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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디아블로 4 리뷰 에서는 120시간 이상 플레이하고 모든 병과로 최종 게임에 도달했으며 성역의 모든 구석구석을 탐험한 블리자드 프랜차이즈의 최신작에 대해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디아블로 4가 가격 대비 가치가 있는지, 성능과 연결성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클래스가 어떻게 발전하고 수명이 있는지 궁금하다면 이 디아블로 4 리뷰가 모든 질문에 답할 것입니다. 게임을 하기로 결정했다면 Diablo 4 Wiki , 완전히 채워진 대화형 지도 , 그리고 6월 2일부터 출시되는 모든 병과 에 대한 수많은 빌드를 확인하십시오 !.

디아블로 4 검토 – 아직 최고의 디아블로

개발사 : Activision Blizzard 배급사 : Activision Blizzard
출시일 : 2023년 6
 2일(얼리 액세스), 2023년 6월 6일(일반)
플랫폼 : PC, Playstation 5, Xbox Series X(PC에서 검토, Activision Blizzard에서 코드 제공)
가격 : 미화 59.99 ~ 89.99

디아블로 4 검토 – 스토리 및 설정 인상

디아블로 세계의 설정은 실제로 잘 짜여져 있고 흥미롭습니다. 프랜차이즈가 1997년에 시작되어 수십 년에 걸쳐 출시되면서 Diablo의 세계관에 뉘앙스와 흥미를 더할 시간이 많았으며 최신 작품은 이를 통합하는 데 탁월한 역할을 했습니다.

게임의 이야기는 악마 릴리스와 천사 이나리우스가 영원한 천국과 지옥의 갈등을 피하기 위해 "성역" 세계를 만든 성역 기원의 전설을 따릅니다. 천사와 악마는 결국 헤어졌지만 그들의 후손인 인류가 세상을 채웠습니다.

이제 무언가 잘못되었고 릴리스가 성역으로 다시 소환되었고 인류의 종말을 의미할 수 있는 사악한 계획을 가지고 있음을 금방 알게 됩니다. 따라서 당신은 Horardrim 명령에 대한 지식을 찾고 세계를 통해 전파되는 악에 맞서기 위해 동맹을 찾습니다.

디아블로 4의 메인 스토리는 이제 친숙한 연기 기반 스토리텔링을 따르는 선택적 NPC 대화 및 컷씬을 통해 전달됩니다. 당신의 탐구는 당신을 예상치 못한 장소로 데려가고 놀라운 발견을 가져옵니다. 이것은 당신을 즐겁게 하고 일어나고 있는 일에 몰입할 수 있게 합니다. 메인 빌런인 릴리트는 유난히 연기도 잘하고 스토리도 잘 표현되어 있어서 전작들에서 볼 수 있는 공허한 '악'이 아닌 것 같다.

마찬가지로, 다른 캐릭터와 조연은 이전 게임의 전형적인 것 이상으로 진행에 깊이를 더하는 배경 이야기와 개인 개발을 가지고 있으며, 플레이버 텍스트와 독특한 적의 특별한 모습도 지식, 세계 및 게임 플레이 사이의 더 깊은 상관 관계를 암시합니다.

불행히도 훌륭한 세계관과 메인 스토리의 좋은 템포와 그 크레센도에도 불구하고 실제 플롯은 다소 진부하고 예측 가능하며 캐릭터는 성격이나 발전이 없으며 미리 만들어진 영웅 고정 관념으로 남아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캐릭터의 깊이나 내러티브의 탁월함을 위해 이러한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기 때문에 이와 관련하여 단점이 예상되었지만 훌륭한 설정과 세계 구축을 진정으로 받아들이고 생명을 불어넣는 것은 낭비된 기회인 것 같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디아블로의 세계는 매우 잘 만들어진 신화를 특징 으로 하지만, 게임 내에서보다 D4 Lore Shorts와 같은 외부 콘텐츠를 통해 신화를 탐색하는 것이 더 나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스토리와 세계에 대한 '느낌' 중 일부는 언론 검토 기간 동안 플레이한 예상치 못한 이점에서 비롯된 것 같습니다. 즉, 내 세계는 실제로 다른 플레이어가 완전히 비어 있었습니다. 이로 인해 오픈 월드는 매우 악마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저는 혼자였고 암울했으며 방해 요소가 없었습니다. 일반 플레이어는 내가 방금 플레이한 디아블로 4를 결코 경험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계속해서 "skippy232"가 화려한 화장품을 들고 달리는 것과 퀘스트 NPC와 공급업체로 붐비는 수많은 다른 플레이어를 지켜봐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내가 즐기게 된 훌륭하게 만들어진 분위기를 확실히 손상시킬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디아블로 4의 스토리는 메인 캠페인을 진행하는 동안 여러분을 즐겁게 할 것이며, 그 과정에서 만나는 캐릭터들에 감사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두 번 다시 체험할 이유가 없으며 두 번째 캐릭터에 대해 "캠페인 건너뛰기" 버튼을 사용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디아블로 4 검토 – 게임 플레이

이 디아블로 4 리뷰를 위해 게임을 시작했을 때 짧은 리뷰 기간 내에 엄청난 시간을 투자해야 하기 때문에 '진정한' 게임을 경험할 수 없을까 봐 걱정했습니다. 결과적으로 Diablo 4의 게임 플레이는 중독성이 강해서 모든 캐릭터를 50+ 이상으로 레벨업하고 제공되는 모든 활동을 시도했으며 심지어 클래스당 여러 빌드를 만들었습니다. 이것이 어떻게 발생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디아블로 4 검토: 탐험

디아블로 게임에서 자주 겪는 문제는 무작위로 생성되는 게임 맵의 Fog of War입니다. 저는 본질적으로 탐험가이자 완성주의자이기 때문에 영역에 부딪칠 때마다 지도 의 모든 검은 반점을 제거해야 한다는 강박감을 느꼈습니다 . 물론 이것은 결국 답답할 정도로 무의미해졌지만, 그렇지 않으면 항상 내가 놓치고 있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오픈 월드 디아블로 접근 방식을 통해 맵을 종료한 후 던전이 다시 흐려지더라도 맵을 클리어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어 정말 기쁩니다 .

Sanctuary의 세계를 횡단하고 탐험하는 것은 흥미롭고 보람이 있습니다. 많은 양의 지하실, 던전 및 이벤트를 찾을 수 있으며 Lilith의 제단을 발견하면 작은 부스트를 제공하여 진행 상황의 이정표 역할을 합니다.

지역적 명성 메카닉 과 상당한 양의 보조 퀘스트로 인해 게임이 방대하고 매력적으로 느껴졌고 구석구석에 들어가고 모든 적군을 지나서 고정된 목표를 향해 달리지 않는 것에 대해 보상을 받았습니다. 나는 각각의 고유한 위치를 발견하고 주민들을 만나고 그들의 관습과 문제에 대해 배우는 것을 매우 즐겼습니다 .

D4 검토 노출: 전투 및 사용자 정의

액션 RPG로서 Diablo 4의 가장 중요한 측면은 의심할 여지 없이 전투와 캐릭터 커스터마이즈 및 진행의 ​​깊이입니다. 이러한 게임의 재미는 주로 흥미롭고 신선하게 느껴지며 게임 파밍에 적용할 수 있고 만족스러운 재미있고 독특한 빌드를 위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는 데 있습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소서리스의 레벨을 올리는 데 엄청난 재미를 느꼈고 , 더 높은 레벨과 티어에 도달하고 더 많은 엔드게임 진행을 잠금 해제하는 데 상당한 보상이 있다고 느꼈습니다. 나는 플레이와 빌드를 멈출 수 없었기 때문에 검토를 위해 며칠 만에 그 마법사를 레벨 62 정도까지 올렸습니다. 각 전설적이고 고유한 플레이 방법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공했습니다.

디아블로 4 검토: 사이드 및 포스트 게임 콘텐츠

Diablo 4에는 수행해야 할 활동이 정말 많습니다. 일반적인 메인 퀘스트 진행 외에도 확실히 할 일이 많은 120개 이상의 퀘스트와 던전이 있지만 때때로 상당히 진부하거나 복사하여 붙여넣은 것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들 모두를 할 계획이라면 기대.

또한 고유한 접사 조합으로 강력한 레어 아이템을 떨어뜨리는 고유한 적을 찾고 , 그룹으로 월드 보스 에 도전하고 , 도박 재료를 보상하는 많은 이벤트 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대부분은 메인 퀘스트 진행 시간에 대해 무시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게임의 탁월함의 핵심인 Endgame에 도달했을 때 신선하게 느껴지길 원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베타 기간 동안 우리는 던전을 플레이할 때 상황이 매우 "동일하게" 느껴진다는 우려가 있었고, 전설 아이템이 실제로 빌드를 구체화할 만큼 고유성을 추가하지 않는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 Tier 3 및 그 이후의 엔드게임이 당신의 캐릭터를 꽃피우고 미묘하고 스마트한 방식으로 구축하여 일관된 진행을 보장하고 콘텐츠를 다시 실행하기 위한 많은 인센티브를 생성한다는 것을 보고하게 되어 기쁩니다.

내가 빠르게 중독된 특정 최종 게임 모드가 있습니다.

Helltides : 이것은 전체 지역이 악마에 의해 압도되는 특별하고 시간이 지정된 구역 전체 이벤트입니다. 이 적들은 플레이하면서 축적되는 특별한 통화를 떨어뜨립니다. 갑옷 슬롯당 상자 하나, 장신구용 상자 하나, 무기 유형용 상자 두 개(한손 또는 양손)와 함께 숨겨진 전설을 보장하는 고유한 보상 상자가 구역 내에 생성됩니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상자를 여는 데 충분한 통화를 모으는 것이지만, 문제가 있습니다. 죽으면 통화의 절반을 잃게 됩니다. Helltides에는 레벨 72 보스와 주변을 돌아다니는 많은 미니 보스, 그리고 무작위 운석과 같은 추가 위험이 있으므로 살아남으면서 모든 것을 빠르게 죽이려고 할 때 발끝을 짚고 있어야 합니다. 이벤트는 30분에서 1시간 정도 지속되며 몇 시간 플레이할 때마다 나타납니다.

악몽 던전: 높은 수준의 콘텐츠에서 얻은 인장으로 만드는 특별한 던전입니다. 시질은 던전에 특수 효과와 티어를 적용하여 새로운 메커니즘을 도입하고 적을 강화하여 난이도를 높이는 동시에 던전 내 전리품을 개선합니다. 그러나이 던전을 최대한 활용하려는 진정한 동기는 Paragon 시스템 특수 슬롯에 대한 경험을 얻는 것입니다. 파라곤 시스템은 단순히 스킬 트리에서 버프를 선택할 수 있게 해주는 것이 아니라 파라곤 보드의 특정 노드에 배치할 수 있는 "글리프"를 수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러한 글리프는 범위 내 희귀 노드에 +x% 부스트를 제공하는 등의 강력한 효과가 있어 기존 포인트를 실제보다 훨씬 더 중요하게 만듭니다. 악몽 던전을 운영하면 문양에 XP를 할당할 수 있습니다.

특별 NPC를 위한 현상금 : 메인 스토리 완료 후에도 잠금 해제되는 특별 퀘스트 유형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지역에서 적을 죽이거나, 특정 던전을 클리어하거나, 죽일 특정 적을 찾는 것과 같은 특정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금을 수행하면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며 받은 10포인트마다 현상금 NPC에게 돌아가 거의 보장된 전설이 들어 있는 상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활동은 영역 이벤트 및 월드 보스와 같은 다른 측면과 결합하여 다양한 농업 환경을 생성하며, 이는 던전, 클랜 또는 게임의 PvP 영역에서 그룹 클리어와 같은 사회적 활동을 고려하지 않은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메인 스토리와 초기 플레이는 디스커버리 투어를 통해 Sanctuary를 통과하게 되지만, 그 후에도 가능한 모든 콘텐츠 유형을 수행하지 않았을 것이며, 많은 보상에서 목표를 탐색하고 완료하는 데 새로운 관심을 갖게 될 것입니다. 레벨을 올리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오디오 및 비주얼

Diablo 4는 게임을 고전적인 그림처럼 느끼게 하는 독특한 미학을 가진 시각적으로 아름다운 게임입니다. 디자인은 세심하게 고려되었으며 전 세계, 그리고 도시 외관에서 광범위하고 독특한 옷장 선택에 이르기까지 모든 면에서 일관성이 있습니다. 마법 효과는 아름답게 생각되고 화려하면서도 기능적이라는 어렵고 미세한 선을 걸어 각 주문 시전, 효과 및 연쇄 반응을 트리거하기에 만족스럽게 만듭니다.

마찬가지로 게임의 오디오 트랙도 훌륭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을과 구역의 주요 테마와 곡은 시각적 디자인과 잘 어울리며 적절하게 암울하지만 모험적인 분위기를 전달하는 조화를 만듭니다. 보스전과 메인 퀘스트는 고유의 점수를 가지고 아름답게 구현되었습니다. 게다가, 같은 사람이 여러 다른 NPC를 위해 대사를 하는 것을 듣게 되더라도 게임의 음성 연기는 정말 잘 이루어집니다.

오디오/비주얼에 결함이 있는 경우 실제로는 성능에 있는 것이며 디자인 자체와 관련이 없을 수 있습니다. 서버 지연은 문제이며 참가자 수가 매우 제한된 이 Diablo 4 리뷰를 작성하기 위해 플레이하는 동안 크게 경험했습니다. 블리자드가 "간헐적으로 스트레스 테스트를 수행하면 고무줄과 보이지 않는 벽이 생성될 수 있다"고 경고했기 때문에 원인일 수 있지만 리뷰에서 전체 공개를 위해 이 점을 언급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북미, 유럽, 아시아를 포함한 세계 여러 지역에서 플레이하는 사람들과 함께, 모두가 극단적인 러버밴딩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우려스러운 점이며, 내 베타 및 서버 슬램 경험에는 이렇게 큰 급증이 없었습니다.

최적화 측면에서 게임은 실제로 매우 잘 실행되지만 확인을 수행하고 이전 드라이버로 시작할 수 없도록 그래픽 드라이버를 업그레이드하고 준비해야 합니다. 서버 지연 이외의 게임 성능 문제는 없었고 언론 시사회에서 경고한 "알려진 문제"도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전반적으로 게임은 잘 다듬어졌으며 내가 만난 유일한 심각한 문제는 메인 퀘스트를 위해 특정 보스를 죽인 후 지속적인 충돌 및 오류였습니다. 진행하기 전에 보스를 3번 수정했는데, 킬 시 크래시를 일으키는 원인이 무엇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D4 검토 – 플레이 시간, 재생성 및 수명

오픈 월드 게임으로서 디아블로 4는 일반적으로 재생성보다는 사용 가능한 콘텐츠로 분류되지만, 게임의 특성상 실제로 두 세계의 장점을 결합합니다.

메인 스토리와 첫 번째 런은 스킵 없이 경험한다면 25-30시간 동안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시간을 들여 약 60시간 만에 레벨 50에 도달했고(훨씬 더 빨리 할 수 ​​있습니다) 엔드게임 빌드를 플레이하는 데 60시간 이상을 보냈습니다. 이것은 내 익스트림 D4 마라톤이 약 120시간의 미숙하고 차가운 게임 플레이에서 레벨 62와 합리적인 양의 세계 완료(대부분의 영역의 최대 명성, 릴리스의 제단 발견 등)에 도달했음을 의미합니다. Fextralife의 동료 팀원들은 스킵으로 훨씬 더 빠르게 플레이했고 여러 클래스를 50으로 레벨업했으며 동시에 여러 초보자 및 엔게임 빌드를 만들었으므로 자신의 마일리지가 다를 것입니다.

완료해야 할 방대한 양의 오픈 월드 콘텐츠와 지옥의 파도, 현상금, 악몽 던전의 형태로 엔드게임 특별 런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게임은 클래스별 빌드 다양성과 클래스 고유성으로 환상적인 재생성을 제공하여 디아블로 4 리뷰를 하는 것을 정말 즐겁게 만들었습니다.

대안을 만들고 메인 스토리를 건너뛰면 두 번째 캐릭터를 엔드게임 파밍 단계로 빠르게 가져올 수 있으며, 각 클래스가 고유한 방식으로 플레이하기 때문에 환상적인 다양성이 추가됩니다. 당신의 전리품은 대부분 당신이 플레이하고 있는 클래스를 위한 것이므로 한 클래스에서 다른 클래스에 주기 위해 많은 파밍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

이제 새롭거나 더 나은 전리품을 얻거나 모범 트리의 레벨을 올리기 위해 동일한 콘텐츠 유형을 다시 실행하는 것이 지루하거나 진부해질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실이지만 나는 많이 연주했고 조금도 지치지 않았으며 이것은 독특하게 솔로 연주 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멀티플레이어의 가용성은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재미를 더합니다. 친구들이 해야 할 던전에서 장비를 찾도록 돕고, 세계 보스를 상대하고, 심지어 세계 이벤트와 지옥의 파도를 그룹으로 파밍하여 콘텐츠에 많은 신선함을 줄 수 있습니다.

이것으로 충분하지 않다면 Blizzard는 몇 년에 걸친 출시 후 계획과 함께 빈번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계획했다고 밝혔습니다. 디아블로 4에는 시즌이 있으며 각 시즌에는 패스 오브 엑자일 리그가 해왔던 것과 유사한 게임 플레이 기능과 퀘스트 라인이 추가됩니다. 또한 무료 "시즌 여행"이 있어 플레이어가 완료 진행률에 따라 증가하는 시간 제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도전적인 보스와의 만남 뒤에 최고의 보상이 고정됩니다.

디아블로 4 검토 – 가격대

모든 게임에서 중요한 요소는 가격이지만 게임에 지금은 두려운 게임 내 상점이 있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아쉽게도 검토 기간에는 상점이 포함되지 않았기 때문에 아이템의 실제 비용을 확인하거나 어떤 것이 가능한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없지만 블리자드에서 기대할 수 있는 정보는 제한적입니다. 나는 우리가 들은 것을 그대로 인용합니다.

상점은 플레이어가 게임 내 드롭에서 잠금 해제된 수백 개의 형상변환을 수집하는 것 외에도 프리미엄 통화로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선택적 경험입니다. 상점 화장품에는 다른 게임 내 갑옷 드롭과 혼합 및 일치시킬 수 있는 캐릭터 갑옷 세트 및 말의 모양을 변경하기 위한 탈것 화장품과 같은 것들이 포함됩니다.

상점의 목표는 플레이어에게 캐릭터의 시각적 외형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하는 것이며, 제공되는 어떤 것도 직간접적인 게임 플레이 이점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디아블로 4 언론 리뷰 가이드

TL;DR Blizzard는 상점에서 화장품만 제공할 것이라고 주장하므로 특정 방식으로 보이거나 특정 탈것 스킨을 가지고 싶은 충동을 억제할 수 있다면 기본 게임 비용보다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할 필요성을 느끼지 않아야 합니다. 또한 그들은 배틀 패스에 플레이와 레벨링만으로 잠금 해제되는 무료 티어가 있다고 주장합니다.

  • 배틀 패스는 화장품, 프리미엄 통화 및 무료 시즌 부스트를 보상으로 제공합니다.
  • 플레이어는 티어를 구매할 수 있지만 시즌 부스트를 받는 속도가 빨라지지는 않습니다.
  • 시즌 여정은 배틀 패스 진행을 가속화합니다.

이 모든 것이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대신 나에게 중요한 것에 집중하겠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저는 디아블로 4가 실제로 가격 대비 탁월한 가치를 제공한다고 생각하며 앞으로 몇 년 동안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제 자신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언론 리뷰 이벤트에 120시간을 밀어 넣었고 하루 휴식이 필요할 수도 있다고 생각하기 전에 적어도 세 번은 플레이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게임의 콘텐츠 범위는 환상적이며, 전투는 매력적이고 중독성이 있으며, 생산 가치는 게임의 가격대와 일치하는 세련미를 제공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디아블로 4만큼 돈을 벌 수 있는 게임이 거의 없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상점에서 화장품을 사도록 유혹을 받더라도 결국 내 개인적인 선택이 될 것이며 게임 플레이 중 어느 시점에서도 나는 느꼈습니다. 나는 상점이 없어서 뭔가를 놓치고 있었는데, 상점을 완전히 무시하면서 게임을 플레이하고 즐기는 것이 전적으로 가능하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D4 인상 – 최종 생각

이 디아블로 4 리뷰를 위해 보낸 시간은 사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재미있었고, 게임의 각 작은 측면을 얼마나 즐기고 있는지 스스로도 놀랐습니다. 본질적으로 "솔로 모드"에서 게임을 플레이했기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가 접하게 되는 것과는 다른 스토리 경험을 했을 수 있지만 제공되는 크로스 플랫폼 크로스 플레이의 재미와 매력적인 측면도 놓쳤습니다.

플랫폼 라인을 넘어 친구들과 플레이하고 한 콘솔에서 다른 콘솔로 진행 상황을 옮길 수 있는 게임은 거의 없으며 이러한 유연성의 참신함은 매우 매력적입니다.

사실상 무한한 수준의 재생성으로 완전하고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하는 Diablo 4는 올해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이 되었으며, 앞으로 출시될 많은 RPG 중 중독성 클러치에서 저를 되찾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멋진

스토리 및 설정8
게임 플레이10
디자인, 시각 및 오디오8.5
리플레이성 및 멀티플레이어10
가격대10

요약

Diablo 4는 훌륭한 게임이며 ARPG 장르의 환상적인 다음 단계입니다. 오픈 월드 및 온라인 요소를 전통적인 던전 크롤링 및 전리품 파밍과 스마트하게 결합한 이 게임은 앞으로 수백만 명이 가장 좋아하는 타임 싱크가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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