히지만 발사 속도는 낮은 저격용 라이플입니다. 유령을 발견하면 멀리서 쏘거나 도망가는 대로 죽이는 등 유령을 사냥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 모든 샷은 17의 데미지를 입히고, 각각 3 데미지의 두 틱, 그리고 44 데미지를 주는 폭발이 이어집니다. 총 피해량은 67입니다. 폭발은 작은 반경의 스플래시 피해를 입힙니다.
- 공격 속도가 매우 느리고 8초 동안 5발을 발사합니다.
- 최대 사거리나 피해 감소가 없습니다.
- 핀포인트 정확도, 장거리 촬영을 위한 스코프가 함께 제공됩니다.
- 꽤 긴 재장전.
작살 바주카
Harpoon Bazooka는 확실한 사살을 돕는 훌륭한 지원 무기이지만 피해는 거의 없습니다. 대상에 사슬을 연결하고 몇 초 동안 대상을 자신 쪽으로 끌어당깁니다. 이것은 도망치려는 유령을 잡거나 유령을 함정으로 끌어들이거나 팀에서 멀어지게 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 모든 샷은 10의 데미지를 입히고, 각각 4, 5, 6의 세 틱으로 총 25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 공격 속도는 작살이 얼마나 멀리 날아가느냐에 따라 다르지만 빨리 쏘지는 않습니다. 유령을 낚으면 약 4초간 지속됩니다.
- 최대 범위가 없거나 데미지가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 발사체의 속도가 느리고 피할 수 있지만 매우 정확합니다.
- 탄약/에너지가 없다는 것은 재장전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진압 용 방패
폭동 방패는 음, 폭동 방패입니다. 그것은 유령의 공격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하는 동시에 당신이 그들과 맞서 싸울 수 있게 해줍니다. 그것은 심지어 당신에게 날아가는 소품을 차단합니다. 아군을 보호하거나 긴급 탈출을 위한 시간을 벌기에 이상적입니다. 내가 훈련장에서 모든 것을 하고 있기 때문에 차단하는 정확한 양을 테스트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 공격은 소품에 11, 유령에 6을 적용합니다. 무기가 아니라 방어구입니다.
- 약 6.2초 동안 10회 공격
- 근접 범위.
- 탄약/에너지가 없다는 것은 재장전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화염방사기
화염 방사기는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한 번에 여러 소품을 손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숨겨진 유령을 찾기 위해 방 전체를 청소하는 데 탁월하지만 손상에 대해 매우 신뢰할 수 없습니다. 유령을 찾기 위해 넓은 방을 샅샅이 뒤지는 데 이상적입니다.
- 발사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틱당 6의 피해를 입힙니다. 손을 떼면 화상이 천천히 줄어들며 6초 후에 사라질 때까지 피해가 감소합니다.
- 번 틱은 6에 4개, 5에 1개, 4에 3개, 3에 3개, 2에 2개, 1에 5개로 총 59개입니다.
- 기물은 즉시 피해를 입지 않고 약 1.3초의 지연 후에 불에 탔습니다.
- 4.8초 동안 30 탄약을 소모합니다.
- 단거리.
- 당신이 가리키는 모든 것을 명중하고 적절한 확산이 있습니다.
- 괜찮은 재장전 속도.
가제트
레이더
레이더는 단거리 유령 탐지 장비입니다. 유령(또는 유령 효과) 근처에 있을 때 알려주는 데 사용됩니다. 읽기가 강할수록 더 가까워집니다. 방향을 알려주지 않습니다. 스펙트로폰과 매우 잘 어울립니다.
진공
진공청소기는 누군가가 항상 휴대해야 하는 중요한 장치입니다. 유령이 죽으면 다른 유령이 소생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수정 같은 잔해를 떨어뜨립니다. 유해를 제거하고 소생을 막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진공입니다. 이것은 자정 부활을 멈추지 않습니다.
제세동기
제세동기는 쓰러진 사냥꾼을 소생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유령이 사냥꾼을 쓰러뜨리고 그들의 영혼을 먹지 않는다면, 그들에게 제세동기를 사용하여 그들을 다시 일으켜 세울 수 있습니다. 이 항목은 일반적으로 쓸모가 없지만 휴대하는 것이 아프지 않습니다.
메딕 키트
메딕 키트는 사냥꾼을 완전히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메인 액션 버튼(기본 LClick)을 사용하여 자신이나 마주하고 있는 헌터를 치료하거나 보조 액션 버튼(기본 RClick)을 사용하여 의료 키트를 땅에 던져 다른 헌터가 자신을 치료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각 의료 키트에는 3가지 용도가 있습니다. 자정이 되면 모든 사람이 완전히 치유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분광기
스펙트로폰은 장거리 고스트 탐지 장비입니다. 레이더 반대편에는 당신이 유령(또는 유령 효과) 근처에 있을 때 당신이 향하고 있는 방향에 유령이 있는 경우에만 알려주지 않습니다. 레이더와 매우 잘 어울립니다.
패스파인더
길잡이가 유령 발자국을 드러냅니다. 장치의 화면을 통해 지난 15초 동안 유령들이 이동한 경로를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움직이지 않는 유령에게는 전혀 쓸모가 없지만, 모퉁이에서 유령을 잃어버렸을 때 따라가는 데 탁월합니다.
덫
함정은 유령을 잡아서 한 곳에 가두기 위해 땅에 떨어뜨리는 간단한 장치입니다. 갇힌 유령에 대해 상당히 빠른 속도로 1의 피해를 입힙니다. 덫의 반경에 들어간 고스트는 덫을 부술 때까지 덫을 떠날 수 없습니다. 함정은 한 번의 공격으로 깨질 수 있으므로 매우 취약합니다. 그러나 함정은 시간 제한이 없으며 주우거나 깨질 때까지 지속됩니다. 이를 사용하여 탈출 경로를 차단하거나, 달리면서 시간을 조금 더 벌거나, 그들이 피하기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수류탄
수류탄은 높은 피해를 입히는 일회성 피해 도구입니다. 유령이나 유령 소품에 던지면 달라붙습니다. 일반 소품에서 튕겨 나옵니다. 약 4.8초 후 넓은 반경으로 폭발합니다. 유령이 붙어 있으면 250-270의 피해를 입으며 근처에 있는 사람은 폭발 중심에 얼마나 가까운지에 따라 피해를 입습니다. 이 피해는 그것을 던진 사람을 다치게 하고 심지어 죽일 수도 있지만 다른 사냥꾼에게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기본 동작 버튼(기본 LClick)을 길게 눌러 수류탄을 "요리"하고 던지기 전에 타이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2개의 수류탄을 얻습니다.
갈고리 훅
그래플링 훅에 대해 많이 말할 수 없습니다. 평소에는 갈 수 없는 장소에 도착하거나 지도를 더 빨리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휘두르는 데 사용할 수 없으며 재충전하는 데 6초가 걸리므로 매우 비효율적입니다. 그것이 당신을 데려갈 수 있는 곳이면 어디든 유령도 도달할 수 있으므로 치즈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C4
C4는 또 다른 높은 손상, 일회용 가제트입니다. 주 동작(기본 LClick)으로 던지고 두 번째 동작(기본 RClick)으로 불을 붙입니다. 붙어있는 모든 것에 225의 피해를 입히지 만 바로 옆에있는 모든 것에 300의 피해를줍니다. 폭발 반경이 크면 중앙에서 멀어질수록 피해가 적습니다. 점화하기 전에 둘 다(또는 특전이 있는 경우 3개) 땅에 던질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설치한 사람을 다치게 하고 죽일 수 있지만 다른 사냥꾼에게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특전
경량
경량은 스프린트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이 스프린트 속도는 유령이 얻는 것보다 빠르며 제 생각에는 최고의 특전 중 하나입니다. 지도를 샅샅이 뒤지고 유령을 찾는 데 탁월합니다.
힐링 아우라
치유의 기운은 작은 녹색 원을 줍니다. 원 안에 있는 동맹은 초당 약 1의 속도로 체력을 회복합니다. 그것은 매우 느리고 의료 키트보다 훨씬 덜 효율적입니다. 치유의 오라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즉, 4명의 헌터가 모두 치유 오라를 가지고 있어도 치유 속도가 매우 빠릅니다. 한 팀에 1개 이상 사용하지 마십시오.
냉혈
Coldblooded는 최악의 특전 중 하나입니다. 유령 특전 중 하나에 대한 카운터로만 존재하므로 벽을 통해 보이지 않습니다. 그 유령 특전이 매우 좋기 때문에 이것은 그 자체로 괜찮을 것이지만 감소된 체력으로 인해 그만한 가치가 없습니다.
절대적인 힘
Juggernaut는 아마도 자정에 얻을 수 있는 최고의 특전일 것입니다. 스프린트를 할 수 없는 대가로 체력을 두 배로 늘립니다. 자정이 되면 어쨌든 많이 달리지 않을 것이고 그 두 배의 체력은 당신을 죽이기가 훨씬 더 어렵게 만듭니다.
빠른 새로고침
빠른 재장전은 모든 무기를 훨씬 빠르게 재장전하고 프로젝트 X를 식히는 좋은 특전입니다. Spectral Cannon 및 Salt Shotgun과 같은 탄약이 적은 무기와 함께 사용하면 지속 DPS를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익스텐디드 매그
Extended mag는 클립에 더 많은 탄약을 넣는 좋은 특전입니다. Frostbite 및 Flamethrower와 같은 탄약이 많은 무기와 함께 사용하면 버스트 DPS를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엑스트라 기어
추가 장비를 사용하면 더 많은 소모품을 휴대할 수 있습니다. 이제 의료 키트 2개(총 6회 치료), 함정 2개, 수류탄 3개 또는 C4 3개를 받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좋습니다.
지나침
Overkill은 밈 특전입니다. 가제트를 무기로 대체합니다. 즉, Ghostmasher와 같은 고스트 킬러 무기와 화염방사기와 같은 소품 킬러 무기를 사용하여 감지 장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우 유령을 잡을 수 있습니다. 또는 두 개의 공격용 무기를 휴대할 수 있으므로 자주 재장전할 필요가 없습니다. 재장전을 시작하면 무기를 교체할 수 없지만 Project X는 과열된 상태에서 치워둘 수 있으므로 식는 동안 계속 촬영할 수 있습니다.
가제트
Gadgeteer는 또 다른 밈 특전입니다. 무기를 가젯으로 대체합니다. 레이더와 스펙트로폰과 같은 2개의 추적 장치를 사용하여 효율적으로 사냥하거나, 제세동기와 의료 키트를 사용하여 지원을 받거나, 수류탄과 C4를 모두 사용하여 엄청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엑토플라즘과 당신!
유령은 가만히 서 있는 동안 엑토플라즘을 생성합니다. 그들이 소품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엑토플라즘은 매우 빠르게 축적됩니다. 엑토플라즘은 이동하는 동안 천천히 소모되며 양이 많으면 유령을 더 쉽게 추적하고 찾을 수 있습니다. 엑토플라즘은 찾기 힘든 장소에서 야영을 하는 유령 전략에 대응하기 위해 고안된 메커니즘입니다.
엑토플라즘이 각 추적 장치와 어떻게 상호 작용하는지 100% 확신할 수는 없지만, 레이더가 엑토플라즘을 기반으로 더 높은 판독값을 얻고 분광기가 더 멀리 있는 유령을 감지한다고 생각합니다. 정확히 파악하려면 추가 테스트를 수행해야합니다. Ectoplasm은 연습장에서 직접 테스트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엑토플라즘을 만드는 것이 끝이 아닙니다. 고스트 플레이어는 두 가지 방법으로 엑토플라즘을 잃을 수 있습니다. 가장 흔한 것은 이동입니다. 주위에 사냥꾼이 보이지 않으면 방 주위를 한두 바퀴 돌거나 소유한 소품 두 개 사이를 왔다 갔다 하십시오. 다만 엑토플라즘 게이지를 잘 살피세요. 소파 뒤와 같이 아주 작은 공간을 원을 그리며 달려도 줄어들지 않기 때문입니다. 엑토플라즘을 줄이는 또 다른 방법은 스팸 도발(기본 V)입니다. 일부 소품에는 특별한 소음 능력(기본 H)이 있으며, 이러한 능력은 엑토플라즘을 감소시키지 않으며 실제 기능을 수행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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