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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커가


 

시작하면 기본 컨트롤이 소개됩니다. 첫 번째 작업은 방 중앙에 있는 테이블과 상호 작용하는 것입니다. 증거를 찾을 수 있는 이 테이블과 같은 장소와 상호 작용할 때마다 상단에 표시줄이 표시되어 검사할 때 채워지기 시작합니다. 수집한 항목 수와 조사해야 할 항목 수를 알려주는 노란색 숫자도 있습니다. 모든 것을 검사하면 상호 작용이 자동으로 중지됩니다. 이러한 종류의 반점과 상호 작용할 때 검사해야 하는 모든 항목을 보여줍니다. 주울 수 있는 다양한 항목에서 흰색 원을 발견하면 항목을 약간 회전하고 상호 작용해야 합니다 .


문과 상호 작용하고 방을 나갑니다. 옷을 갈아입으라는 안내가 나옵니다. 그것은 전적으로 선택 사항입니다. 옆집과 상호 작용하고 집을 나갑니다.

집을 나서자마자 오른쪽에 있는 쓰레기통을 확인하세요. 선인장 가시(흰색 원을 찾으세요)와 신문을 살펴보세요. 신문과 상호 작용하기가 까다롭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항목을 검사하는 동안 일정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실제로 자세히 보기 위해서는 매우 특정한 지점을 조준해야 합니다. 이미지의 빨간색 원을 가능한 한 정확한 지점에 가깝게 배치하는 것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바로 길 건너편에 있는 종이 소년에게 가서 이야기할 시간입니다. 노란 대사는 이야기를 전개하고 증언을 모으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할 것입니다. 소년과 대화를 나눈 후 Mind Place를 열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 C를 눌러 맨 왼쪽에 있는 옵션을 클릭하여 엽니다.

 

마인드팰리스

마음 의 궁전은 기본적으로 증거를 사용하여 질문에 답하는 곳입니다. 증거는 각각 다른 색상으로 구분되는 3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항목(파란색), 관찰(노란색) 및 문서 및 증언(녹색, 지금부터 DAT). 질문을 클릭할 때마다 내부에 더 작은 색상의 원이 있는 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질문에 답하려면 필요한 증거를 찾아 색이 있는 원과 연결되도록 핀으로 고정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이 질문 에는 Barnes의 책(item, blue)과 Newsboy의 증언(DAT, yellow)이 필요합니다 . 둘 다 고정하면 질문에 대한 답변이 제공됩니다.

핀 증거

그런 다음 케이스북에서 증거를 고정할 수 있는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증거를 핀으로 고정하면 방관자와 상호 작용하여 이에 대해 물어볼 수 있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맵에서 더 많은 단서를 찾기 위해 몇 가지 증거를 고정하거나 특정 NPC에게 이야기를 진행하도록 요청해야 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해야 할 때마다 매우 구체적입니다. 지금 바로 Casebook을 열고 Barnes의 책을 고정합니다 . 지금 가야 할 장소의 사진을 보여줍니다. 상점을 찾으려면 오른쪽으로 걸어간 다음 모퉁이에서 왼쪽으로 돌면 됩니다.

초상화

가게 안으로 들어가 안에 있는 남자들과 교류하세요. 대화 줄에 Observe 가 표시됩니다 . 그것을 클릭하면 새로운 메커니즘을 탐색하게 됩니다. 당신은 남자를 볼 수 있고 그의 몸의 일부를 면밀히 검사하고 그에 대한 관찰을 찾을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관측치를 수집할수록 상단의 흰색 막대가 채워지기 시작합니다. 사용 가능한 모든 관찰에는 주변에 매우 미묘한 노란색 입자가 있습니다(플레이하기로 선택한 난이도에 따라 입자를 사용하지 못할 수 있음). 이 첫 번째 초상화의 경우 눈, 손, 왼쪽 무릎 및 신발을 검사해야 합니다.. 모두 얻으면 두 가지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결정은 귀하의 몫이며, 이것이 게임에서 앞으로 어떤 영향을 미칠지 아직 결정하지 못했습니다. 이미 이해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관찰이 끝나면 Barnes 씨는 다른 방에 숨어서 나오지 않을 것입니다.

 

조사 장면

대화가 끝나면 가게를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Z를 눌러 주변의 대화형 영역을 강조 표시할 수 있습니다. 방 구석에 있는 문 바로 옆에 있는 사다리와 같이 여기에서 상호 작용하고 증거를 수집할 수 있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 Cryptology 책과 이국적인 식물 카탈로그를 찾을 수 있는 카운터의 책 더미 . 그리고 전시된 죽은 꽃을 볼 수 있는 창 .

 

 

가게를 나와 길 건너 꽃 파는 아주머니 쪽으로 가세요. 꽃꽂이와 상호 작용하면 선인장에 있는 2개의 흰색 원을 조사한 후 판매용 장미와 선인장 식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제 Flemming 부인을 연기할 기회를 얻게 됩니다. 그녀의 얼굴, 눈, 목, 가슴 및 부츠를 검사하십시오.

증거 제공하다

짧은 대화 후에 Mrs. Flemming에게 증거를 제공할 기회를 얻게 됩니다. 대화 라인에서 옵션을 선택하면 사례집이 열립니다. 이제 그녀에게 보여줄 증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금이 간 화분에 담긴 선인장, 전시된 죽은 꽃, 반스 씨의 초상화를 그녀에게 보여줄 수 있습니다 . 그것은 귀하의 사례집에 대한 증거를 업데이트할 것입니다. 이제 Barnes의 Mrs. Flemming(DAT), 금이 간 냄비의 선인장(항목) 및 디스플레이의 죽은 꽃(관찰)을 사용하여 마음의 궁전에서 새로운 질문에 답할 수 있습니다 . 돌아가서 Mr. Barnes와 대화할 시간입니다. Mr. Barnes의 연애 생활을 도우면 Read Between the Lines 업적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 흰색 대화선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대화를 마치면 장면이 종료됩니다. 가게 밖으로 나가십시오.

스텐윅의 저택

밖에 나가면 Watson이 가서 Stenwinck 대위와 대화하라고 합니다. 오른쪽으로 가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경찰관과 대화를 나눈 후 그는 자신의 하인 Kimihia의 행방을 찾아달라고 요청할 것입니다. 맨션의 정원으로 가서 그곳에서 단서를 수집해야 합니다. 머리 없는 조각상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서 씹는 담배 잔해, 발자국, 그리고 Imagination을 사용하여 누군가가 그 지역에 무릎을 꿇고 있다는 지식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상상력

Imagination을 사용하려면 Q를 누르세요. 장면의 일부에서 몇 가지 증거를 수집하는 데 사용해야 합니다. 필요할 때마다 증거 위에 이상하게 보이는 녹색 원이 표시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증거를 찾으면 상상력 노드도 잠금 해제됩니다. 이러한 노드는 기본적으로 이벤트의 재구성입니다. 각 노드에서 이벤트의 특정 버전을 선택해야 합니다. Imagination을 사용하여 더 많은 증거를 수집하면 다른 버전이 잠금 해제됩니다. 상상력은 또한 환경에서 더 작은 세부 사항을 알아차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때때로 Imagination이 몇 가지 단서를 보여주도록 증거 조각을 고정해야 합니다. 필요한 증거 조각을 고정하지 않으면 Imagination에서 일부 단서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고정해야 하는 증거는 케이스북 안에 작은 눈 기호가 있습니다. 이 경우 Stenwick의 정원에 Clues를 고정해야 합니다.

판잣집에 가까워질수록 Imagination을 사용하여 땅에 흔적을 발견할 것입니다. 그것들은 귀하의 사례집에 업데이트되고 핀으로 고정되고 판잣집 옆에 있는 나무 통나무와 트랙을 검사합니다.


판잣집 안으로 들어가 첫 번째 부분에서 오른쪽에 있는 곡물 자루와 상호 작용하고 흰색 원을 찾은 후 Kimihia의 판잣집과 망원경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바닥에 있는 나무 판자와 상호 작용하고 이미지에 표시된 두 항목을 검사하여 증거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판잣집과 아래 첫 번째 이미지에 표시된 두 장소로 더 이동하여 더 많은 증거를 업데이트한 다음 재 더미와 상호 작용하고 두 번째 이미지에 강조 표시된 항목을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지금 판잣집 밖으로 나가 굴뚝 파이프에 있는 천을 살펴보세요. 정원에서 유일하게 잠긴 문으로 가서 자물쇠를 살펴보세요. 판잣집 안으로 돌아가서 입구 바로 옆의 첫 번째 부분에서 열쇠를 걸어야 할 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 특이한 핵심 증거가 있는 자물쇠를 고정 하고 상상력을 발휘하여 더 많은 증거를 업데이트하세요. 뒤로 돌아가 캡틴 스텐윅과 대화하십시오. 특이한 열쇠가 달린 자물쇠, 헤센으로 만든 옷, 망원경, 발자국, 씹는 담배를 보여주세요 .

이제 정원으로 돌아가서 모든 Imagination 노드를 잠금 해제해야 합니다. 계속하려면 각각을 살펴보고 이벤트의 올바른 버전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 상상 퍼즐을 완료하는 올바른 방법은 아래 이미지에 표시됩니다. 올바른 옵션을 강조 표시하는 빨간색 원에 유의하십시오. 준비가 되었다고 느낄 때마다 F를 눌러 선택을 확인하십시오.


이벤트의 간략한 재구성이 완료되면 돌아가서 Stenwick 대위와 대화하십시오. 그는 당신에게 잠긴 문을 열 수 있는 열쇠를 줄 것입니다. 그렇게 하고 사례집에서 Abductor's Trail을 고정하십시오. 왼쪽 길을 따라 가면 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안의 물체와 상호 작용하면 장면이 완성됩니다. 마음의 궁전에서 질문에 답할 시간입니다.

걸음을 조금 되돌려 모서리에 있는 상자 아래에 있는 인형을 집어 The Dreams of Children 사이드 퀘스트를 시작하세요.

첫 번째 질문은 Spyglass(아이템), Sailor's Knot(아이템), Footprints in Stenwick's Garden(observations)을 사용하세요. 두 번째로는 Abductor is a sailor(observations), Wallet with salpetre(item) 및 The Strand – September 28,1882(item)를 사용합니다.

 

모든 작업이 완료되면 거리에서 택시와 상호 작용하십시오. 이것으로 이 장을 끝내고 다음 장을 시작합니다.

 

아이들의 꿈(사이드 퀘스트)

이 퀘스트를 시작하려면 Stenwick의 저택 정원에서 조사 장면을 완료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뒷문을 사용하여 나가면 아래 이미지에 표시된 상자 아래에서 인형을 픽업하십시오. 아래 이미지에 표시된 상자로 바로 이동하면 이전에 이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지만 Stenwick의 저택 뒤에 있는 인형을 찾아야 하며 거기에 가려면 먼저 해당 조사 장면을 완료해야 합니다.


이 보조 퀘스트는 상당히 쉽습니다. 인형을 찾을 때마다 다음 인형이 어디에 있는지 그림으로 보여주는 새로운 단서가 나타납니다. 다음 인형은 아서 코난 도일 경 동상 옆의 작은 공간에 있는 카트에 있습니다.

 

다음 인형을 찾으려면 Stenwick의 저택 근처로 가십시오. 정확히는 앞면에 있습니다. 그 길을 따라 내려가면 여러 노점상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전 인형을 찾은 것과 유사한 카트가 있습니다. 인형은 카트에 있지 않고 바로 옆 통풍구 안에 있습니다.


인형 3개를 모은 후 반스의 서점 앞에 서서 아래 이미지의 게이트로 직진합니다. 인형을 넣어야 할 상자를 찾기 위해 들어가야 하는 작은 장소가 있습니다.

 

다음 부분은 간단합니다. 상자에 인형을 넣으면 각 상자에서 비밀 서랍이 열리고 서랍에서 열쇠를 가져와 오른쪽 방으로 들어갑니다.


이 방에는 침대에 있는 옷 몇 벌과 3개의 자물쇠가 달린 큰 가구가 있습니다. 이전 단계에서 얻은 키를 사용하여 자물쇠를 열고 내부의 개체와 상호 작용합니다. 거기에서 찾을 인형을 바로 아래 슬롯에 넣으면 마지막 메모를 읽을 수 있습니다. 퀘스트는 거기서 끝납니다.

 

저주받은 인어




바인 The Cursed Mermaid 밖에서 이 챕터를 시작합니다. 전화 카드를 고정 하고 구경꾼에게 물어볼 수 있습니다. 꼭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솔비 씨의 행방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방관자에게 묻는 것이 때때로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유일한 단점은 대화를 건너뛸 수 없기 때문에 도움이 되지 않는 NPC와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제 항구는 넓은 지역이며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도구는 지도입니다(액세스하려면 M을 누르십시오). 지금은 막대만 고정되어 있지만 탐색을 진행하면 빠른 이동을 위한 더 많은 포인트가 잠금 해제됩니다. 많이 오가야 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유용할 수 있습니다. 바 안으로 들어가 오른쪽 벽에 있는 실종자 포스터와 상호작용하세요. 그런 다음 카운터 뒤의 여성에게 말하십시오. 먼저 그녀를 관찰하고 묘사해야 합니다. 그녀의 입술, 가슴, 배, 오른쪽 주머니가 트릭을 수행해야 합니다 . 증거를 제시할 때 전화 카드를 주고 몇 줄 더 지나면 대화가 종료됩니다.

솔스비를 찾아서

이제 솔스비를 찾으러 갑시다. 앞서 말씀드린대로 면적이 상당히 넓습니다. 오른쪽 문(온 문 반대쪽)을 사용하여 바를 나갑니다. 그것은 Shanty Town에 당신을 떠날 것입니다. 직진하여 앞에 있는 작은 다리를 건너 왼쪽에 "Angie"라는 이름의 배가 보일 때까지 계속 가야 합니다. 거기에서 좌회전하여 선착장 라인을 따라가면 Dock Three 라는 새로운 장소로 들어갑니다 . Solsby는 도크의 거의 끝에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와 대화를 시작하면 그를 연기할 기회를 얻게 됩니다. 그의 모자, 손, 가슴 및 팔을 검사하십시오 . 초상화를 얻은 후 증거를 제시할 때 전화 카드를 보여주십시오.

실종자 포스터

바에서 받은 포스터를 조사할 시간입니다. 읽다 보면 판자촌의 문 위에 붉은 걸레로 표시된 집에서 다야를 찾아야 한다고 쓰여 있다. 판자촌으로 빠르게 이동하고 거기에서 다리 근처로 가되 다리를 건너는 대신 오른쪽을 보고 붉은 누더기가 있는 집으로 걸어갑니다. 집에 있는 소년과 대화한 후 왼쪽에 있는 제단과 상호 작용해야 합니다. 일부 증거는 사진에 표시된 두 항목을 모두 검사한 후 업데이트됩니다. 바에 있는 실종자 포스터와 제단에 있는 목걸이를 조사했다면 높은 프로필 업적을 달성하게 됩니다 .

 

누가 키미히아를 납치했는가?

술집으로 돌아가서 바텐더와 대화하십시오. 그런 다음 마음의 궁전에서 첫 번째 질문에 답할 수 있습니다. Roy Solsby Portrait(관찰) 및 다음 DAT 사용 : Barmaid의 증언, 네팔 소년의 증언 및 Roy Solsby의 증언.

직면

Solsby에게 돌아가서 그를 대면하십시오. 대결 메커니즘은 매우 간단합니다. 충분한 증거를 모았다면 NPC에게 보여줄 수 있습니다. 증거에 대해 구체적이어야 하며, 이 경우 Solsby가 무언가를 자백하도록 하려면 3가지 증거를 제공해야 합니다. 실패하고 관련없는 증거를 사용하거나 잘못된 순서로 사용하면 대결이 다시 시작됩니다. 그에게 Kimihia의 납치범, 전화 카드 및 자신의 초상화를 보여줘야 합니다 . 그는 당신에게 더 많은 정보를 줄 것입니다. 나쁜 곳으로 돌아가서 그곳의 여자와 이야기를 나눌 시간입니다.

바에 있는 여인과 대면하고 Kimihia의 납치범인 Roy Solsby의 증언과 그녀 자신의 초상화를 보여줍니다 . 대결 후 그녀는 오른쪽에 잠긴 문을 열 수 있는 열쇠를 줄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상호 작용해야 하는 테이블을 찾을 수 있습니다. Imagination을 사용하여 그곳에서 증거 조각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키미히아는 어디에 있습니까?

테이블에서 증거를 수집한 후 이제 마음의 궁전에서 또 다른 질문에 답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Hiring Notice(observations)와 Invoice for sailcloth 및 Roy Solsby의 증언(항목)을 사용하십시오.


밖으로 나와 바텐더에게 말을 걸고 채용 공고를 보여주세요 . 창고 지역으로 향할 시간입니다. 빠른 이동 지역에서 레일 방향으로 달리고 레일을 건너 우회전하십시오. 거기에 창고가 보일 것입니다. 접근하면 문에 적십자가 있습니다.

 

 

자물쇠 따기

창고 문과 상호 작용하면 또 다른 새로운 기능인 자물쇠 따기를 발견하게 됩니다. 자물쇠 따기를 사용해야 할 때마다 다양한 수의 스프링과 금속 픽이 있는 자물쇠가 제공됩니다. 스프링 위치를 살펴보고 올바른 위치에 스프링을 밀어 자물쇠를 열 수 있도록 픽을 수정해야 합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피크가 올바른 위치에 있고 모든 스프링이 정렬되면 ENTER를 눌러 잠금을 엽니다. 아래 이미지는 이 이미지를 잠금 해제하는 올바른 방법을 보여줍니다. 안으로 들어가기 전에 창고 벽을 따라 오른쪽으로 가십시오. Big Breakthrough 업적을 조사하고 잠금 해제할 수 있는 부러진 울타리가 있습니다.

창고

창고 내부에서 여러 지점과 상호 작용해야 합니다. 낮은 수준에서 상자에 들어간 직후 왼쪽을 보고 상자와 상자 바로 옆에 있는 창을 검사합니다.

 

방 중앙에는 바퀴 달린 카트가 있고 왼쪽에는 상자 안에 크랭크가 있습니다. 최상위 레벨에는 2개의 기어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쓸모없고 다른 하나는 검사해야 합니다.


그것을 확인한 후 다시 내려가 크랭크를 선택하십시오. 메커니즘과 다시 상호 작용하면 낮은 수준에서 문이 드러납니다. 거기를 통과해야 새로운 장면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계단을 내려가기 시작하면 완전히 새로운 곳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직진하여 제단과 상호 작용하십시오. 문에 도착할 때까지 계속 가다가 바닥에 있는 글과 상호 작용하고 아래로 내려갑니다. 예, 어느 쪽이든 아래로 내려야 합니다. 당신은 그것을 조사한 후 작은 돌을 집을 수 있는 다른 장소에 나타날 것입니다. 다시 드롭하면 다리에 다시 나타납니다. 앞의 문이 열릴 때까지 제단과 다시 상호 작용하십시오. 이 다음 부분에서는 문으로 걸어가야 합니다. 뛰면 도착하기 전에 문이 닫힙니다 . 실패하면 문이 닫힐 것입니다. 제단으로 돌아가 돌을 다시 만지기만 하면 됩니다. 또 다른 장면은 조금 앞으로 걸어가서 오른쪽에 있는 작은 구멍에 있는 이상하게 생긴 생물에 떨어집니다.


앞으로 조금 걸어 좌회전하십시오. 이곳에 들어오면 계단을 올라가서 아래 이미지에 표시된 지점을 찾아야 합니다. 이상한 표시가 있는 흰색 원 위에 서십시오. 여기 서서 앞에 있는 바위를 바라보면 다리가 완성되고 문이 있는 반대편으로 건너갈 수 있습니다. 다리를 건너면 문이 닫히고 뒤를 돌아보면 벽에 눈 그림이 그려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상상력을 사용하는 동안 그것을 볼 필요가 있습니다. 문이 열리고 뒤로 걸어 문을 건너십시오.

 

새로운 장소로 이동하게 됩니다. 중앙에 있는 제단을 조사하면 두 조각이 없어진 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여기에서 주변의 문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이 문 중 하나에는 또 다른 눈이 그려져 있습니다. 이 과정을 반복하고 Imagination을 사용하여 눈을 바라보고 옆집에 도달할 때까지 뒤로 걸어야 합니다. 돌 중 하나가 안에있을 것입니다.


이 복도 중 다른 하나에서는 바닥에 발자국이 있는 것을 (상상을 사용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에 보이는 발자국을 찾아 항상 바닥을 보고 걸어야 하며 위를 보면 문이 닫힙니다. 그런 일이 발생하면 단계를 되돌려 다시 시작하십시오. 두 번째 돌을 집어 둘 다 제단에 놓으십시오.


두 돌을 제단 위에 놓으면 문이 열립니다. 바위 왼쪽에 또 다른 흰색 원이 있으며 거기에 서 있으면 건너야 할 또 다른 다리가 만들어집니다. 그 문을 통과하면 창고로 돌아가고 짧은 컷신 후에 Watson으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지역을 입력하고 홈즈를 찾으러 가십시오.

제단에서 죽은 사람은 누구입니까?

새로운 조사 현장, 답해야 할 새로운 질문. 당신은 드릴을 알고 있습니다. 상상력을 사용하여 이벤트를 재현하고 Mind Palace에서 질문에 답하려면 이 방 주변에서 증거를 수집해야 합니다. 제단 위의 남자를 살펴보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제단 뒤에는 큰 조각상이 있습니다. Curiosity Killed The Cat 업적을 잠금 해제하려면 3번 상호 작용하십시오 . 상상력을 바꾸고 이미지에 표시된 모든 증거를 수집하십시오. 왼쪽으로 가서 방 구석도 조사하십시오.

 

반대편으로 가면 거기에 테이블이 있고 그 테이블의 두 부분을 검사할 수 있습니다.

 

계단 사이에도 그림이 있습니다. 그것들도 검사해야 하지만 자세히 볼 필요는 없습니다. 그 후, 방의 왼쪽에 몇 개의 상자가 있습니다. 그것들과 방 반대편에 있는 옷더미를 살펴보세요.

 

이제 필요한 모든 증거를 수집했으며 이벤트를 재현할 시간입니다. 아래 이미지와 같이 각 노드의 이벤트를 모방하고 검증합니다. 이제 방으로 텔레포트됩니다. 질문에 답할 시간입니다. 광고 전단지 및 여권(DAT) 및 제단의 무명인(관찰)을 사용하십시오 .

납치된 사람들은 어디로 보내졌습니까?

에델바이스(아이템)가 있는 주석 상자를 사용 하고 사각형 내부의 십자가와 Wharehouse 12 사건(관찰) .


이제 아카이브를 사용해야 합니다. 사례집을 열고 책으로 표시된 증거를 찾으십시오. 아카이브를 열고 거기에서 올바른 옵션을 선택하려면 스페이스바를 누르십시오. 그 후 챕터가 종료됩니다.

  • 위치: 유럽
  • 설립일: 1700년대
  • 활동 분야: 의학
  • 조직 유형: 개인 시설

 

유령의 집(사이드 퀘스트)

아래 그림에 표시된 NPC에게 접근하면 이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NPC는 변경될 수 있지만 위치는 항상 동일합니다. 메인 스토리를 진행할 필요 없이 원할 때 언제든지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를 시작하면 창고 지역에 있는 창고 2로 이동해야 합니다. 정문에 있는 경비원에게 말을 걸면 출입을 허락해 주므로 들어가십시오.


창고 내부에는 Imagination을 사용해야 하는 조사 현장이 있습니다. 맨 위층에 있는 메커니즘과 상호 작용하는 것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앞쪽에 있는 물건을 움직일 것입니다. 아래층으로 가십시오.


여기에서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많은 항목이 있습니다. 관이 들어 있는 카트부터 시작하여 아래 그림에서 검사해야 할 증거와 각 항목을 보여줍니다.

 

상호작용하면 이상한 소리를 내는 스피커가 있는데, 계단 바로 아래 하얀 커튼 뒤에 있습니다. 상호 작용할 필요는 없지만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커튼 왼쪽의 페인트 통과 상호 작용해야 합니다.

 

왼쪽을 보면 상상력을 발휘하여 자세히 살펴봐야 할 작은 장소가 있습니다. 뒤를 돌아보면 기둥 옆 바닥에 부츠가 있으니 꼭 확인하세요.

 

두 개의 병이 놓인 작은 책상도 있습니다. 오른쪽에 있는 병을 검사해야 합니다. 병을 살펴본 후 왼쪽을 보고 바닥의 흔적, 창 옆의 걸레, 카트의 그림을 살펴보세요. 이 모든 것을 갖추고 나면 이벤트를 다시 만들 차례입니다.

 

이전 단계를 모두 수행한 후 아래 그림에 표시된 상상 노드를 선택하면 장면이 끝납니다.


아래쪽 방의 문에서 창고를 나와 사례집에 실제 창고 증거를 고정하고 상상력을 사용하기 시작합니다. 바닥에 있는 흔적을 보고 따라가면 바닥에서 이 병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과 상호 작용하고 Dr Tippet의 Eclerctric Pecto-Brain 증거를 고정하십시오. 행인에게 물어보면 판자촌에서 가게를 찾을 수 있다고 알려줄 것입니다. 찾고자 하는 장소는 아래 이미지에 표시됩니다.

 

그 지역으로 가서 흰 코트를 입은 남자를 관찰하십시오. 그의 얼굴과 두 손을 봐야 합니다. 그와 이야기를 나눈 후 The Cursed Mermaid의 정문 근처에 있는 경찰관에게 가야 합니다. 경찰관과 대화하는 동안 Dr. Tippet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그에게 말하거나 거짓말을 할 수 있습니다. 무엇을 선택하든 퀘스트는 거기서 끝납니다.

은빛 물결(사이드 퀘스트)

이 퀘스트를 시작하려면 아래 이미지에 표시된 장면에 접근해야 합니다. 강 옆으로 가서 바닥에 있는 아픈 사람과 교류하십시오.

 

강을 따라가면 상호작용할 수 있는 것이 몇 가지 있지만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창고 지역으로 향하는 것입니다. 참고로 창고 2를 사용하여 오른쪽으로 난간이 시작되는 곳으로 이동하여 창고 4의 반대쪽 끝에 있는 난간이 끝나는 벽에 도달할 때까지 따라가야 합니다. Imagination을 사용하여 두 지점을 검사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바로 앞에 있는 강을 조사해야 합니다. 이제 카트 사고 증거를 고정하고 방관자에게 이에 대해 물어봐야 합니다 . 그는 창고 5로 가라고 할 것입니다. 강 건너편 창고 2 근처에 창고 5가 있습니다. 창고 앞의 남자에게 말을 걸어 퀘스트를 시작한 판자촌으로 돌아갑니다. 아까 발견한 병자 근처에 있는 남자에게 말을 걸면 퀘스트가 완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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