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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블로 4 사양 체크

mintv 2023. 6. 7. 13: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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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블로 IV PC 성능, 시스템 요구 사항 및 사용하기에 가장 적합한 설정

 

 

디아블로4가 발매됨과 함께 사양에 대한 관심도 늘고있습니다. 방법은 아래 사이트에서 디아블로 4를 검색하세요 하지만 영어로하셔야합니다 .diablo 4 라고 검색해보세요.

 

https://www.systemrequirementslab.com/cyri

 

Requirements Test

Check your system requirements. Can I Run it? Test your specs and rate your gamimg PC.

www.systemrequirementslab.com

디아블로 IV 시스템 요구 사항 및 PC 성능

수십 년 된 키트를 계속 사용하고 있더라도 Diablo IV는 거의 확실하게 PC에서 실행할 수 있으며 빛나는 4K까지 확장할 수 있습니다. 유일하게 잠재적으로 방해가 되는 점은 상시 온라인 요구 사항, 설치에 필요한 90GB의 풍부한 스토리지, 특히 SSD 사용입니다. 디아블로 IV는 하드 드라이브에 두드려도 여전히 작동하지만 PCIe 4.0 NVMe SSD에서도 게임에 들어가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으므로 로드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 IV 최소 PC 사양(720p / 30fps)

  • OS: Windows 10 64비트(버전 1909 이상)
  • CPU: 인텔 코어 i5-2500K / AMD FX-8350
  • 램: 8GB
  • GPU: 엔비디아 지포스 GTX 660 / AMD 라데온 R9 280
  • 다이렉트X: DX12
  • 스토리지: 90GB의 사용 가능한 공간이 있는 SSD
  • 인터넷: 광대역 연결

디아블로 IV 중/권장 PC 사양(1080p / 60fps)

  • OS: Windows 10 64비트(버전 1909 이상)
  • CPU: 인텔 코어 i5-4670K / AMD 라이젠 3 1300X
  • 램: 16GB
  • GPU: 엔비디아 지포스 GTX 970 / AMD 라데온 RX 470
  • 다이렉트X: DX12
  • 스토리지: 90GB의 사용 가능한 공간이 있는 SSD
  • 인터넷: 광대역 연결

디아블로 IV 높은 PC 사양(1080p / 60fps)

  • OS: Windows 10 64비트(버전 1909 이상)
  • CPU: 인텔 코어 i7-8700K / AMD 라이젠 7 2700X
  • 램: 16GB
  • GPU: 엔비디아 지포스 RTX 2060 / AMD 라데온 RX 5700 XT
  • 다이렉트X: DX12
  • 스토리지: 90GB의 사용 가능한 공간이 있는 SSD
  • 인터넷: 광대역 연결

Diablo IV Ultra 4K PC 사양(4K / 60fps)

  • OS: Windows 10 64비트(버전 1909 이상)
  • CPU: 인텔 코어 i7-8700K / AMD 라이젠 7 2700X
  • 램: 32GB
  • GPU: Nvidia GeForce RTX 3080/ DLSS 3용 Nvidia GeForce RTX 40 시리즈 / AMD Radeon RX 6800 XT
  • 다이렉트X: DX12
  • 스토리지: 90GB의 사용 가능한 공간이 있는 SSD
  • 인터넷: 광대역 연결
 

이 사양에 나열된 GPU의 절반은 너무 오래되어 내 찬장에 아무것도 없기 때문에 Diablo IV의 로우엔드 성능을 테스트하기 위해 GeForce GTX 1050 Ti를 교체했습니다. 이것은 GTX 970보다 약간 덜 강력하므로 1080p에서 60fps의 경우 Blizzard의 권장 사항이 꽤 정확하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Core i5-11600K 및 16GB RAM을 사용하면 GTX 1050 Ti는 낮은 품질 사전 설정에서 평균 66fps 매체에서 56fps.

10 시리즈에서 한 단계 더 올라간 GTX 1060은 구형 하드웨어가 디아블로 IV에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더욱 증명했습니다. 다시 1080p를 사용하여 이 카드는 낮음에서 평균 107fps, 중간에서 87fps, 높음에서 75fps, 울트라에서 62fps였습니다. Pre-RTX Nvidia GPU는 Diablo IV의 DLSS 지원을 이용할 수 없지만 AMD FSR 2는 GTX, Radeon 및 Intel Arc 모델에서 업스케일링 작업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규모의 고급스러운 끝에서 나는 4K가 실제로 RTX 3080 또는 RX 6800 XT 또는 실제로 32GB 메모리가 필요하다는 것을 덜 확신합니다. 내 RTX 3070은 이 해상도에서 완벽하게 작동하여 울트라 품질에서 평균 64fps를, 가장 선명하게 보이는 품질 설정에서 DLSS 2 업스케일링이 훌륭하게 작동하여 최대 96fps까지 끌어올렸습니다. 아주 가끔 작은 말더듬이가 있었지만, 낮은 해상도와 설정에서도 가끔 발생하기 때문에 RAM이나 VRAM이 부족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네, 불행히도 디아블로 IV는 말을 더듬을 수 있지만 적어도 대부분의 2023년 대규모 릴리스보다 드문 경우입니다. 나는 플레이 시간 동안 그리고 주로 열린 공간을 탐색하는 동안에만 서너 번 알아차렸습니다. 나는 아직 이 딸꾹질 때문에 던전 다이빙을 하는 동안 시끌벅적한 스켈레톤 싸움을 방해한 적이 없습니다.

내가 만난 유일한 다른 수정이 굶주린 문제는 의심스러운 DLSS 3 구현이었습니다. RTX 40 시리즈 GPU를 사용하는 사람은 누구나 손쉬운 프레임 속도 향상을 위한 AI 프레임 생성과 동일한 목적을 위한 표준 DLSS 2 업스케일링을 활성화할 수 있지만 둘 다 함께 선택하면 프레임 생성이 작동을 멈춥니다. 어쨌든 저에게는 – 다른 앞서 해보기 플레이어들로부터 널리 퍼진 불평을 본 적이 없기 때문에 이 문제가 발생하는지 여부는 기본적인 불운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패치가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DLSS + 프레임 세대 콤보는 변함없이 강력한 RTX 40 제품군에서 필수적인 것과는 거리가 멉니다. 나는 (현재) 가장 약한 새로운 RTX 4060 Ti를 시도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Ultra / 4K에서 전혀 도움 없이 평균 52fps였습니다. 고품질 DLSS는 최대 83fps까지 올렸고, 업스케일링되지 않은 프레임 생성은 69fps까지 올렸습니다. 따라서 두 가지를 결합할 수 없다면 DLSS가 사용할 도구입니다.


디아블로 IV 최고의 설정 가이드

Diablo 4는 거의 출시되지 않았지만 Blizzard는 이미 두 가지 확장팩을 작업 중입니다.

Rock Paper Shotgun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이 두 가지 결점을 제외하면 디아블로 IV는 기술적으로 충분히 견고하여 적어도 상대적으로 새로운 하드웨어에서는 최대한의 품질을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Orrrrrr 당신은 개별 설정의 토글 풍부한 축적을 사용자 정의하는 데 몇 초를 소비할 수 있습니다. 악마에게 뼈를 던지는 속도 대신 앰비언트 오클루전만을 위한 최소 최대값이라고 생각하세요.

먼저 결과에서 최상의 설정 목록을 작성하기 전에 각 설정을 살펴보고 성능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봅니다. 우리의 제어 GPU는 1080p에서 실행되는 여전히 인기 있는 GTX 1060이 될 것이므로 Ultra 사전 설정의 평균 62fps를 개선하려고 합니다.

 
 
1920x1080, 초고화질 프리셋

DLSS/FSR 2: Diablo IV는 업스케일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들 중 가장 잘 보이는 것은 품질 설정의 DLSS이지만 GeForce RTX GPU 전용이며 DLSS 3의 프레임 생성은 RTX 40 시리즈 모델로 더욱 제한됩니다.

GTX 1060은 두 진영에 속하지 않지만 여전히 FSR 2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품질 모드는 평균 62fps를 72fps로 바꿉니다. 1080p보다 1440p 및 4K에서 더 중요하지만 고려할 가치가 있습니다. 한편 DLSS는 RTX 3070의 Ultra/4K 성능을 50%, RTX 4060 Ti의 성능을 60% 향상시켰다.

텍스처 품질: 미디엄 텍스처가 GTX 1060의 평균에 2fps만 추가한 것으로 판단하면 실제로 이 값을 낮추면 얻을 수 있는 것이 거의 없습니다. Low를 시도할 수 있지만 죄악처럼 추합니다.

비등방성 필터링: 다시 말하지만, 이것을 완전히 그대로 두십시오. 16x에서 2x로 떨어뜨려도 성능이 전혀 향상되지 않았습니다.

그림자 품질: 가장 높음에서 중간 그림자로 전환하면 67fps로 상승했으며 Diablo IV의 비주얼이 훨씬 나빠지지 않았습니다. 나는 이것을 낮출 것이다.

Dynamic Shadows: 어려운 선택입니다. 다이내믹 섀도우 토글을 비활성화하면 최대 77fps의 성능을 얻을 수 있었지만 시각적 손실은 극명했습니다. 캐릭터가 그림자를 드리우지 않는 것은 높은 판타지 표준에서도 이상하게 보입니다. 매우 저사양 PC의 경우 끄고 그렇지 않은 경우 계속 켜둘 수 있습니다.

Soft Shadows: 이 기능을 끄면 평균 성능에 1fps만 추가되었으므로 그럴 가치가 없을 것입니다.

셰이더 품질: 셰이더를 높음에서 낮음으로 떨어뜨려도 GTX 1060에는 전혀 변화가 없습니다.

SSAO 품질: 이제 도마에 대한 또 다른 설정이 있습니다. 높음에서 낮음으로 전환하는 동작은 거의 보이지 않지만 한 번의 클릭으로 GTX 1060을 최대 69fps로 끌어 올렸습니다.

안개 품질: 낮은 품질은 GTX 1060이 최대 67fps를 지원하므로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클러터 품질: 여기에서는 중간 품질로 가십시오. 더 낮은 설정이 있지만 Medium은 그대로 건강한 성능 향상을 제공하여 GTX 1060이 평균 69fps를 허용합니다.

모피 품질 수준: 아아, 모피 품질을 낮추어도 내 평균 FPS가 전혀 향상되지 않았기 때문에 이것은 영향력 있는 설정의 연속을 끊습니다.

물 시뮬레이션 품질: 때때로 약간 높은 수준의 물(몸이 가득 차 있을 가능성이 있음)이 나타나기는 하지만 액체 효과를 낮추는 것은 성능에 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Ultra 및 Medium 품질 모두에서 62fps를 얻었습니다.

앤티 앨리어싱 품질: 낮음 설정은 추가 1fps만 허용하므로 이 설정을 유지하십시오. 위에 나열된 업스케일러 중 하나를 사용하기로 선택한 경우에도 Diablo IV 자체 AA는 무시됩니다.

기하학적 복잡성: 이것을 높음으로 유지하면 매우 미세한 환경 세부 정보에 적합할 수 있지만 낮음으로 인한 성능 향상(저는 67fps를 얻었습니다)을 무시하기 어렵습니다.

지형 복잡도 세부 정보: 높음과 낮음 사이의 또 다른 경계선 무의미한 1fps 차이. 다른 곳에서 변경 사항을 찾으십시오.

물리 품질: 높음과 낮음 사이에 보고하는 데 전혀 차이가 없으므로 높음을 고수하십시오.

파티클 품질: 놀랍게도 대부분의 적과의 조우에서 폭발하는 반짝이는 시각 효과 가방을 감안할 때 이것을 높음에서 중간으로 떨어뜨려도 평균 FPS에는 아무런 변화가 없었습니다.

반사 품질: 낮은 반사에서 다시 한 번 62fps이므로 높음으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화면 공간 반사: SSR을 비활성화하여 약간의 4fps 향상을 얻었지만 일부 영역의 미적 품질은 확실히 감소했습니다. 급히 꺼야 할 수도 있지만 먼저 놓는 것이 더 좋은 설정이 있습니다.

왜곡: GTX 1060은 왜곡이 켜져 있거나 꺼져 있는 상태에서 62fps를 기록하므로 성능 변화는 없습니다.

낮은 FX: 다양한 공격 및 철자 시전 효과의 시각적 풍부함을 낮추어 파티클 품질이 될 것이라고 상상했던 것보다 더 눈에 띄게 눈에 띄는 버전입니다. 그러나 평균 62fps를 개선하는 데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게임의 일반적으로 우수한 성능으로 인해 희생할 설정을 까다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건전한 FPS 증가의 대가로 중간(항상 낮지는 않음)으로만 낮추면 됩니다. PC에서 디아블로 IV의 최고 설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그림자 품질: 중간
  • SSAO 품질: 낮음
  • 안개 품질: 낮음
  • 클러터 품질: 중간
  • 기하학적 복잡성: 낮음
  • 그 외 모든 것: 울트라 사전 설정과 동일

울트라 프리셋의 설정을 다섯 번만 조정하면 GTX 1060의 평균 성능이 62fps에서 92fps로 향상되었습니다. 시각적 품질이 약간만 감소하면서 48% 증가했습니다.

업스케일링에 관해서는 1080p에서 권장하지 않습니다. 부분적으로는 기본 해상도에서 높은 성능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고 부분적으로는 DLSS도 Full HD에서 흐릿하게 보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1440p 및 4K의 경우 당연히 사용하세요. 그래픽 카드가 지원하는 항목에 따라 DLSS와 FSR 모두에 대한 품질 설정을 권장하며 DLSS가 이상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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