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추천 빌드
레벨링 빌드(Poison Imbuement 및 Twisting Blades 빌드)
이것은 레벨 50에서 강력한 데미지를 입힐 수 있는 레벨링 빌드입니다. Twisting Blade는 "Incarnation of Kembu"로 강화된 주요 데미지 스킬입니다.또한 독 주입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피해를 입힙니다.도적 스킬 트리 및 테이블
기본 기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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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장 추적자 | 찌름 | 상쾌한 일격 | 강력한 화살 | 블레이드 시프트 |
핵심 기술 | ||||
신속한 화재 | 단말마 | 연발 사격 | 뒤틀린 칼날 | 관통 사격 |
민첩성 기술 | ||||
마름쇠 | 대시 | 섀도우 스텝 | – | – |
속임수 기술 | ||||
연막탄 | 다크 슈라우드 | 포이즌 트랩 | 은폐 | – |
임뷰먼트 스킬 | ||||
독 주입 | 냉기 부여 | 그림자 주입 | – | – |
얼티밋 스킬 | ||||
화살비 | 죽음의 함정 | 섀도우 클론 | – | – |
마스터리 | ||||
기세 | 근접 전투 | 정도 | 괴롭히다 | 노출 |
기본 도적 기술
확장하려면 클릭
심장 추적자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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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명사수 | 물리적 | 없음 |
스킬 효과 | ||
적을 찾는 화살을 발사하여 28%의 피해를 입히고 치명타 확률을 4초 동안 +3%, 최대 +15% 증가시킵니다. 원거리 무기 필요 |
심장 추적자 업그레이드
향상된 심장 추적자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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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트 시커가 치명타를 가하면 4초 동안 공격 속도가 8% 증가합니다. 적이 취약한 경우 이 양을 두 배로 늘립니다. |
기본 심장 추적자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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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장 추적자가 추가 적에게 튕겨져 원래 피해의 30%를 입힙니다. |
근본적인 심장 추적자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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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art Seeker는 또한 적이 받는 치명타 피해를 4초 동안 +5%, 최대 +25% 증가시킵니다. |
찌름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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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명사수 | 물리적 | 없음 |
스킬 효과 | ||
칼날을 던져 적에게 27%의 피해를 주고 2초 동안 20% 느려지게 합니다. 크리티컬 스트라이크는 항상 표시됩니다. 쌍수 무기가 필요합니다. |
펑크 업그레이드
향상된 펑크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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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통이 군중 조종 중인 적에게 피해를 줄 때 에너지를 2 얻습니다. |
기본 펑크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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펑크의 3번째 카스트마다 최대 2번 도탄됩니다. 치명타 공격은 항상 튕겨 나옵니다. |
근본적인 펑크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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펑크는 이제 3개의 칼날을 퍼뜨려 각각 기본 피해의 35%를 입힙니다. 한 번에 최소 2개의 칼날로 적을 공격하면 2초 동안 취약해집니다. |
상쾌한 일격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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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직, 무자비 | 물리적 | 없음 |
스킬 효과 | ||
적을 근접 공격하여 29%의 피해를 주고 3초 동안 에너지 재생량이 20% 증가합니다. 쌍수 무기 필요 |
상쾌한 스트라이크 업그레이드
향상된 활력의 일격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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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vigorating Strike로 군중 제어 또는 부상당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에너지 재생 보너스가 x30%로 증가합니다. |
일차 활력의 일격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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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vigorating Strike는 이제 +8% Lucky Hit Chance를 부여합니다. 군중 통제 또는 부상당한 적을 타격하면 이 보너스가 +16% 행운의 적중률로 증가합니다. |
근본적인 활력의 일격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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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가 +50% 미만일 때 활력의 일격으로 적을 공격하면 3초 동안 취약해집니다. |
강력한 화살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
기본, 명사수 | 물리적 | 없음 |
스킬 효과 | ||
적에게 강력한 화살을 발사하여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3번째 시전할 때마다 적을 2.초 동안 취약하게 만듭니다. 원거리 무기 필요 |
강력한 화살 업그레이드
강화된 강력한 화살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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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ceful Arrow를 세 번째 시전할 때마다 추가로 치명타 확률이 +15% 증가합니다. |
기본 강력한 화살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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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력한 화살은 취약한 적을 관통합니다. |
펀더멘털 포스풀 애로우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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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ceful Arrow는 적이 근처에 있으면 뒤로 밀쳐냅니다. 적과 충돌하면 둘 다 1.5 동안 쓰러집니다. 초. |
블레이드 시프트 화살표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
베이직, 무자비 | 물리적 | 없음 |
스킬 효과 | ||
19%의 데미지와 이동을 위해 희생자를 빠르게 찔러 3 초 동안 적 사이를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쌍수 무기 필요 |
블레이드 시프트 업그레이드
향상된 블레이드 시프트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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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ade Shift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Blade Shift가 활성화된 동안 이동 속도가 5% 증가하여 최대 +20%까지 증가합니다. |
기본 블레이드 쉬프트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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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ade Shift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모든 비물리 저항이 15% 증가하고 제어 방해 효과의 지속 시간이 20% 감소합니다. |
근본적인 변화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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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ade Shift가 활성화된 동안 적을 통과하면 지속 시간이 갱신됩니다. 적 사이를 5회 이동한 후 다음 Blade Shift는 적을 2초 동안 움직이지 못하게 합니다. |
핵심 도적 기술
확장하려면 클릭
신속한 화재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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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 부여 가능, 명사수 | 물리적 | 2 스킬 포인트 |
스킬 효과 | ||
각각 20%의 피해를 입히는 5개의 화살을 빠르게 발사합니다. 콤보 포인트는 데미지와 발사된 화살을 증가시킵니다. 원거리 무기가 필요합니다. |
속사 업그레이드
향상된 속사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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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pid Fire의 각 후속 화살은 치명타 확률이 5% 증가하여 5번째 화살의 경우 최대 25% 증가합니다. |
향상된 속사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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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약한 적에게 피해를 줄 때 속사를 시전할 때마다 15 에너지를 얻습니다. |
고급 속사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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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사 공격은 회피 후 3초 동안 치명타 피해를 30% 증가시킵니다. |
단말마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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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 임베블, 자상 | 물리적 | 2 스킬 포인트 |
스킬 효과 | ||
전방의 적에게 76%의 피해를 입히고 찌르고 베는 일격을 가합니다. 콤보 포인트는 데미지와 공격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쌍수 무기 필요에너지 비용: 25 |
Flurry 업그레이드
향상된 플러리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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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lurry가 Crowd Controlled 또는 Vulnerable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최대 생명력의 1%, 최대 12%까지 치유됩니다. |
향상된 Flurry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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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lurry가 취약한 적을 적중하면 해당 시전으로 맞은 모든 적을 3초 동안 취약하게 만듭니다. |
고급 Flurry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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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을 통과해 회피하면 다음 Flurry가 적을 2.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연발 사격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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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 부여 가능, 명사수 | 물리적 | 2 스킬 포인트 |
스킬 효과 | ||
바깥쪽으로 확장되는 5개의 화살을 발사하여 각각 26%의 피해를 입힙니다. 각 화살은 20%의 확률로 적을 최대 1회 튕겨냅니다. 도탄은 화살 기본 피해의 40%를 입힙니다. 원거리 무기가 필요합니다.에너지 비용: 30 |
탄막 업그레이드
향상된 탄막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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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약한 적에게 피해를 입히거나 적에게 치명타를 가하는 화살에 대한 탄막의 도탄 확률이 100%로 증가합니다. |
향상된 사격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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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발 사격을 3회 시전할 때마다 적을 2초 동안 취약하게 만듭니다. |
어드밴스드 배라지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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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막 한 번 시전이 4회 이상 튕길 때마다 다음 시전 시 치명타 확률이 +20% 증가합니다. |
뒤틀린 칼날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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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 임베블, 자상 | 물리적 | 2 스킬 포인트 |
스킬 효과 | ||
칼날로 적을 꿰뚫어 57%의 피해를 입히고 꿰뚫린 동안 피해를 8% 증가시킵니다. 1.5초 후 칼날이 돌아와 적을 꿰뚫어 74%의 피해를 입힙니다. 콤보 포인트는 이동 속도와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쌍수 무기 필요에너지 비용: 30 |
뒤틀린 칼날 업그레이드
향상된 트위스트 블레이드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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뒤틀린 칼날이 돌아올 때 x30% 증가된 피해를 입힙니다. |
전복의 뒤틀린 칼날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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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들은 뒤틀린 칼날에 찔린 동안 움직이지 못합니다. |
카운터 트위스트 블레이드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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뒤틀린 칼날이 돌아올 때 통과한 적당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5초 동안 +10%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
관통 사격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
핵심, 부여 가능, 명사수 | 물리적 | 2 스킬 포인트 |
스킬 효과 | ||
일직선상에 있는 모든 적을 관통하는 화살을 발사하여 89%의 피해를 입힙니다. 콤보 포인트는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원거리 무기 필요에너지 비용: 35 |
관통 사격 업그레이드
강화 관통 사격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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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통 사격이 관통하는 적 하나당 피해가 x20% 증가합니다. |
향상된 관통 사격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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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통 사격이 최소 3명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다음 관통 사격의 치명타 확률이 +20% 증가합니다. |
고급 관통 사격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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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 에너지 관통 사격으로 시전하면 적중한 모든 적을 3초 동안 50% 느려지게 합니다. 정예 적들도 1.5초 동안 쓰러집니다. |
민첩 도적 스킬
확장하려면 클릭
마름쇠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
민첩, 함정 | 물리적 | 2 스킬 포인트 |
스킬 효과 | ||
뒤로 도약하여 마름쇠를 땅에 던져 적에게 38%의 피해를 주고 50% 느려지게 합니다. 6초 동안 지속됩니다. 요금: 2충전 쿨다운: 12초 |
마름쇠 업그레이드
향상된 마름쇠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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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름쇠 안에 있는 적은 매초마다 모든 출처로부터 받는 피해가 3% 증가합니다. |
훈련된 마름쇠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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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름쇠 안에 있는 적에 대해 5%의 치명타 확률이 있습니다. 취약한 적에 대해서는 이 양을 두 배로 늘립니다. |
체계적인 마름쇠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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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름쇠는 이제 냉기 피해를 입히고 초당 20% 동안 적을 냉각시킵니다. |
대시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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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첩성, 무자비, 무자비 | 물리적 | 2 스킬 포인트 |
스킬 효과 | ||
전방으로 돌진하며 적을 베어 47% 데미지를 입힙니다. 쌍수 무기 필요요금: 2 충전 쿨타임: 10 초 |
대시 업그레이드
향상된 대시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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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시로 피해를 입은 적은 5초 동안 받는 치명타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
무시무시한 대쉬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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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시가 적중한 적을 3초 동안 30% 느려지게 합니다. 이미 느려진 적은 대신 2초 동안 기절합니다. |
무시무시한 질주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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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시가 적중한 적을 3초 동안 30% 느려지게 합니다. 이미 느려진 적은 대신 2초 동안 기절합니다. |
섀도우 스텝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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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첩성, 무자비, 무자비 | 물리적 | 2 스킬 포인트 |
스킬 효과 | ||
멈출 수 없는 상태가 되어 그림자를 통해 빠르게 이동하고 피해자를 뒤에서 찔러 91%의 피해를 입힙니다. 이후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50% 증가합니다. 쌍수 무기 필요재사용 대기시간: 9초 |
섀도우 스텝 업그레이드
향상된 그림자 단계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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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adow Step으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치명타 확률이 3초 동안 +8% 증가합니다. |
무시무시한 그림자 걸음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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섀도우 스텝이 4초 동안 직접적인 피해를 주지 않은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
무시무시한 그림자 걸음
스킬 효과 |
---|
Shadow Step으로 피해를 입은 적은 2초 동안 움직이지 못합니다. |
속임수 도적 기술
확장하려면 클릭
연막탄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
속임수 | 상태 | 11 스킬 포인트 |
스킬 효과 | ||
연기가 자욱한 혼합물을 적에게 던져 4초 동안 멍해지게 합니다. 기절한 적은 공격하거나 스킬을 사용할 수 없지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
연막탄 업그레이드
향상된 연기 수류탄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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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막탄의 영향을 받는 적은 x15% 증가된 피해를 입습니다. |
연막 수류탄 전복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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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막탄의 영향을 받는 적은 x15% 증가된 피해를 입습니다. |
연막 수류탄 대응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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럭키 히트: 연막탄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직접 피해를 입히면 최대 25%의 확률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거나 적이 취약해지는 대신 2초 감소합니다. |
다크 슈라우드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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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임수 | 버프 | 11 스킬 포인트 |
스킬 효과 | ||
최대 5개의 보호 그림자로 자신을 둘러싸십시오. 활성 그림자당 +8% 피해 감소를 얻습니다. 직접 피해를 입을 때마다 해당 피해가 감소하고 그림자가 소모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
다크 슈라우드 업그레이드
향상된 다크 슈라우드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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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크 슈라우드의 그림자는 10% 확률로 소모되지 않습니다. |
어둠의 장막 전복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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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rk Shroud의 활성 그림자 하나당 이동 속도가 +3% 증가합니다. |
다크 슈라우드 대응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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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rk Shroud의 활성 그림자가 2개 이상 있는 동안 치명타 확률이 10% 증가합니다. |
포이즌 트랩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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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임수, 함정 | 상태, 독 | 11 스킬 포인트 |
스킬 효과 | ||
1.25초 후에 활성화되는 함정을 설치합니다. 적이 범위 내로 이동하면 활성화되어 해당 지역의 적에게 9초에 걸쳐 435%의 중독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0초.피해: 독 |
포이즌 트랩 업그레이드
향상된 포이즌 트랩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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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이즌 트랩 발동 시 적을 2초 동안 움직이지 못하게 합니다. |
전복 독 함정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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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이즌 트랩에 서 있는 동안 적이 받는 중독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
포이즌 트랩 대응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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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이즌 트랩에 서 있는 동안 적이 받는 중독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
은폐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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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임수 | 버프, 물리 | 11 스킬 포인트 |
스킬 효과 | ||
시야에서 사라지고 4초 동안 은신 상태가 됩니다. 은폐 중에는 추가로 저지 불가 상태가 되고 이동 속도가 25% 증가하며 적을 통과하여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은신 중에 공격 스킬을 사용하면 은신이 해제됩니다.재사용 대기시간: 20초. |
은폐 업그레이드
향상된 은폐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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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cealment에 들어갈 때 40의 에너지를 얻습니다. |
파괴적인 은폐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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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폐를 해제하는 스킬은 적을 3초 동안 취약하게 만듭니다. |
은폐 대응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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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폐를 해제하는 스킬은 항상 치명타가 보장됩니다. |
도적 스킬
확장하려면 클릭
독 주입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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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베먼트 | 상태, 독 | 16 스킬 포인트 |
스킬 효과 | ||
무기에 치명적인 독을 주입하십시오. 다음 2개의 임베어블 스킬은 중독 피해를 입히고 5초에 걸쳐 최대 105%의 중독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
포이즌 임부먼트 업그레이드
향상된 독 주입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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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ison Imbuement의 Poisoning Duration이 1초 증가합니다. |
혼합 독 주입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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럭키 히트: 포이즌 임부드 스킬은 최대 30%의 확률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두 배의 중독 피해를 적용합니다. |
혼합된 독 주입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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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이 주입된 스킬로 치명타를 가하면 중독 피해가 x30% 증가합니다. |
냉기 부여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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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베먼트 | 상태 | 16 스킬 포인트 |
스킬 효과 | ||
무기에 냉혹한 에너지를 불어넣으십시오. 다음 2개의 부여 가능한 기술은 냉기 피해를 입히고 적을 최대 50%까지 냉각시킵니다. 콜드 임부드 스킬은 군중이 조종하는 적에게 x15%의 피해를 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
차가운 임베먼트 업그레이드
향상된 냉기 부여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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럭키 히트: 콜드 임부드 스킬은 최대 30%의 확률로 적을 3초 동안 취약하게 만듭니다. |
혼합 냉기 부여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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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기 부여 스킬은 얼어붙은 적에게 x30% 증가된 피해를 줍니다. |
혼합된 냉기 부여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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럭키 히트: 콜드 임부드 스킬로 치명타를 가하면 최대 20%의 확률로 적을 3초 동안 즉시 얼립니다. |
그림자 주입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
임베먼트 | 그림자 | 16 스킬 포인트 |
스킬 효과 | ||
다음 2개의 Imbeuable Skills는 암흑 피해를 입히고 적을 감염시켜 사망 시 최대 39%의 피해를 입히도록 폭발시킵니다. 감염된 적에게 직접 피해를 입히면 추가로 4%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
Shadow Imbuement 업그레이드
향상된 그림자 주입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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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ucky Hit: Shadow Imbuement에 감염된 적에게 치명타를 가하면 최대 30% 확률로 미니 폭발을 일으켜 대상과 주변 적에게 14%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혼합된 그림자 주입
스킬 효과 |
---|
Shadow Imbued Skills로 피해를 입은 적은 8초 동안 받는 비물리 피해가 12% 증가합니다. |
혼합된 그림자 주입
스킬 효과 |
---|
Shadow Imbuement의 기본 폭발은 적을 2초 동안 취약하게 만듭니다. |
궁극의 도적 기술
확장하려면 클릭
화살비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
명사수 | 물리적 | 23 스킬 포인트 |
스킬 효과 | ||
넓은 지역에 2 번 화살을 쏟아부으며 각 파동은 126%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60.0초 손상: 물리 |
Rain of Arrows 업그레이드
프라임 레인 오브 애로우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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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in of Arrows에 의해 적용되는 임부먼트 스킬 효과는 20% 증가된 효능을 가집니다. |
최고 화살비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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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in of Arrows의 두 번째 파동이 3초 동안 적을 쓰러뜨립니다. |
죽음의 함정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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덫 | 물리적 | 23 스킬 포인트 |
스킬 효과 | ||
1.25초 후에 활성화되는 함정을 설치합니다. 적이 범위 내로 이동할 때 발동하여 해당 지역의 적에게 316%의 피해를 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5.0초피해: 그림자 |
데스 트랩 업그레이드
프라임 데스 트랩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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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스 트랩이 활성화되면 적들이 데스 트랩으로 끌어당겨집니다. |
슈프림 데스 트랩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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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음의 함정이 적을 죽이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감소합니다. |
섀도우 클론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
그림자 | 그림자 | 23 스킬 포인트 |
스킬 효과 | ||
당신의 그림자는 15초 동안 당신의 행동을 흉내냅니다. 그림자는 피해의 60%를 입힙니다.재사용 대기시간: 60.0초. |
섀도우 클론 업그레이드
프라임 섀도우 클론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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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adow Clone을 시전한 후 5초 동안 저지할 수 없습니다. |
슈프림 섀도우 클론
스킬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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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adow Clone이 피해의 20%를 추가로 입힙니다. |
특성(키 패시브)
확장하려면 클릭
기세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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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적, 무자비, 핵심 지속 효과 | 버프 | 33 스킬 포인트 |
스킬 효과 | ||
근접 기술은 다음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8초 동안 추진력 스택을 부여합니다. 기절, 움직이지 못하거나 얼어 붙은 적 명중 피해 감소 20% 증가 x 에너지 재생 30% 증가 공격 속도 15% 증가 |
근접 전투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
무자비한 키 패시브 | 버프 | 33 스킬 포인트 |
스킬 효과 | ||
원거리 또는 근접 기술로 근처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각각 8초 동안 +5%의 공격 속도 보너스를 얻습니다. 두 공격 속도 보너스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다음을 얻습니다.럭키 히트(Lucky Hit): 군중이 조종하는 적에게 직접 피해를 입히면 최대 75% 확률로 10의 에너지를 생성하고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
정도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
명사수, 핵심 지속 효과 | 버프 | 33 스킬 포인트 |
스킬 효과 | ||
Ranged Skills의 Critical Strike는 Precision을 부여합니다. 정밀도 중첩당 치명타 피해가 4% 증가하여 최대 20% 증가합니다. 최대 정밀도에 도달하면 다음 원거리 스킬은 x40% 증가된 치명타 피해를 입히고 모든 정밀도 스택을 소모하는 보장된 치명타입니다. |
괴롭히다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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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자비한 키 패시브 | 버프 | 33 스킬 포인트 |
스킬 효과 | ||
럭키 히트: 취약한 적에게 직접 피해를 가하면 최대 30% 확률로 폭발을 일으켜 해당 적과 주변 적에게 원래 피해의 23%를 입힙니다. |
노출
기술 유형 | 손상 유형 | 필요한 스킬 포인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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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정, 키 패시브 | 버프 | 33 스킬 포인트 |
스킬 효과 | ||
럭키 히트: 트랩 스킬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직접 피해를 입히면 최대 +30%의 확률로 트랩 스킬의 활성 쿨다운이 25% 감소하고 폭발하는 기절 수류탄을 떨어뜨려 총 4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0.25초 동안 적을 기절시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