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리안 추천 빌드
이중 휘두르기 빌드
솔로 플레이 및 레벨링용. Two-handed swords, Longswords 및 Two-handed maces와 같은 모든 양손 무기 조합에 적합합니다.스킬 구성
바바리안 스킬 | 네크로맨서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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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 (5/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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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드 (5/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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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언 스킨(5/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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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당한 존재감 (3/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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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출(3/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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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쟁의 함성(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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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속함(3/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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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열(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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핏 파이터(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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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철 소용돌이(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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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킹 아스널(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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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혈 피해 및 HP 지속 빌드
출혈 데미지와 HP 서스테인의 경우. Two-handed swords, Longswords 및 Two-handed maces와 같은 모든 양손 무기 조합에 적합합니다.바바리안 스킬 | 네크로맨서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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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시(5/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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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드 (5/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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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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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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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바리안 스킬 트리 및 테이블
기본 기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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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게 때리다 | 빼앗다 | 격분 | 돌진 일격 | – |
핵심 기술 | ||||
고대인의 망치 | 찢다 | 대변동 | 더블 스윙 | 선풍 |
방어 기술 | ||||
그라운드 스톰프 | 집결의 외침 | 아이언 스킨 | 도전적인 외침 | – |
싸움 기술 | ||||
발 차기 | 워 크라이 | 뛰다 | 요금 | – |
무기 마스터리 스킬 | ||||
강철 손아귀 | 치명타 | 파열 | – | – |
얼티밋 스킬 | ||||
광전사의 분노 | 철의 소용돌이 | 고대인의 부름 | – | – |
특성(키 패시브) | ||||
억제되지 않은 분노 | 워킹 아스널 | 쏟아지는 상처 | 무제한 | – |
바바리안 기본 스킬
확장하려면 클릭
세게 때리다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
기본, 곤봉 | 물리적 | 없음 |
스킬 효과 | ||
무기로 적을 강타하여 x%의 피해를 줍니다. 적을 4번 강타한 후 다음 강타 시 1.25초 동안 기절합니다. 양손 무기를 사용하는 경우 기절 시간이 2초로 늘어납니다. 타격 무기가 필요합니다.분노 생성: 10행운의 적중률: 50% |
배쉬 업그레이드
향상된 배쉬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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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타로 기절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강화로 기본 생명력이 5% 증가합니다. 양손 무기를 사용하는 경우 이 양을 두 배로 늘립니다. 전제 조건: 배쉬 |
배틀 배쉬
스킬 효과 |
---|
강타로 기절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추가로 3의 분노가 생성되며, 양손 무기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4가 생성됩니다. 전제 조건: 향상된 Bash |
컴뱃 배쉬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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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손 무기를 사용하여 강타로 4회 치명타를 가하면 다음 코어 또는 마스터리 스킬이 압도합니다. 전제 조건: 향상된 Bash |
빼앗다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
기초적인 | 물리적 | 없음 |
스킬 효과 | ||
적을 채찍질하여 x%의 피해를 입히고 5초에 걸쳐 y%의 출혈 피해를 입힙니다. 베기 무기가 필요합니다.분노 생성: 9행운의 적중률: 50% |
플레이 업그레이드
향상된 플레이
스킬 효과 |
---|
Flay는 10%의 확률로 적을 2초 동안 취약하게 만듭니다. 양손 무기를 사용할 때 이 기회를 두 배로 늘리십시오. 전제 조건: 플레이 |
배틀 플레이
스킬 효과 |
---|
플레이가 적에게 직접적인 피해를 입히면 다음 3초 동안 적에게 받는 출혈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전제 조건: 향상된 플레이 |
컴뱃 플레이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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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가 적에게 직접 피해를 입힐 때 3초 동안 피해 감소 3%와 가시 5개를 얻습니다. 최대 4번 중첩됩니다. 전제 조건: 향상된 플레이 |
격분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
기본, 쌍수 | 물리적 | 없음 |
스킬 효과 | ||
한 쌍의 타격마다 x%의 피해를 주는 빠른 타격을 날립니다. Frenzy가 적을 공격하면 공격 속도가 3초 동안 20% 증가하여 최대 60% 증가합니다. 쌍수 무기가 필요합니다.분노 생성: 5행운의 적중률: 30% |
프렌지 업그레이드
향상된 프렌지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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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렌지가 60%의 추가 공격 속도를 부여하는 동안 2의 분노도 생성합니다. 전제 조건: 프렌지 |
배틀프렌지
스킬 효과 |
---|
Berserking 동안 다른 스킬은 보유한 Frenzy 스택당 5%의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전제 조건: 강화된 프렌지 |
컴뱃 프렌지
스킬 효과 |
---|
현재 가지고 있는 Frenzy 스택당 8%의 피해 감소를 얻습니다. 전제 조건: 강화된 프렌지 |
돌진 일격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
기초적인 | 물리적 | 없음 |
스킬 효과 | ||
앞으로 돌진하여 적을 공격하여 x%의 피해를 입힙니다. 분노 생성: 9행운의 적중률: 50% |
돌진 타격 업그레이드
향상된 돌진 타격
스킬 효과 |
---|
돌진 일격이 30% 증가된 피해를 입히고 건강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최대 생명력의 2%를 회복합니다. 전제 조건: 런징 스트라이크 |
배틀 런징 스트라이크
스킬 효과 |
---|
Lunging Strike는 또한 5초에 걸쳐 6의 Bleeding Damage를 입힙니다. 전제 조건: 강화된 돌진 타격 |
컴뱃 시프트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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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unging Strike의 Critical Strike는 1.5초 동안 Berseking을 부여합니다. 전제 조건: 강화된 돌진 타격 |
핵심 바바리안 스킬
확장하려면 클릭
고대인의 망치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
코어, 블러전닝 | 물리적 | 2 스킬 포인트 |
스킬 효과 | ||
고대인의 분노로 망치를 내리쳐 집중된 지역에 x%의 피해를 줍니다. 분노 비용: 35행운의 적중률: 40% |
고대인의 망치 업그레이드
강화된 고대인의 망치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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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의 망치로 피해를 입은 적 하나당 5초 동안 분노가 3% 증가하며 최대 10회 중첩됩니다. 선행 조건: 고대인의 망치 |
분노한 고대인의 망치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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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의 망치를 사용할 때 보유한 분노 1점당 1%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전제 조건: 강화된 고대인의 망치 |
고대인의 난폭한 망치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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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의 망치로 압도한 후 2.5초 동안 30%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전제 조건: 강화된 고대인의 망치 |
찢다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
핵심 | 물리적 | 2 스킬 포인트 |
스킬 효과 | ||
전방의 적을 베어 x%의 피해를 입히고 5초에 걸쳐 y%의 출혈 피해를 입힙니다. 분노 비용: 35행운의 적중률: 33% |
렌드 업그레이드
향상된 렌드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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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nd로 직접 피해를 입히면 적의 Vulnerable 지속 시간이 2초 연장됩니다. 전제 조건: 렌드 |
격렬한 분쇄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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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nd로 직접 피해를 입히면 적중한 적당 4 Fury가 부여되며, 최대 20 Fury가 부여됩니다. 전제 조건: 향상된 렌드 |
폭력적인 분쇄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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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nd는 취약한 적에게 12% 증가된 피해를 줍니다. 전제 조건: 향상된 렌드 |
대변동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
핵심 | 물리적 | 2 스킬 포인트 |
스킬 효과 | ||
무기로 땅을 찢고 잔해를 앞으로 던져 x%의 피해를 입힙니다. 분노 비용: 40행운의 적중률: 20% |
격변 업그레이드
향상된 격변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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격변은 20%의 확률로 피해를 주는 모든 적을 2.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전제 조건: 격변 |
격렬한 격변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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격변이 아닌 스킬로 적에게 직접적인 피해를 입히면 다음 번 격변 시전의 피해가 8% 증가합니다. 최대 10회 중첩. 전제 조건: 격변 강화 |
격렬한 격변
스킬 효과 |
---|
격변이 최소 2명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2초 동안 버서킹 효과를 얻습니다. 최소 4명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3초로 증가합니다. 전제 조건: 격변 강화 |
더블 스윙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
코어, 쌍수 | 물리적 | 2 스킬 포인트 |
스킬 효과 | ||
반대 방향에서 무기를 휩쓸어 각 무기에 x%의 피해를 줍니다. 중앙에 갇힌 적은 둘 다 피해를 입습니다. 분노 비용: 25행운의 적중률: 30% |
더블 스윙 업그레이드
향상된 더블 스윙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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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블 스윙이 기절하거나 쓰러진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분노가 15 증가합니다. 선행 조건: 더블 스윙 |
격렬한 더블 스윙
스킬 효과 |
---|
광폭화 상태에서 더블 스윙을 시전하면 광폭화 상태가 2초 추가됩니다. 선수 조건: 향상된 더블 스윙 |
난폭한 더블 스윙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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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uble Swing의 두 공격으로 적을 공격하면 1초 동안 취약해집니다. 선수 조건: 향상된 더블 스윙 |
선풍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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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어, 채널링 | 물리적 | 2 스킬 포인트 |
스킬 효과 | ||
주변 적들을 빠르게 공격하여 x%의 데미지를 줍니다. 분노 비용: 초당 20행운의 적중률: 20% |
소용돌이 업그레이드
향상된 회오리바람
스킬 효과 |
---|
Whirlwind가 적에게 직접적인 피해를 줄 때마다 1 Fury를 얻거나 엘리트 적에게 3 Fury를 얻습니다. 전제 조건: 소용돌이 |
맹렬한 회오리바람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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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lashing 무기를 사용하는 동안 Whirlwind는 5초에 걸쳐 기본 피해의 20%를 Bleeding 피해로 입힙니다. 전제 조건: 향상된 소용돌이 |
격렬한 회오리바람
스킬 효과 |
---|
2초 동안 소용돌이를 사용한 후 소용돌이가 취소될 때까지 공격력이 30% 증가합니다. 전제 조건: 향상된 소용돌이 |
패시브
끝없는 분노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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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기술은 양손 무기를 사용할 때 x% 더 많은 분노를 생성합니다. |
프레셔 포인트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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럭키 히트: 코어 스킬이 최대 ax%의 확률로 적을 2초 동안 취약하게 만듭니다. |
수비 바바리안 스킬
확장하려면 클릭
그라운드 스톰프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
수비 | 물리적 | 2 스킬 포인트 |
스킬 효과 | ||
지면을 강타하여 x%의 피해를 주고 주변 적들을 3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
그라운드 스톰프 업그레이드
향상된 그라운드 스톰프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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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라운드 스톰프의 지속 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선행 조건: 그라운드 스톰프 |
전략적 그라운드 스톰프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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땅 밟기로 피해를 입은 적 하나당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씩 감소합니다. 전제 조건: 향상된 그라운드 스톰프 |
택티컬 그라운드 스톰프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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땅 밟기는 25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전제 조건: 향상된 그라운드 스톰프 |
집결의 외침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
수비, 외침 | 물리적 | 2 스킬 포인트 |
스킬 효과 | ||
집결의 외침을 울려 6초 동안 이동 속도를 30%, 자원 생성을 x%, 주변 아군을 3초 동안 증가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5초 |
집결 함성 업그레이드
강화된 집결의 외침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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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llying Cry는 활성화된 동안 Unstoppable을 부여합니다. 전제 조건: 집결의 외침 |
전략적 집결 외침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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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llying Cry는 Fortify로 기본 생명력의 10%를 부여합니다. Rallying Cry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직접 피해를 입거나 가할 때마다 Fortify로 기본 생명력이 2% 추가로 증가합니다. 전제 조건: 강화된 집결 함성 |
전 집결 외침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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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초 동안 자신이 잃은 생명력의 XX%를 흡수하는 방벽을 얻어 자신을 단련하십시오. 전제 조건: 강화된 집결 함성 |
아이언 스킨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
수비 | 물리적 | 2 스킬 포인트 |
스킬 효과 | ||
5초 동안 자신이 잃은 생명력의 XX%를 흡수하는 방벽을 얻어 자신을 단련하십시오.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
아이언 스킨 업그레이드
강화 철 피부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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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ron Skin의 Barrier는 최대 생명력의 5%를 더 흡수합니다. 전제 조건: 아이언 스킨 |
전략적 철갑 피부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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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ron Skin은 또한 Fortify로 기본 수명의 9%를 부여합니다. 생명력이 50% 미만일 때 시전하면 이 양을 두 배로 늘립니다. 전제 조건: 강화 철 피부 |
택티컬 아이언 스킨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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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ron Skin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Barrier의 원래 양의 10%를 초당 생명력으로 치유합니다. 전제 조건: 강화 철 피부 |
도전적인 외침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
수비, 외침 | 상태 | 2 스킬 포인트 |
스킬 효과 | ||
주변의 적을 도발하고 6초 동안 x% 피해 감소를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
도전적인 스킨 업그레이드
향상된 도전의 외침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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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전적인 외침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최대 생명력이 20% 증가합니다. 전제 조건: 도전적인 외침 |
전략적인 도전의 외침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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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전적인 외침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최대 생명력의 50%에 해당하는 가시를 얻습니다. 전제 조건: 향상된 도전의 외침 |
전 적 도전의 외침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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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전의 외침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피해를 입을 때마다 분노가 3 증가합니다. 전제 조건: 향상된 도전의 외침 |
패시브
당당한 존재감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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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 추가 최대 생명력을 얻습니다. |
전투력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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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리트에 대한 피해 감소가 x% 증가합니다. 전제 조건: 당당한 존재감 |
폭발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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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 가시를 얻습니다. 또한 당신이 가진 보너스 최대 생명력 6개마다 가시 1개를 얻습니다. |
못처럼 힘든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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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시를 x% 증가시킵니다. 적이 당신을 때리면 5초에 걸쳐 추가로 가시의 10%를 출혈 피해로 입습니다. 전제 조건: 폭발 |
격투 바바리안 스킬
확장하려면 클릭
발 차기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
말다툼 | 물리적 | 6 스킬 포인트 |
스킬 효과 | ||
x%의 피해를 입히고 전방의 적을 밀쳐내는 강력한 발차기를 날립니다. 지형으로 밀려난 적은 추가로 y%의 피해를 입고 3초 동안 기절합니다. 요금: 2 |
킥 업그레이드
향상된 킥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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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ck으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4초 동안 취약해집니다. 전제 조건: 킥 |
파워 킥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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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차기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모든 분노를 소모하고 소비한 분노 10당 추가로 6의 피해를 입힙니다. 킥이 더 이상 적을 밀쳐내지 않습니다. 전제 조건: 향상된 킥 |
마이티 킥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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걷어차인 적은 밀쳐지는 동안 충돌하는 적에게 18의 피해를 줍니다. 이렇게 피해를 입은 적은 2초 동안 쓰러집니다. 전제 조건: 향상된 킥 |
워 크라이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
말다툼, 외침 | 물리적 | 6 스킬 포인트 |
스킬 효과 | ||
강력한 함성을 울려 6초 동안 피해량을 x% 증가시키고 주변 아군은 3초 동안 증가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5초 |
워 크라이 업그레이드
향상된 워 크라이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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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r Cry는 4초 동안 Berserking을 부여합니다. 전제 조건: 워 크라이 |
파워 워 크라이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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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r Cry를 시전할 때 최소 6명의 적이 근처에 있으면 피해 보너스가 30%로 증가합니다. 전제 조건: 강화된 워 크라이 |
마이티 워 크라이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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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r Cry는 Fortify로 기본 생명력의 28%를 부여합니다. 전제 조건: 강화된 워 크라이 |
뛰다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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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다툼 | 물리적 | 6 스킬 포인트 |
스킬 효과 | ||
앞으로 도약한 후 내려찍으며 x의 피해를 입히고 충격 시 주변 적들을 밀쳐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7초 |
도약 업그레이드
향상된 도약
스킬 효과 |
---|
도약이 적에게 피해를 주지 않으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전제 조건: 도약 |
파워리프
스킬 효과 |
---|
도약이 적어도 한 명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분노가 40 증가합니다. 전제 조건: 향상된 도약 |
마이티 리프
스킬 효과 |
---|
도약으로 피해를 입은 적은 5초 동안 50% 느려집니다. 전제 조건: 향상된 도약 |
요금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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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다툼 | 물리적 | 6 스킬 포인트 |
스킬 효과 | ||
멈출 수 없는 상태가 되어 앞으로 돌진하여 적을 밀고 휘두르며 x%의 피해를 입히고 뒤로 밀쳐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7초 |
충전 업그레이드
향상된 충전
스킬 효과 |
---|
차지에 의해 지형으로 밀쳐진 적은 5의 피해를 입고 3초 동안 기절합니다. 전제 조건: 충전 |
전원 충전
스킬 효과 |
---|
돌진이 적을 지형으로 밀쳐내면 돌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전제 조건: 강화 충전 |
마이티 차지
스킬 효과 |
---|
돌진으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2초 동안 취약해집니다. 전제 조건: 강화 충전 |
패시브
신속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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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 속도가 x% 증가합니다. |
빠른 충동
스킬 효과 |
---|
제어 방해 효과의 지속 시간이 x% 감소합니다. 전제 조건: 신속성 |
호황 목소리
스킬 효과 |
---|
샤우트 스킬 효과 지속 시간이 x% 증가합니다. |
거추럴 옐
스킬 효과 |
---|
샤우트 스킬을 사용하면 5초 동안 적이 주는 피해가 x% 감소합니다. 선수과목: 우렁찬 목소리 |
레이드 리더
스킬 효과 |
---|
외침은 또한 아군을 초당 최대 생명력의 x%만큼 치유합니다. 선수과목: 우렁찬 목소리 |
적극적인 저항
스킬 효과 |
---|
Berserking 동안 x% 피해 감소를 얻습니다. |
다작의 분노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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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서킹 중에는 분노 생성이 x% 증가합니다. 전제 조건: 적극적인 저항 |
전투 열정
스킬 효과 |
---|
격투 스킬이 적어도 한 명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x초 동안 버서킹 상태가 됩니다. 전제 조건: 적극적인 저항 |
웨폰 마스터리 바바리안 스킬
확장하려면 클릭
강철 손아귀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
웨폰 마스터리 | 물리적 | 16 스킬 포인트 |
스킬 효과 | ||
x%의 피해를 입히고 적을 끌어당기는 체인 트리오를 던집니다. 요금: 2재사용 대기시간: 11초행운의 적중률: 25% |
강철 손아귀 업그레이드
향상된 강철 손아귀
스킬 효과 |
---|
Steel Grasp은 또한 적을 2.5초 동안 취약하게 만듭니다. 전제 조건: 강철 손아귀 |
전사의 강철 손아귀
스킬 효과 |
---|
강철 손아귀가 1회 추가 충전됩니다. 전제 조건: 향상된 강철 손아귀 |
전사의 강철 손아귀
스킬 효과 |
---|
강철 손아귀가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2초 동안 버서킹 상태가 됩니다. 전제 조건: 향상된 강철 손아귀 |
치명타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
웨폰 마스터리 | 물리적 | 16 스킬 포인트 |
스킬 효과 | ||
전방의 적에게 x%의 피해를 입히는 최후의 일격을 시도합니다. 적을 죽이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행운의 적중률: 50% |
죽음의 일격 업그레이드
향상된 데스 블로우
스킬 효과 |
---|
죽음의 일격이 보스에게 주는 피해가 100% 증가합니다. 전제 조건: 죽음의 일격 |
전사의 죽음의 일격
스킬 효과 |
---|
죽음의 일격이 적어도 한 명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3초 동안 광폭화 상태가 됩니다. 전제 조건: 향상된 데스 블로우 |
파이터의 죽음의 일격
스킬 효과 |
---|
죽음의 일격이 적어도 한 명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분노를 20 얻습니다. 전제 조건: 향상된 데스 블로우 |
파열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
웨폰 마스터리 | 물리적 | 16 스킬 포인트 |
스킬 효과 | ||
앞에 있는 적을 꼬챙이에 꽂아 x%의 피해를 준 다음 무기를 찢어 총 출혈량만큼 적에게 피해를 주고 모든 출혈 피해를 제거합니다. 베기 무기가 필요합니다.재사용 대기시간: 15초행운의 적중률: 50% |
파열 업그레이드
향상된 파열
스킬 효과 |
---|
파열 중에 적에게서 무기를 뜯어내면 5초에 걸쳐 10의 출혈 피해를 입히는 폭발이 발생합니다. 전제 조건: 파열 |
전사의 파열
스킬 효과 |
---|
파열로 적을 공격하면 공격 속도가 4초 동안 20% 증가합니다. 전제 조건: 향상된 파열 |
전투기 파열
스킬 효과 |
---|
파열로 적 1명 이상을 공격하면 최대 생명력의 15%를 회복합니다. 전제 조건: 향상된 파열 |
패시브
핏 파이터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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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까운 적에게 x% 증가된 피해를 입히고 y% 원거리 피해 감소를 얻습니다. |
무자비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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움직이지 못하거나 기절하거나 느려진 적에 대한 치명타 확률이 x% 증가합니다. 전제 조건: 핏 파이터 |
학살의 일격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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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상당한 적에게 x% 증가된 피해를 입힙니다. 전제 조건: 핏 파이터 |
취약점 노출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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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폰 마스터리 스킬로 직접 피해를 입히면 다음 코어 스킬이 적을 x초 동안 취약하게 만듭니다. 선행 조건: 무자비 또는 학살 공격 |
햄스트링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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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혈 효과는 적을 x% 느리게 합니다. |
뼈까지 자르십시오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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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혈 효과는 취약한 적에게 x% 증가된 피해를 줍니다. 전제 조건: 햄스트링 |
두꺼운 피부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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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피해를 입을 때마다 Fortify로 x% 기본 생명력을 얻습니다. |
반격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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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tify가 최대 생명력의 50% 이상 지속되는 동안 피해를 x% 증가시킵니다. 전제 조건: 두꺼운 피부 |
수비 태세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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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새화된 상태에서 얻는 피해 감소가 추가로 x% 증가합니다. 전제 조건: 두꺼운 피부 |
얼티밋 바바리안 스킬
확장하려면 클릭
광전사의 분노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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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티밋, 베이직 | 물리적 | 23 스킬 포인트 |
스킬 효과 | ||
분노로 폭발하여 주변의 적을 밀쳐내고 5초 동안 버서킹 및 저지불가 상태가 됩니다. 다음 10초 동안 기본 스킬로 직접 피해를 입히면 5초 동안 버서킹이 부여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
분노의 광전사 업그레이드
버서커의 분노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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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전사의 분노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이동 속도가 20% 증가하고 분노 생성이 30% 증가합니다. |
버서커의 최고 분노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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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전사의 분노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사용하는 분노 50마다 광전사의 추가 피해가 25% 증가합니다. |
철의 소용돌이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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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ltimate, Bludgeoning, 쌍수 휘두르기 | 물리적 | 23 스킬 포인트 |
스킬 효과 | ||
세 번 활성화하여 각 무기에 체인을 부착하고 공격을 수행합니다. 먼저 양손 둔기 무기가 땅을 강타하여 60%의 피해를 입히고 적을 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다음으로 양손 베기 무기가 전방을 휘둘러 5초에 걸쳐 20%의 피해를 주고 120%의 출혈 피해를 입힙니다.마지막으로, 쌍수 무기가 주위를 휘둘러 적중당 33%의 피해를 입힙니다.완전한 무기고가 필요합니다.재사용 대기시간: 60초 |
철 소용돌이 업그레이드
프라임 아이언 마엘스트롬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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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ron Maelstrom의 치명타 확률이 10%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
슈프림 아이언 마엘스트롬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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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를 교체한 후 적에게 직접 피해를 입히면 Iron Maelstrom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
고대인의 부름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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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극적인 | 물리적 | 23 스킬 포인트 |
스킬 효과 | ||
3명의 고대인을 불러 6초 동안 전투를 돕습니다. Korlic이 적에게 도약하여 104%의 피해를 입히고 격렬하게 무기를 휘두르며 공격할 때마다 39%의 피해를 줍니다.탈릭이 회오리바람처럼 회전하며 적을 빠르게 공격하여 65%의 데미지를 입힙니다.Madawc가 지면을 융기시켜 195%의 피해를 입힙니다.재사용 대기시간: 50초 |
고대인의 부름 업그레이드
고대인의 프라임 콜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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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인의 부름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공격 속도가 10% 증가하고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
고대인의 최고 부름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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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고대인은 다음과 같은 추가 능력을 얻습니다. Korlic: Korlic이 Frenzy로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10 Fury를 얻습니다.탈릭: 회오리 바람으로 피해를 입으면 적이 1초 동안 50% 느려집니다.Madawc: 격변 사용 시 30% 확률로 3초 동안 적을 기절시킵니다. |
패시브
무거운 손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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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udgeoning 무기를 사용하는 스킬은 적이 기절하거나 취약한 경우 피해를 x% 증가시킵니다. |
구타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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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udgeoning 무기를 사용하는 스킬은 적이 기절하거나 취약한 경우 피해를 x% 증가시킵니다. |
브루트 포스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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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손 무기를 사용할 때 제압의 피해가 x% 증가합니다. 선행 조건: Heavy Handed 또는 Wallop |
진동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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럭키 히트: Bludgeoning 무기를 사용하는 스킬은 최대 ax%의 확률로 적을 3초 동안 기절시키거나 Two-Handed Bludgeoning 무기를 사용하는 경우 최대 ay%의 확률로 적을 기절시킵니다. 전제 조건: 왈롭 |
듀얼리스트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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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손 무기를 사용하는 동안 공격 속도가 x% 증가합니다. |
템퍼드 퓨리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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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 분노를 x만큼 증가시킵니다. |
격렬한 충동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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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를 바꿀 때마다 XX Fury를 얻습니다. 전제 조건: 격노 |
상쾌한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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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분노를 사용할 때마다 최대 생명력의 x%를 회복합니다. 전제 조건: 격노 |
특성(키 패시브)
확장하려면 클릭
억제되지 않은 분노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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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 패시브, 코어 | 버프 | 33 스킬 포인트 |
스킬 효과 | ||
핵심 기술의 공격력이 135% 증가하지만 분노 비용이 100% 증가합니다. |
워킹 아스널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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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쇠 패시브, Bludgeoning, 쌍수 휘두르기 | 버프 | 33 스킬 포인트 |
스킬 효과 | ||
Two-Handed Bludgeoning, Two-Handed Slashing 또는 Dual Wielded 무기로 직접 피해를 입히면 6초 동안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세 가지 손상 보너스가 모두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추가로 15% 증가된 손상을 얻습니다. |
쏟아지는 상처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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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 패시브, 웨폰 마스터리 | 버프 | 33 스킬 포인트 |
스킬 효과 | ||
적에게 출혈을 유발하면 치명타 확률과 동일한 확률로 치명타 피해 보너스의 100%만큼 출혈량이 증가합니다. 출혈 중인 적을 압도하면 5초에 걸쳐 11%의 출혈 피해를 입히는 폭발을 일으킵니다. |
무제한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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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 패시브, 기본 | 버프 | 33 스킬 포인트 |
스킬 효과 | ||
버서크의 최대 지속 시간이 5초 증가하고 데미지 보너스가 25% 증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