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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작용 요소 요약

주요 인터랙션 요소
  ▼ 달성률 100%를 목표로 한다
  ▼방어구의 수집·강화
  ▼하이랄 도감 메우기
  ▼강적・중 보스를 쓰러뜨리자
  ▼마요이의 함정 수집
  ▼ 설계도 수집
  ▼현자의 유지 수집
  ▼조나우 배터리 강화
  ▼요리 레시피 전체 메우기
  ▼패러세일 원단 모아

달성률 100%를 목표로 한다

클리어 후
 

클리어 후, 맵에 현재 달성률이 표시된다. 

달성률을 100%로 하는 것이 최대의 혼잡 요소다

 !

달성률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소
챌린지계 사의

클리어 콜로그 미전 회수지
바닥 에리어 전해방
맵 지명 메우기 등

챌린지는 클리어 후에 달성률이 알려진다

메인 챌린지나 미니 챌린지 등 메뉴의 모험 수첩에 표시되는 챌린지의 총수와 클리어수는 게임 클리어 후에 해방되어 볼 수 있게 된다.

클리어 후의 인터럽트 요소 정리의 화상
 

▲여기를 기준으로 전부 클리어하도록 진행해 보자!

파마의 뿌리의 장소는 지상의 사위 위치를 참고로

지저지도를 해방하는 

파마의 뿌리는 지상에 있는 사당의 위치와 같은 좌표에 있는 경우가 많다

 . 어두운 구름으로 찾는 것보다 지상의 사위 위치와 비교하면서 진행하는 것이 좋다.▶ 하이럴 맵

지도지명 채우기

지도 위치
지명지도
 
지명
 

맵에는 「필로네 지방」이나 「북 타반타 유키하라」라고 하는 지방이나 지리명은 마음대로 표시되고 있지만, 실제로 그 장소에 가지 않으면 표시되지 않는 지명도 존재 

한다

 . 이 지명 채우기도 달성률에 관련된 큰 요소.

방어구 수집·강화

스크린샷 2023-05-14 22.45.26
 

방어구의 수집과 강화도 주제 중 하나. 지저와 사, 미니 챌린지 보상뿐만 아니라 구입으로 밖에 얻을 수없는 것도있다. 또, 방어구에는 강화할 수 있는 것도 존재하고, 모두를 최대까지 강화하기 위해서는 소재 모음도 필요하다.▶옷・방어구 일람

하이랄 도감 채우기

클리어 후 교환 요소 요약 이미지
 

▲ 스스로 촬영한 사진이 그대로 반영되기 때문에 자신만의 도감을 만들 수 있다.

우츠시 에 입수로 해방되는 하이랄 도감도 큰 주제 요소다. 

대상은 생물·마물·소재·무기·보물 상자로, 전부 509 항목!

강적·중 보스를 쓰러뜨리자

클리어 후 교환 요소 요약 이미지
 

하늘·지상·지저 각각에는 많은 강적(HP 게이지가 나오는 적)이 숨어 있다. 강적은 붉은 달로 부활하지만, 한 번이라도 쓰러뜨리면 토벌제의 표시가 나온다. 각지의 강적을 쓰러뜨리자!▶보스 일람과 장소 맵

마요이의 함정 수집

스크린샷 2023-05-14 22.59.53
 

마요이의 함정은 각지의 동굴 등에 있는 마요이를 격퇴하면 떨어지는 아이템. 용도는 코르텐이라는 캐릭터가 필요하고 아이템이나 방어구와 교환 해준다.

설계도 수집

블루프린트에서 사용하는 설계도의 석판도 수집 요소 중 하나. 지저의 골렘 등으로부터 입수할 수 있어, 수집하는 것으로 울트라 핸드로의 창작이 꽤 편해진다.

현자의 유지 수집

클리어 후 교환 요소 요약 이미지
 

「현자의 유지」는 현자 스킬이나 공격을 강화하기 위해서 사용한다. 하늘지도의 보물상자 등에서 입수하는 아이템이다.▶현자의 유지의 입수 장소 일람

조나우 배터리 강화

스크린샷 2023-05-14 23.03.55
 

조나우 배터리의 강화도 어려움 요소라고 할 수 있다. 늘리기 위해서는 조나늄이라는 지저에서 손에 들어오는 소재를 많이 모아서 결정으로 하고, 결정을 배터리로 바꿀 필요가 있다.

요리 레시피 전체 채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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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리 레시피에는 넘버가 흔들리고 있어 요리 레시피를 모두 모으는 일도 포함의 하나. 구운 사과 등의 초밥 구이도 레시피이기도 하지 않고 요리할 필요가 있다.

그 밖에도 교환 요소 많이!

위에서 언급 한 교환 요소 이외에도 많은 콘텐츠가 있기 때문에 할 일은 전혀 

없습니다. 

마음이 끝날 때까지 하이리아 여행을 즐기자!

패러세일 직물 수집

진정한 엔딩의 분기 조건과 다른 이미지
 

이번 작품은, 전작에도 있던 옷의 염색에 더해, 패러세일의 천도 변경 가능하게 되어 있다. 

패러세일 원단은 게임 내 입수만으로 30종류 가까이 있기

 때문에, 즐겨찾기를 찾아 하이랄의 하늘을 날아다니자!

인계·2주째 요소는 있는?

회전 요소 없음

티아킨에서도 클리어 후의 주회 플레이 요소는 없다. 클리어 후는 

최신 오토 세이브에 ★ 마크가 붙어, 라스 보스 직전부터 시작된다.

철저하게 수집 시스템을 전달합시다.

클리어 데이터를 계승하여 NEW GAME을 시작한다고 하는 요소도 없기 때문에, 기본적으로는 

하나의 세이브 데이터를 오로지에 넣어 가게 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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