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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제1차 세계 대전 중 전장의 참호에서 게임을 시작합니다. 여기에는 아직 적이 없으므로 이 시간을 사용하여 컨트롤에 익숙해집니다. 이동하면서 로 무기를 꺼내는 방법에 대해 들은
다음 로 조준하고 쏠 수
있습니다
.
벙커 문에 도달할 때까지 참호 아래로 계속 달려갑니다.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갑니다. 여기에서 선반을 확인하여 권총에 사용할 총알을 찾으십시오. 3개가 있습니다(각 상자에는 글머리기호 1개만 있음). 계속해서 그것들을 집어들면 재장전하는 방법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Amnesia The Bunker에서 재장전하려면 을 길게 눌러야 합니다
. 홀스터/언홀스터를 누르면
무기가 나오지만 길게 누르면
무기를 꺼내고 탄약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각 총알을 약실에 배치하기 위해 총을 쏘는 것처럼 눌러야 합니다 . 시간이 좀 걸리지만 걱정이 더해집니다!
이제 총알이 3개 있습니다. 실제 벙커에 도달하고 "공식적으로" 공포 게임이 시작되면 탄약을 잃게 되므로 보관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중에 총알이 하나만 필요합니다. 어쨌든, 벙커의 다른 문을 열고 막다른 골목으로 가볼까? 여기서 우리는 물건을 잡고 던지는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촬영의 반대입니다. 로 근처의 벽돌을 집어 들고
있다가 를 눌러
벽돌을 나무 벽에 던집니다.
문을 부수려면 벽돌을 두 번 던져야 합니다. 그렇게하고 앞으로 오른쪽으로 가십시오. 결국 판자 몇 개를 옮기고 나무 잔해 아래에 웅크려야 합니다. 총알 하나를 찾으려면 분기점으로 바로 이동하십시오. 그것을 잡고 원한다면 재장전하고 참호 아래로 계속 내려가면 일부 적의 공격을 받게 될 것입니다. 너무 많은 피해를 입지 않도록 최대한 빨리 모래주머니 뒤에 엄폐하는 것이 좋습니다(실제로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
아군이 그들을 죽일 때까지 여기 있으세요. 당신이 원한다면 그들을 쏠 수 있습니다 (나는 첫 번째 시도에서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이 깨끗해지면 배럴 위로 실행하고 당신은 보류하라는 지시를받을 것입니다
당신이 얼마나 다쳤는지 확인하기 위해.
이 게임에서는 벙커와 부비트랩에 있는 "물건"에 의해 공격을 받거나 수류탄과 불로 자신의 손에 의해 공격을 받아 많은 부상을 입을 것입니다.
부상당하는 것은 몇 가지 다른 방식으로 당신에게 보여집니다. 먼저 화면 테두리가 부상을 입을수록 점점 더 붉어집니다. 두 번째로 잡을 수 있는
당신의 손을 꺼내어 얼마나 많은 손가락이 피투성이인지 보려고. 손가락이 많을수록 더 많이 다칩니다.
계속해서 다음 벙커 안으로 들어가십시오. 여기 테이블에서 두 개의 천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들을 집어들고 이제 우리는 공예에 대해 배울 것입니다. 지금은 인벤토리를 열 수 있습니다.
붕대를 만들기 위해 방금 얻은 두 천을 결합하십시오 . 계속해서 그것을 사용하여 치유하십시오.
돌아다니며 몸을 웅크리고 탁자 아래로 가면 선반 위에 수류탄 두 개가 놓여 있습니다. 그것들을 집어 들고 인벤토리를 통해 장비하고 마지막에 있는 나무 문에 그 중 하나를 던져야 합니다. 그렇게하고 멀리 이동하여 날려 버리십시오.
우리는 방 밖에 있지만 여전히 참호 안에 있습니다. 그들을 따라 계속 이동하고 램프 옆 상자에서 총알을 찾을 수 있는 작은 휴식 공간을 위해 왼쪽을 주시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재장전한 다음 잔해 뒤에 있는 폭발성 배럴을 계속 찾으십시오. 계속해서 쏴서 폭파하고 계속하십시오.
나무 판자를 사용하여 벽을 뛰어 넘고 다음 부분에서 당신은 갇히게 될 것이고 그들은 여러 개의 가스 수류탄을 던질 것입니다. 여기서 할 수 있는 일은 없지만 아군이 들어와 방독면을 주는 장면이 나올 때까지 가져가세요.
우리는 결국 죽은 나무로 가득 찬 이 매우 이상해 보이는 지역에서 통제권을 되찾을 것입니다. 조명탄이 켜진 분화구를 찾으려면 앞으로 이동하십시오. 여기에서 한 장면이 재생됩니다. 통제권을 되찾았을 때 장면이 계속될 때까지 빛에서 앞으로 달려가면 매우 불길한 메모가 남을 것입니다...
암네시아: 더 벙커 - 중앙 벙커 연습
벙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는 마침내 일이 많이 잘못될 실제 게임에 들어왔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몇 가지 지적해야 할 사항이 있으므로 아래 참고 사항을 읽으십시오.
Amnesia The Bunker는 많은 것들이 무작위화되고 일부는 그렇지 않은 공포 게임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게임 인스턴스를 기반으로 합니다.
인스턴스란 무엇입니까? 음, 게임의 맨 처음에(마인크래프트를 해본 적이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하하) 당신의 세계(게임)는 필요한 모든 정보(아이템 위치, 함정, 코드 등)와 함께 로드될 것입니다. THAT 플레이 스루에 고정되어 있지만 게임을 끝내거나 새 게임을 시작하면 모든 것이 달라집니다.
그렇다면 무작위는 무엇입니까?
- 코드와 암호는 위치를 포함하여 모두 무작위로 지정됩니다.
- 연료, 탄약, 수류탄 등과 같은 소모품은 대부분 무작위로 지정됩니다. 그들 중 일부는 설정되어 있으며 플레이를 통해 찾을 수 있지만 대부분은 그렇지 않습니다.
- 트랩. 벙커 곳곳에 함정이 있습니다. 이러한 트랩 위치는 무작위가 아니지만 트랩 자체는 무작위입니다. 한 플레이에서 때때로 수류탄이 될 수 있는 것이 다음 플레이에서는 화염병이 될 수 있습니다.
무작위가 아닌 것은 무엇입니까?
- 핵심 항목. 스토리 진행에 필요한 아이템은 모두 같은 위치에 있습니다.
- 노트. 이야기에 대한 모든 종류의 배경을 제공하는 한 가지인 메모는 무작위로 지정되지 않으므로 모두 쉽게 수집할 수 있습니다(고맙게도).
- 사진. 메모와 비슷하지만 약간의 시각적 정보를 제공합니다.
큰 메모를 치우고 잠에서 깨어 움직일 수 있게 되면 근처 테이블에서 첫 번째 메모 - Amnesia Cause 를 확인하세요 .
이제 모든 복도로 문을 엽니다. 아직 적이 없으니 자유롭게 돌아다녀 보세요. 적들이 나타나기 시작하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복도를 따라 내려가 모퉁이를 돌면 왼쪽에 방이 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캐비닛 중 하나가 열려 있고 다른 하나에는 체인이 있어 열 수 없습니다. 열려 있는 것에는 매우 유용한 손전등이 있고 그 아래에는 NOTE - Clement's Journal - Agony가 있습니다 .
참고 : 아시다시피 손전등은 이전 게임의 랜턴과 유사하게 주변 환경을 밝히는 데 도움이 되는 매우 유용한 도구입니다. 랜턴을 켜두기 위해 기름을 찾아야 하는 이전 게임과 달리 손전등은 무제한이며 원하는 만큼 사용할 수 있지만 물론 모든 것이 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물론 이 손전등의 유일한 단점은 전원을 공급하기 위해 감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를 잡고 있으면 됩니다
. 이것의 단점은 양손을 잡는 것 외에도 많은 소음을 발생시켜 몬스터가 당신을 더 쉽게 발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극도로 조심하고 싶고 손전등을 감을 때 항상 숨을 곳이 있거나 최대한 빨리 도망칠 수 있는 탈출구가 있어야 합니다.
즉, 게임 전반에 걸쳐 다른 광원이 있을 것이므로 이를 염두에 두십시오.그런 다음 방을 나가면 왼쪽에 두 번째 방이 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왼쪽에 그림이 있고 참고 - 책상의 첫 번째 서랍 안에 Reynard의 부검이 있습니다.
이곳의 금속 문에는 불 에 탄 시체 몇 구와 연료 통이 있습니다 . 이것은 항상 여기에있는 것 같습니다. 이 방을 그대로 두고 복도를 따라 내려가면 오른쪽에 잠긴 문이 있고(이 문을 기억하세요) 복도는 왼쪽으로 이어집니다. 왼쪽으로 가세요(직진은 막다른 길이니) 오른쪽 식당으로 들어가세요.
여기에는 많지 않으므로 뒤쪽의 문으로 접근하여 벽에 큰 구멍을 찾고 뒷방으로 들어가는 혈액 재판을 찾으십시오. 예, 상황이 뜨거워지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문을 통과하면 생존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에게 다가가서... 그래 그는 성공하지 못할거야. 그는 당신에게 그의 리볼버를 주고 그를 죽여달라고 부탁합니다. 그는 괴물에게 죽고 싶지 않습니다. 그는 또한 식료품 저장실에 총알이 있다고 말합니다.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식료품 저장실은 군인의 방 건너편에 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 찬장을 열어 한 쌍의 총알을 찾으세요. 계속해서 총알을 리볼버에 넣고 군인에게 돌아가십시오... 그리고 그는 사라졌습니다. 그래, 괴물이 그를 데려갔어. 괴물은 아직 나타나지 않을 것이므로(적어도 내가 알 수 있는 바에 따르면) 계속하겠습니다.
식당으로 돌아간 다음 복도로 돌아갑니다. 아까 잠긴 문 기억나? 거기로 돌아가서 자물쇠를 쏘십시오.
계단을 내려가 바로 앞의 방으로 가십시오. 문을 닫으면 트로피를 얻습니다.
입대 : 관리실을 찾았습니다. |
바로 여기가 우리의 안전한 허브입니다. 여기에는 모든 종류의 항목이 있으므로 모든 것을 빠르게 살펴보겠습니다. 중앙에 있는 테이블을 확인하는 것으로 시작하여 사무원장에서 인식표 와 인식표 에 대한 메모를 찾으십시오 .
방 건너편에는 잠긴 문이 있습니다. 이에 대한 코드를 찾아야 합니다. 탁자 옆에는 나무 기둥에 매달린 램프가 있습니다. 게임을 저장하는 곳입니다...
참고 : 몬스터에게 쫓기는 경우 절대 게임을 저장 하지 마세요 . 당신이 죽어서 재장전하면 몬스터는 계속 당신을 쫓을 것이고, 당신이 도망쳐 그를 잃을 때까지 루프를 유지할 것입니다. 이것은 매우 위험하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경우 솔루션이 있습니다. 타이틀 화면으로 돌아가서 게임 로드를 선택 하고 파일을 클릭합니다. 3회 있습니다. 세 번 저장했습니다. 당신이 쫓기 전에 하나를 선택하고 당신은 잘해야합니다.
램프 옆에는 아이템을 보관할 수 있는 컨테이너와 위의 지도가 있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손전등과 함께 여기에서 우리가 가지고 있는 가장 좋은 것일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길을 잃지 않고 돌아다니기에 충분합니다.
지도 옆에는 발전기실로 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거기에 가기 전에 오른쪽을 확인하여 벽에 있는 찬장을 찾으십시오. 그 아래 테이블에는 쥐와 불에 탄 시체가 있습니다 .
이 메모는 쥐와 시체에 대해 알려주므로 매우 중요합니다. 게임을 하다 보면 결국 쥐를 찾게 되기 때문에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 쥐들이 당신을 공격할 것입니다. 신선한 시체가 있는 곳에서 종종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을 먹고 공격할 것입니다.
물론 공격을 받는 것은 건강이 떨어지기 때문에 좋지 않지만 또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공격을 받으면 부상을 입고(손가락에서 피가 나는 것을 기억하십니까?) 핏자국이 남게 됩니다. 쥐들은 이 피를 따라 당신을 쫓을 것입니다. 장난 아닙니다 하하. 그들은 달리지도 않고 빠르지도 않지만 실제로 7-8번 정도 물면 죽을 수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하십시오. 그들은 주로 괴물로부터 도망치려 할 때 고통입니다.
계단을 내려가 발전기로 가면 발전기와 연료에 대해 들을 수 있습니다...
발전기는 벙커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여기 조명에 전원을 공급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경우 괴물을 궁지에 몰아넣고 나오는 것을 더 주저하게 만듭니다. 여전히 나올 수 있으므로 안전하다고 확신하지 마십시오. (대부분 탐색에서) 도움이 되므로 염두에 두십시오. 연료가 지속되는 시간은 게임의 난이도에 따라 다릅니다. 쉽게 가질수록 오래 지속되며 가장 어려운 설정에서 플레이하면 발전기를 사용하는 것이 거의 쓸모가 없습니다.
발전기를 사용하려면 연료가 필요하며 이 근처에서 연료 통 두 개를 발견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러나 연료에는 다른 용도가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발전기에 사용되는 것 외에도 화염병을 만들기 위해 주변에서 찾을 수 있는 빈 병을 채울 수 있습니다.그 설명은 생략하고 이 발전기실을 탐험하세요. 연료 통이 널려 있을 가능성이 높지만 더 중요한 것은 작은 의자에 있는 회중 시계 , 뒤쪽의 시체 옆에 있는 DOG TAG , 참고 - 불을 켜두세요. ! 책상 서랍 속. 회중 시계를 장착하여 발전기에 남아 있는 시간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측면에는 참고 - 연료 및 화재 도 있습니다 .
그리고 계속해서 연료를 발전기에 넣고(지금 당장은 많은 것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연료를 모두 넣는 것이 좋습니다) 레버를 돌려 연료를 켭니다.
그런 다음 돌아가서 게임을 저장하고 방금 받은 코드를 사용하여 문을 열고 출발합니다... 여기에서 몬스터가 나타나기 시작하므로 조심하세요.
중요 사항
여기서부터는 모든 것이 거의 무작위입니다. 결국 나는 다른 100개 이상의 가이드에서 일반적으로 하는 것처럼 전체 연습을 제공할 수는 없지만 내가 찾은 모든 정보, 즉 모든 메모의 위치와 모든 인식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위에서 말했듯이 인식표는 사물함을 여는 데 필요한 코드가 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이 보관함에는 사용할 수 있는 좋은 항목이 있지만 더 중요한 것은 일부에는 진행하는 데 필요한 메모와 핵심 항목(예: 톱니바퀴 및 렌치)이 있으므로 최대한 빨리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론 이러한 인식표는 항상 같은 위치에 있습니다. 그러나 코드는 모두 다른 위치에 있으므로 모든 코드를 얻으려면 실제로 모든 코드를 찾아야 합니다(매우 운이 좋아 필요한 모든 코드를 찾지 않는 한).
이를 위해 관리자 방(저장 지점이 있는 곳)에서 찾은 맵을 사용하고 찾을 수 있는 모든 항목을 나열합니다. 그 아래에서 무엇을 해야 하고 어떤 순서로 작업을 수행해야 하는지에 대한 간략한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계획 같은 소리? 해보자!
- 1. 기억상실증 원인을 책상에 메모합니다 .
- 2. 손전등과 노트 Clement 's Journal - Agony inside the cabinet.
- 3. 책상 위의 Reynard의 부검 사진 및 메모 .
- 4. 중앙 테이블의 군번줄 , 중앙 테이블의 군번줄 , 방 반대편의 쥐와 불에 탄 시체에 대한 서기장의 메모 메모
- 5. 스툴 위의 회중시계, 발전기 옆 시체의 DOG TAG , 노트 Keep the light on! 책상 서랍 안에 연료와 불이 옆에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위에서 모든 것을 얻었어야 합니다.
- 6. 이곳은 주베르의 방 입니다 . 여기에서 사진을 찾을 수 있으며 Joubert의 마지막 일지 및 Joubert의 일지 - 이상한 소리도 여기에 있습니다.
- 7. 전략 작전실. 중앙 테이블에는 사진과 로마 터널 업데이트라는 메모가 있고, 구석에 있는 책상 서랍 안에는 죄수라는 메모가 있습니다.
- 8. 푸르니에의 방 입니다 . 내부 찬장에는 사진이 있고 책상에는 Shooting the Beast라는 메모가 있습니다 . 서랍 중 하나 안에 Arsenal의 보안 강화라는 메모도 있습니다 .
- 9. 이곳은 Delisle의 방 입니다 . 여기에서 인벤토리 백과 LaRue의 보고서 및 DOG TAG 메모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항상 코드가 있는 Delisle의 인식표인 것 같습니다).
- 10. 시체 옆에 있는 DOG TAG .
- 11. 벙커를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대부분의 핵심 아이템이 있는 메인 룸입니다. 여기에서 인식표에서 얻은 코드를 사용하여 사물함을 열고 이러한 항목과 공급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 구석에 있는 시체에서 인식표를 찾을 수 있고 사물함 아래에서 노트 - 클레멘트의 일지 - 아무 말도 찾을 수 없습니다.
- 12. 작은 나무 상자에서 How to get the Hell Out of Here라는 메모를 찾을 수 있습니다 .
- 13. 레이너드의 방 입니다 . 수류탄으로만 열 수 있으며 In Charge of Security 및 Assumptions About Motive라는 메모가 있습니다 .
- 14. 상자에서 Where's our Wine이라는 메모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이것이 벙커의 이 부분에서 찾을 수 있는 전부입니다. 이제 방법과 수행할 작업을 살펴보겠습니다. 위 목록에 있는 항목에 따라 괄호 안에 숫자를 추가할 것입니다(예:(##) ). 코드를 사용하여 문을 연 후 오른쪽 복도를 따라 출구로 나갑니다. 여기에서 작은 나무 상자에 있는 노트 - How to get the Hell Out of Here (12)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이 메모는 우리의 목표를 거의 업데이트하고 우리가 찾아야 할 다이너마이트와 기폭 장치를 알려줍니다. 쉽지 않겠죠?
복도로 돌아가면 포크가 있습니다. Mission Storage(11) 방향으로 오른쪽으로 가는 것도 방법이지만 마지막으로 남겨둡니다. 왼쪽 문은 이전 복도(우리가 원래 왔던 곳)와 연결되므로 거기로 갈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복도를 계속 따라가다가 가능하면 왼쪽으로 가길 원합니다. 이 작은 지역은 장교 숙소 입니다 . 왼쪽 첫 번째 방인 Joubert의 방 (6)에 들어가고 싶습니다. 여기에서 선반에 있는 사진 , 책상에 있는 NOTE - Joubert의 마지막 일지 , 서랍 중 하나에서 NOTE - Joubert의 일지 - 이상한 소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Strategic Operations 룸(7)으로 이동합니다. 여기에서 중앙 테이블에서 사진 과 참고 - 로마 터널 업데이트를 찾을 수 있으며 참고 - 구금된 죄수는 구석에 있는 책상 내부에 있습니다.
Blanchet의 방은 무시해도 됩니다. 문은 부비트랩으로 되어 있고 안에는 메모나 아무것도 없습니다. 내 실행에는 항목조차 없었으므로 원하는 경우 건너뛸 수 있습니다. 복도를 따라 내려가 Fournier의 방 (8)으로 들어갑니다. 여기 찬장 안에는 사진이 있고 책상에는 NOTE - Shooting the Beast가 있습니다 . 또한 서랍 중 하나 안에 노트 - Arsenal의 향상된 보안이 있습니다 .
옆방 Reynard의 방 은 수류탄으로 열 수 있으며 오른쪽 에는 NOTE - In Charge of Security가 있고 NOTE - Assumptions About Motive는 책상 서랍 안에 있습니다.
지금 복도를 올라가 라운지 로 들어가세요. 여기에서 구석에 있는 통을 움직여 열 수 있는 통풍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Delisle의 방 (9) 에 들어가려면 그렇게 하십시오 . 여기에는 잠금을 해제할 수 있는 문에 자물쇠가 있지만 유용한 것도 꽤 많이 있습니다. 먼저 시체 옆 벽에 가방이 걸려 있습니다. 항상 거기에 있는 것 같고 인벤토리 공간이 2 증가합니다.
책상에서 NOTE - LaRue의 보고서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시체 옆에 있는 DOG TAG를 집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 내가 말할 수 있는 바로는 이 DOG TAG는 항상 Delisle 에서 온 것이며 우리가 진행하는 데 필요한 코드를 항상 제공해야 합니다. 그래도 여기서 틀릴 수 있습니다.
문을 통해 Delisle의 방을 나가면 분기점에 있게 됩니다. 왼쪽으로 가면 리볼버를 얻은 시작점으로 이동합니다. 이 문은 이전에 잠겨 있었으므로 잠금을 해제하고 두 영역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직진도 가능합니다. 지상에 인계철선이 있어 점프할 수 있으며 계단을 내려가면 DOG TAG (10)가 있는 시체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복도를 따라 내려가면 Wine Cellar(14)가 있습니다. 거기로 가면 상자 위에 있는 노트 - Where's our Wine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지금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탐사에 관한 것입니다. 계속해서 게임을 저장하고 Mission Storage 영역(11) 으로 이동합니다 . 여기 두 문이 모두 잠겨 있고 할 일이 몇 가지 있습니다. 우선 바깥쪽에서 바퀴를 돌리면 부러질 것입니다. 예비 부품을 찾아야 하는데 그 방 안에 있습니다. 수류탄으로 문 중 하나를 폭파하거나(땅에 기름이 있어 잠시 동안 불이 붙을 수 있음) 문 옆에 있는 통풍구를 움직여 안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일단 안으로 들어가면 많은 물품(연료, 수류탄 등)이 있을 가능성이 가장 높은 선반이 여러 개 있고 방 뒤쪽에는 여러 개의 사물함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인식표에서 얻은 코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 중 대부분은 좋은 것만 가지고 있는 반면 다른 일부는 메모를 가지고 있거나 바퀴와 렌치와 같은 핵심 항목도 있습니다. 흠.
지금은 구석에 있는 시체에서 DOG TAG를 가져오고 근처 사물함 아래 에서 NOTE - Clement's Journal - No Word를 가져옵니다.
이제 가능한 모든 사물함을 열면 Delisle의 사물함 코드를 확실히 갖게 될 것입니다. 열어서 바퀴를 찾으세요. 계속해서 집어 들고 바로 밖에 있는 다른 하나를 부러뜨린 곳으로 가져가세요. 구멍에 넣고 돌리면 현재 막혀 있던 4개의 길을 모두 열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우리에게 트로피를 안겨줍니다.
Gave the All Clear : 긴급 잠금을 해제했습니다. |
그리고 그것으로 우리는 벙커 탐험을 자유롭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무작위로 진행되지만 벙커를 통과하는 방법은 정해져 있습니다. 그러니 계속해서 저축하고 준비하십시오. 정비 영역을 먼저 다루게 될 다음 페이지에서 뵙겠습니다 !
암네시아: 더 벙커 - 유지 보수 연습
- 1 정비 구역
- 2 중앙 벙커
시작하기 전에 매우 중요한 사항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여기 유지 관리에서 모든 메모와 사진을 가져오지 않는 한 적어도 지금 당장은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물론 라이터와 렌치를 얻으려면 인식표를 찾아야 하지만 매우 위험한 지역이기도 합니다.
말하자면,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은(실제로 그것이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해봤습니다... 실제로 작동합니다) 이 전체 영역을 훑어보고 모든 인식표를 잡고 기억할 수 있도록 적어 두는 것입니다. 주사위. 물론 원하는 모든 총알과 모든 수류탄을 사용하여 해당 지역을 통과할 수 있으므로(몬스터를 쏘면 꽤 오랫동안 도망치게 됩니다) 실제로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모든 인벤토리를 저장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전적으로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중앙 벙커에서 했던 것처럼 이 지역을 통과할 것이지만(지금 당장 우리가 얻을 수 있는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도록 경로를 적어 두십시오), 마지막에는 모든 재료를 잃지 않기 위해 자유롭게 죽을 수 있습니다.
유지 보수 영역
- 1. 여기에서 관리 지도 와 The Rats라는 메모 와 캐비닛의 사진을 찾을 수 있습니다 .
- 2. 벽에 구멍을 뚫어 휴게실 문을 잠글 수 있습니다.
- 3. 쥐에게 먹히고 있는 몸에 DOG TAG가 있습니다 .
- 4. 여기는 감독관 숙소 입니다 . 여기에서 사진 , DOG TAG 및 죽은 친구에게 보내는 메모를 책상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캐비닛 내부에 추가 인벤토리를 위한 가방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
- 5. 찬장 안에서 It Can Hear Me라는 메모 와 DOG TAG를 찾을 수 있습니다.
- 6. 이곳은 필박스 방 입니다 . 잠겨 있지만(예배당(7)의 열쇠) 외부에서 필박스 열쇠는 어디에 있습니까?라는 메모를 찾을 수 있습니다. . 내부에는 세이브 포인트 램프와 (9)로 이어지는 사다리가 있습니다.
- 7. 채플 입니다 . 여기에서 추가 인벤토리를 위한 가방 , DOG 태그 (둘 다 테이블 위에 있음)를 찾을 수 있지만 Lambert의 저널 - 파트 1 메모 와 Confessional의 필박스 키도 찾을 수 있습니다.
- 8. 이곳은 연료 저장실 이며 이곳에서 화염병용 연료로 빈 병을 채울 수 있습니다.
- 9. 필박스 상단에서 중앙 벙커에 있는 렌치를 얻을 수 있는 코드가 있는 인식표를 찾을 수 있습니다.
- 10. I Saw Its Face 메모를 찾을 수 있습니다 .
- 11. 이 터널에서 3개의 DOG TAG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유지 관리 구역의 입구는 사무실 구역과 와인 셀러를 지나 남동쪽에 있습니다.
터널을 내려가고 모퉁이를 돌면 오른쪽에 나무 판자가 문을 막고 있는 문이 있습니다. 그것들을 내려놓고 안으로 들어가 정비 지도를 찾으십시오 . 메모 - 테이블의 쥐 와 캐비닛의 사진 도 찾을 수 있습니다 .
여기에서 복도 건너편에는 보급품 창고가 있습니다 . 소모품 외에는 아무것도 없으므로 방을 확인하십시오. 복도 아래에는 포크가 있습니다. 오른쪽으로 가면 왼쪽에서 휴게실(3)로 들어갈 수 있는 창살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를 위해서는 렌치가 필요합니다. 이 복도 아래로 더 내려가면 오른쪽에 숨을 수 있는 캐비닛이 있고, 위쪽에는 휴게실(3)이 보이는 벽에 구멍(2)이 있는 막다른 골목이 있습니다.
건너편 문에는 총을 쏠 수 있는 자물쇠가 있어 안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것은 물론 몬스터에게 경고하므로 주의하십시오. 숨기려면 근처 캐비닛을 사용하십시오.
갈림길로 돌아가 지금 바로 가십시오. 하지만 휴게실(3)로 들어가는 대신 왼쪽 계단을 올라가 감독관 숙소 (4)로 가십시오. 여기에서 사진 , 인식표 , 메모 - 죽은 친구에게 보내는 메모를 책상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참고 : 이 인식표는 항상 중앙 벙커에서 라이터를 가져오는 데 필요한 코드를 제공합니다. 여기에 있는 모든 쥐 때문에 유지 관리 영역을 계속 탐색하려면 필수 항목입니다.
따라서 저장 지점에서 다시 시작하고 미션 저장소에서 라이터를 가져와(코드를 이미 알고 있으므로) Foreman's Quarters로 돌아갈 수 있도록 코드를 배우고 죽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이 쥐들 때문에 많은 고통을 겪고 아마 죽을 것입니다.계속하기 전에 위의 참고 사항을 읽고 수행하십시오.
그런 다음 Foreman's Quarters에서 다시 내려가 이제 휴게실(3)로 들어갑니다. 여기에서 시체를 먹고 있는 쥐 몇 마리를 볼 수 있습니다(아마도). 쥐를 없애야 합니다. 그들을 쏘거나, 수류탄을 던지거나, 막대기와 천을 결합하여 횃불을 만들어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이 후자의 방법이 가장 좋습니다.
시체에 DOG TAG가 있기 때문에 제거하고 싶습니다 .
방을 나와 포크에 도달하기 위해 오른쪽으로 가십시오. 앞으로 가는 길은 식료품 저장실과 작업장을 향해 왼쪽에 있지만 먼저 탈의실 (5) 로 오른쪽 계단을 내려가십시오 . 아래로 내려가면 모든 쥐가 있는 구멍 옆에 있는 노트 - It Can Hear Me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 찬장을 열어 DOG TAG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
스토리지 허브로 가는 문이 잠겨 있어서 이쪽으로 갈 수 없습니다. 대신 계단을 다시 올라가 식료품 저장실이 있는 곳으로 곧장 가십시오. 식료품 저장실 자체는 비어 있습니다(찾을 수 있는 임의의 소모품 제외). 원하는 경우 확인하고 작업장으로 바로 이동 하십시오 .
워크샵은 놀랍게도 그 안에 아무것도 없는 큰 방입니다(중요). 그러나 이 지역의 동쪽으로 연결되는 지도에는 없는 터널(11)이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이 돌아가서 라이터를 가져와야 하는 주된 이유입니다. 이 쥐들은 당신이 몇 번의 치유(또는 미끼로 사용할 수 있는 고기)가 없는 한, 당신이 건너려고 하면 죽을 가능성이 가장 높으며, 나중에 다칠 것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그들은 당신이 죽을 때까지 당신을 쫓을 것입니다. 주사위.
횃불을 꺼내서 통과하되, DOG TAG를 찾으려면 바닥을 주시하세요 . 3개입니다. 예, 3개의 DOG TAG가 있으므로 모두 잡으십시오.
터널을 건너면 우리의 목표(메모를 읽었다면)는 왼쪽에 있는 필 박스 (6)입니다. 슬프게도 잠겨 있지만 위로 올라가서 참고 - 필박스 키는 어디에 있습니까? 밖의.
열린 공간인 저장소 허브 로 돌아갑니다 . 들어갈 때 왼쪽을 주시하면 채플 (7)로 이어지는 작은 복도를 찾을 수 있습니다. 거기에 가기 전에 Fuel Storage (8)를 찾기 위해 계속 직진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화염병용 연료로 빈 병을 채울 수 있습니다.
밖으로 나와 왼쪽 계단을 내려가면 탈의실(5)로 이어지는 잠긴 문에 도달합니다.
이 모든 것을 살펴보고 채플(7) 로 가면 매우 끔찍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어떤 이유로 나에게 사일런트 힐 느낌을줍니다. 여기 테이블에서 여분의 보관을 위한 가방 과 DOG TAG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방 옆에 있는 고해소를 확인하면 열려 있는 곳에서 NOTE - 램버트의 일지 - 파트 1을 찾을 수 있지만 닫힌 곳을 열면 성직자가 죽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서 필박스 키를 잡으세요 . 하지만 부스를 바로 닫으세요! 열쇠를 잡으면 몬스터가 방으로 들어오니 꼭 숨어주세요!
괴물이 사라지면 예배당을 떠나 필박스(6)로 돌아갑니다. 방금 얻은 열쇠를 사용하여 문을 열면 세이브 포인트 램프를 찾을 수 있습니다 ...
필박스(9)의 맨 위로 사다리를 올라갑니다. 드디어 빛이 생겼습니다! 누군가 우리에게 총을 쏘지 않는다면 우리는 여기에서 도망칠 수 있습니다. 몸을 웅크리지 않으면 총에 맞아 엄청난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여하튼 우리가 여기까지 온 이유는 DOG TAG를 줍기 위해서다 . 이것은 중앙 벙커에서 렌치를 돌려줄 사람입니다.
또한 이 인식표를 집으면 트로피를 얻을 수 있습니다.
Memorialist : 감독관의 인식표를 회수했습니다. |
그리고 그것으로 우리는 갈 준비가 되었습니다. 머리를 뒤로 젖히고 남은 유일한 다른 문은 필박스 옆에 있는 군수품 보관소입니다. 그것을 폭파하려면 수류탄이 필요하지만 내부에서 NOTE - I Saw Its Face를 찾을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게 다야. 계속해서 자살하거나(너무 나쁘게 들립니다. 죄송합니다) 중앙 벙커의 주요 저장 지점으로 돌아가십시오.
중앙벙커
중앙 벙커로 돌아오면 미션 보관실로 가서 얻은 인식표 6개에서 찾은 코드를 사용하세요. 2가지 중요한 것은 라이터 (이전에 얻지 못한 경우)와 렌치 입니다 .
그리고 다음 지역(감옥)으로 이동하기 전에 Wine Cellar(14)(아래 이미지)로 가십시오.
여기에서 렌치를 사용하여 감방처럼 보이는 측면에 있는 창살을 열고 내부로 들어가 수많은 빈 병을 찾으세요(이와 유지 관리 구역의 연료 저장소는 훌륭합니다). 하지만 금속 파일 관리자를 확인하여 2개의 참고 - Noyer의 번역 및 참고 - 유죄 목록을 찾으십시오 .
지금은 그게 다입니다. 준비가 되면 필요한 경우 보관함에 몇 가지 항목을 놓고 게임을 저장하면 이제 북서쪽 지역인 감옥으로 이동 합니다 .
암네시아: 더 벙커 - 교도소 연습
감옥
- 1. 이 문은 수류탄으로만 열 수 있으며 내부에는 감옥 지도가 있습니다 .
- 2. 문이 잠겨 있어 수류탄으로만 열 수 있으며, 뒤에서 몬스터가 나타나 부수게 할 수 있습니다.
- 3. 방을 저장하고 셀을 열 수 있는 콘솔이 있습니다(열기 위해(4)). 창고에서 렌치를 사용해야만 입장할 수 있습니다 . 여기에서 사진과 죄수에 대한 업데이트 메모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이 방에 있는 감방을 여는 콘솔도 있습니다.
- 4. 볼트 커터를 든 죄수. 감방을 열려면 소장실(3)에 들어가야 합니다.
- 5. 여기에서 렌치 위치 메모 와 소장실 입구(3)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이를 위해서는 렌치가 필요합니다.
- 6. 이 위치 중 하나에서 인벤토리 공간을 늘리는 가방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우리가 감옥 지역에 들어갈 때 터널 아래로 내려가면 왼쪽의 첫 번째 문이 잠겨 있습니다. 수류탄으로만 열 수 있으며(또는 근처에 사용할 수 있는 벽돌이 있는 경우) 내부에서 감옥 지도를 찾을 수 있습니다 .
터널 아래의 다음 방에는 메모가 없지만 바로 지나서 왼쪽에 셀 영역이 있습니다. 비명을 지르는 죄수가 있지만 지금은 무시하고 대신 끝에서 문을 폭파하여 열어야 합니다(2). 수류탄을 사용하거나 운이 좋으면/불운하면 몬스터가 수류탄을 통해 폭발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문을 지나면 창고가 나온다. 즉시 오른쪽으로 이동하여 상자(5)에서 참고 - 렌치 위치 참고를 찾으십시오 .
창살에 렌치를 사용하여 열면 소장실 (3)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세이브 포인트 램프가 있지만 선반에서 사진을 찾을 수도 있고 테이블에서 노트 - 죄수에 대한 업데이트 도 찾을 수 있습니다 .
셀을 열고 닫는 제어판도 찾을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 있는 두 번째 것을 뒤집고 싶을 것입니다(위에서 아래로). 죄수와 함께 감방을 여는 것입니다.
뒤집으면 소리가 많이 납니다. 이것은 괴물을 유인하고 죄수를 죽일 것입니다. 달려가 몬스터를 쏴서 달아나게 해야 하는 트로피가 여기 있습니다. 죄수를 살려두면 저쪽으로 가서 커터를 잡습니다 .
떠나기 전에 시체가 있는 끝에 있는 감방을 확인하십시오. 재고를 늘리기 위한 가방이 있을 수 있습니다 (6*). 그것이 거기에 있다면 감방을 열고 그것을 잡으십시오. 거기에 없으면 계속 읽으십시오.
Storage Room으로 돌아가면 4개의 문이 있으며 그 중 하나에는 체인이 있습니다. 3개의 일반 방에는 중요한 것이 없지만 이제 커터가 네 번째 문(6)을 열어 인벤토리에 넣을 가방을 찾습니다. 이것은 또한 될 수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감옥을 위한 것입니다. 가장 작은 면적! 지금은 돌아갑니다.
중앙벙커
감옥에는 인식표가 없기 때문에 커터를 사용하기만 하면 됩니다.
위의 지도를 참조로 사용하여 (13)으로 이동하고 절단기를 사용하여 금속 선반을 열어 한 쌍의 메모를 찾습니다. 참고 - 너무 깊게 파기 정보 및 참고 - Toussaint's Fate .
Wine Cellar(14)로 가서 체인으로 잠긴 문을 엽니다. 우리는 이미 그것을 열었지만 트로피를 원한다면 커터도 함께 열어야 합니다. 이제 (2)로 이동하여 의료 캐비닛을 엽니다. 여기에서만 의료 용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중앙 벙커는 여기까지입니다. 우리는 이제 감옥으로 가기 전 갈림길에서 왼쪽으로 가는 군인 숙소 로 내려갑니다 .
암네시아: 더 벙커 - 군인 숙소 연습
- 1. 여기에서 해당 지역의 지도와 사진, Joubert's Journal - Patrol 이라는 메모를 찾을 수 있습니다 .
- 2. 벽에 Daisy-Chained Switches라는 메모가 있습니다 .
- 3. 막사 B 입니다 . 남서쪽 구석의 화격자 뒤에서 Gathering of the Willing이라는 메모를 찾을 수 있습니다 ( 화격자 뒤에서 인벤토리를 늘릴 수 있는 가방 도 찾을 수 있습니다 ). 또한 북쪽 침대에는 Fear and Paranoia라는 메모가 있고 , 북동쪽 침대에는 사진이 있으며, 남동쪽 침대에는 DOG TAG 와 Clement's Journal - Compelled라는 메모가 있습니다.
- 4. 문 밖에 있는 상자 위에는 사진이 있고, 쥐가 있는 몸에는 DOG TAG가 있습니다.
- 5. 세이브룸입니다. The Officers have Fled in here 라는 메모를 찾을 수 있습니다 .
- 6. 이곳은 식당 입니다 . 남동쪽 캐비닛 내부에서 파버의 마지막 노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
- 7. 주 목표로 향하는 잠긴 문.
- 8. 암실 . _ 여기에서 사진을 찾을 수 있습니다.
- 9. 보안 실 . 여기에서 I Have the Communications Key라는 메모를 찾을 수 있습니다 .
- 10. 막사 A 입니다 . 남쪽에 있는 사물함 안에는 니콜라이의 보내지 않은 편지라는 쪽지 , 세 번째 침대에 있는 작은 바구니에는 노이어의 일지 - 파트 1이라는 쪽지, 방 동쪽에는 DOG 태그 , 투생의 일지라는 쪽지가 있습니다.
- 11. 여기에서 무기고에 대한 코드와 Farber Dies , Note to Farber 및 Noyer's Journal - Part 2라는 메모를 얻습니다 . 이전에 찾지 못한 경우 재고 증가를 위한 가방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
계단을 내려가 이 공간으로 들어가면 바로 문이 하나 보입니다. 이 방에는 해당 지역의 지도(1)가 있지만 찾으면 수류탄이나 벽돌을 사용해야 합니다. 여기에서 선반에 있는 NOTE - Joubert의 일지 - Patrol 과 사진 도 찾을 수 있습니다 .
이 사진은 군인 침대의 위치를 알려주므로 중요합니다. 우리는 나중에 그것을 많이 사용할 것입니다. 나는 그것이 무작위라고 확신하지만 아래에 내가 얻은 것을 남겨 둘 것입니다.
방을 나와 복도를 따라 내려가기 시작합니다. 양쪽에 하나씩 있는 한 쌍의 문에 도달하게 됩니다. 이들은 막사이며 둘 다 잠겨 있습니다. 참고 - Daisy-Chained Switches (2) 가 있으므로 읽어 보십시오. 거의 모든 스위치가 켜져 있어야 함을 알려줍니다(아래로 당겨서). 이것이 제가 발전기를 끄라고 제안한 이유입니다. 당신은 그것들을 많이 켜야하고 당신의 연료는 정말 빨리 떨어질 것입니다. 대신 모두 ON 위치에 놓고 돌아가서 발전기를 켠 다음 이 영역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복도를 계속 내려가면 끝에 갈림길이 있습니다. 우리가 가야 할 곳은 앞에 있는 문이지만 열쇠를 찾아야 합니다. 분기점에서 지금은 오른쪽으로 가는 것을 무시하고 대신 왼쪽으로 이동하여 Barracks B (3)로 들어갑니다.
들어가자마자 창살을 찾으면 렌치로 열 수 있습니다. 노트를 찾기 위해 그렇게 하십시오 -기꺼이의 모임 . 참고로 메모 옆에는 재고를 늘릴 수 있는 가방 도 있습니다 . 보이지 않으면 계속 읽으십시오.
여기에서 두 번째 침대(북쪽)를 확인하여 NOTE - Fear and Paranoia를 찾으십시오 .
막사의 이 쪽을 따라 반대편으로 가세요. 그곳에서 복도로 통하는 문(이전에 잠겼던 문)을 찾을 수 있고 구석에 있는 침대에서 사진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이 마지막 침대 앞의 침대를 확인하여 DOG TAG 와 침대에 있는 NOTE - Clement's Journal - Compelled를 찾으십시오.
근처 문을 통과하면 긴 복도가 나옵니다. 문을 향해 따라가서 들어가기 전에 오른쪽을 보면 상자 위에 사진 (4)이 있고 쥐 몇 마리가 시체를 우적우적 씹고 있습니다. 이 몸에는 DOG TAG (4)가 있으니 쥐를 겁주고 꼭 잡으세요.
사진도 중요합니다. 켜야 하는 모든 스위치가 표시되며 모두 여기에서 사진을 잡는 위치에 연결됩니다. 이 모든 것이 켜져 있어야 하므로 발전기를 꺼두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 문은 잠겨있으니 쥐들을 지나 다음 방인 휴게실로 들어가세요. 이 방에는 중요한 것이 없습니다. 대신 들어갈 때 오른쪽에 있는 방에 들어가고 싶을 것입니다. 이곳은 다용도실 이며 세이브 포인트 (5) 가 있습니다 . 그래도 열려면 모양을 촬영해야 합니다.
여기에 스위치를 켜야 합니다. 계속해서 그렇게 하십시오. 게임을 저장하고 메모 - The Officers have Fled on the table을 가져옵니다.
이전 방으로 돌아가서 이제 다른 문을 통과하고 싶을 것입니다. 역시 잠겨있으니 터트려서 열어야 합니다. 내 경우에는 여기에 폭발성 배럴이 있었는데 문으로 이동하여 폭발하도록 쐈습니다. 벽돌이 없으면 수류탄을 사용하거나 막사(방금 통과한 막사)에서 벽돌을 들고 여기로 내려와 문을 부술 수 있습니다.
이 방은 Mess Hall입니다. 여기서 당신은 복도로 통하는 문을 열 수 있지만(우리가 통과한 문은 잠겼습니다) 모서리도 확인하고 싶을 것입니다. 모서리 중 하나에는 숨길 수 있는 캐비닛이 있지만 NOTE - Farber의 마지막 메모 도 있습니다 .
다른 쪽 모서리를 확인하여 배럴과 상자로 막혀 있는 창살을 찾으세요.
이것들을 치우고 렌치를 사용하여 사진이 있는 작은 방으로 들어가십시오 . 이 사진은 지금 당장은 아무 의미가 없지만 훨씬 나중에는 이해가 될 것입니다. 필요하면 한번 올려보겠습니다.
이것으로 우리는 문이 있는 곳으로 돌아갈 준비가 되었습니다(7). 지나갈 때 모든 스위치를 켰는지 확인하십시오.
잠긴 문(7)으로 돌아오면 북쪽으로 가고 싶을 것입니다. 가다보면 오른쪽에 문이 하나 보입니다. 이것은 막사 A 의 입구 이며 앞쪽에는 왼쪽에 암실 (8)이 있고 뒤쪽에는 보안실 (9)이 있습니다. 보안실은 잠겨 있으므로 열려면 벽돌이나 수류탄을 사용해야 합니다.
앞으로 가서 왼쪽에 있는 Darkroom (8) 에 들어가 시작하겠습니다 . 여기에는 픽업할 소모품과 사진이 있습니다 .
방을 보안실 (9) 로 폭파하면 작은 찬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을 열어 NOTE-I Have the Communications Key를 찾으십시오 .
이 메모를 읽고 Picart라는 이름을 확인하십시오 . 이 사람은 우리가 진행하는 데 필요한 열쇠를 가지고 있었고 침대에 두고 왔습니다. 침대는 (내가 아는 바에 따라) 무작위이므로 모든 침대의 위치가 있는 사진을 열고 Picart의 침대를 찾으십시오. 계속해서 잡으십시오. 그의 침대가 Barracks A 에 있으면 지금 바로 조사할 것입니다.
경비실을 나와 Barracks A(10)(복도 아래 왼쪽에 있는 문)로 들어갑니다. 여기에서 오른쪽에 붙어 사물함에 도착하면 사물함을 열어 메모 - 니콜라이의 보내지 않은 편지를 찾으세요 .
또한 북쪽 세 번째 침대에 있는 작은 바구니에서 NOTE - Noyer's Journal - Part 1을 찾을 수 있습니다 .
방의 다른 쪽(우리가 들어온 반대쪽)에서 쥐 몇 마리가 시체를 먹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DOG TAG를 찾도록 그들을 겁주게 하세요 . 그 옆에 있는 침대에는 NOTE - Toussaint's Journal이 있습니다 .
Barracks A는 여기까지입니다. 이제 우리가 찾고 있는 열쇠를 찾아야 합니다. Picart의 침대 사진을 확인하고 열쇠를 받으세요. 열쇠의 위치가 침대의 같은 쪽에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침대 옆에 있습니다.
잠긴 문(7)으로 이동하여 통신실 (11) 로 계단을 올라갑니다 . 여기서 스위치를 아래로 내리고 NOTE-Farber Dies를 잡습니다 .
확인해보면 여기 책상 위에 작은 라디오가 있습니다. 이것은 모든 스위치가 내려진 경우에만 켜집니다(그래서 우리는 스위치를 켜기 위해 이 영역 전체를 돌아다녀야 했습니다(아래로). 물론, 제 제안을 따랐다면 돌아가서 발전기를 켜야 합니다. . 하지만 이봐, 연료 6-7통처럼 널 구했어!
어쨌든 근처 테이블을 확인하여 NOTE - Farber에 대한 메모를 찾고 구석에 있는 금속 캐비닛의 자물쇠를 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을 열고 여기에서 이전에 찾지 못한 경우 인벤토리 증가를 위한 가방을 찾을 수 있으며 NOTE - Noyer's Journal - Part 2 도 찾을 수 있습니다 .
준비가 되면 돌아가서 발전기를 켠 다음 다시 실행하여 라디오를 켭니다. Joubert가 여기에서 말하고 코드를 알려줄 것입니다. 적어두세요 ! 이것은 매우 중요한 코드입니다. 숫자도 4자리뿐이고 다이너마이트를 얻으러 가는 코드입니다.
신호수 : 라디오에서 메시지를 들었다. |
이제 우리는 코드를 알고 있으므로 이 영역에서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이것뿐입니다. Central Bunker에 있는 저장 지점으로 돌아가서 게임과 아이템을 저장하고 이제 다음 지역인 Arsenal로 이동 합니다 . Arsenal에 가려면 Central Bunker의 세이브 룸을 떠나 왼쪽으로 이동하여 해당 지역에 도달할 때까지 터널을 따라가십시오.
병기고
- 1. 터널 입구.
- 2. 워터 펌프.
- 3. 펌프로 전환합니다.
- 4. 터널 입구.
종료 전 마지막 지역입니다. 터널에 가려면 Arsenal로 돌아가야 하며 지도가 있는 방 근처에 동굴이 있는 터널이 있습니다. 터널에 도달하려면 그 아래로 이동하십시오 .
이것을 지나면 사슬이 달린 문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커터로 잘라낸 다음 자유롭게 다시 넣으십시오. 지금 발전기가 실행 중이어야 하므로 실행 중인지 확인하십시오.
터널로 돌아오면 체인으로 잠긴 문을 통과하고 왼쪽을 보면 발전기가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 그것을 사용할 수 없지만 이것은 물을 위한 펌프입니다. 무슨 물? 펌프의 오른쪽을 보십시오. 예, 장소가 침수되었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원래 게임처럼 물속에 있는 괴물은 없습니다.
여기서 우리가 하고 싶은 것은 뒤에 있는 스위치(3)에 도달할 때까지 이 영역을 통과하는 것입니다(몬스터가 없으며 몬스터가 여기에 들어올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주 발전기를 켜야 하는 이유입니다.
스위치를 뒤집으면 물 펌프(2)로 돌아가서 레버를 뒤집어 시동을 걸고 물을 빼십시오. 물을 빼고 스위치로 돌아가서 터널(4)로 내려갑니다. 상자를 치우고 통과하여 적절한 터널로 들어갑니다.
터널
- 1. 테이블에 포인트, 사진 및 Toussaint's Madness라는 메모 와 상자에 Noyer의 보고서에 대한 주석 메모를 저장합니다.
- 2. 뛰어내리는 선반. 여기서 나가려면 높이가 다른 상자 2개를 함께 밀어야 합니다.
- 3. 투생이 사냥을 하고 있는 지역.
- 4. 다이너마이트의 기폭 장치.
- 5. 밖으로 통하는 비밀의 구멍.
- 6. 구멍(5)을 통과하면 DOG TAG 와 DOLL을 얻을 수 있습니다 .
터널을 통과하면 세이브 포인트 램프(1)가 있는 작은 동굴에 도달하게 됩니다. 정말 유용합니다! 여기에는 사진 도 있고 테이블에는 참고 - Toussaint's Madness도 있습니다 . 상자 중 하나에 두 번째 메모가 있습니다. 참고 - Noyer의 보고서에 대한 의견 .
자, 말도 안 되는 병사 숙소의 지도 사진을 기억하십니까? 네, 바로 이 곳입니다. 스스로 안내할 수 있도록 위에 남겨 두었습니다. 그것을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다른 탭에서 열기). 게임을 끝내고 길을 잃을 때까지 지도가 있는지 몰랐어요 하하. 하지만 지금 보니 정말 쉽습니다.
메모를 잡고 게임을 저장한 후 로마 건축물이 있는 터널을 따라 내려가는 길을 따라가세요. 가다 보면 목소리가 들리기 시작합니다. 그냥 말하는 사람. 이전 노트를 읽으면 이것이 Toussaint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는 미쳤다. 여기에는 수많은 안개/가스도 있어 보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걸어다니는 사람들의 그림자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그들이 당신을 놀라게 하지 마십시오 하하.
결국 당신은 아래로 뛰어내리는 선반에 도달하게 될 것입니다(2). 이것은 탈출구이기도 하므로 큰 상자와 작은 상자를 이동하여 여기에서 뛰어내릴 수 있는 작은 계단을 만들어야 합니다.
여기에서 지도를 보고 내가 넓은 지역을 어떻게 돌았는지 확인하십시오(3). 여기에서 Toussaint를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는 돌아다니고 산탄총을 가지고 있으므로 매우 조심해야 합니다. 그를 보는 것은 매우 어렵고, 그의 노트에서 말했듯이 그는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능한 한 귀를 사용하고 그가 그를 쏘는 것을 발견하면 그는 당신을 쏠 것입니다. 당신은 산탄총 한 방에서 살아남을 가능성이 높으므로 먼저 총에 맞으면 그를 발견하고 죽이는 데 유리하게 사용하십시오. 또한 그는 산탄총으로 문을 뚫고 쏠 수 있으므로 염두에 두십시오.
당신이 그를 죽인 후에 계속해서 산탄 총을 집으십시오.
산탄총을 쏘기엔... 좀 늦었지? 거의 다 왔습니다. 오 잘. 적어도 우리는 원한다면 이제 문을 뚫을 수 있습니다.
캐노니어 : 산탄총을 획득했습니다. |
그리고 그와 함께라면 여기서 걱정할 것이 없다고 약속합니다. 글쎄, 당신을 놀라게 할 수있는 작은 유령 외에. 어쨌든, 이제 방(4)으로 이동하고 여기에서 중간 상자를 확인하여 Detonator 를 찾으십시오 . 이제 심은 다이너마이트를 폭발시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폭발물 기술자 : 기폭 장치 손잡이를 찾았습니다. |
이제 우리가 들어선 방의 반대편으로 가면 통 뒤에 있는 벽에 구멍이 있습니다(5).
이 구멍을 통과해서... 밖으로 나오세요! 이 장소는 게임이 시작될 때 한 사람을 돕고 있던 우리가 꿈속에 있었던 곳처럼 보입니다!
여기서 물 웅덩이의 오른쪽으로 이동하여 DOG TAG 와 DOLL을 찾으십시오 .
장난감 수집가 : 토끼 인형을 획득했습니다. |
이것이 터널의 경우입니다. 이제 계속해서 뛰어내린 선반(2)으로 돌아가서 저장 지점으로 돌아가서 게임을 저장한 다음 Central Bunker의 저장 지점으로 돌아갑니다. 보시다시피 세이브 룸에 몬스터가 스폰될 수 있는 구멍이 생겼기 때문에 조심하세요.
끝낼 시간입니다. 메모나 인식표를 놓친 경우를 대비하여 게임을 마친 후에도 여기에서 로드할 수 있습니다. 좋아요. 우리는 곧 끝날 것이므로 필요하지 않은 것(렌치, 절단기, 연료, 빈 병)은 모두 남겨두십시오. 가지고 있다면 약간의 치유를 가져오고 물론 가능하면 무기를 가득 채우십시오.
그리고 게임을 저장한 다음 기폭 장치를 설치하고 폭파하세요... 땅에 구멍이 생겼습니다. 무엇?
아래로 내려가 여기 터널을 따라가세요(하역 지점이 있을 것입니다). 아주 이상하게 보이는 동굴에 도달할 때까지요. 이곳은 어디야? 슈퍼 외계인처럼 보입니다.
이제 게임을 일시 중지하세요. 쉽지만 약간 지루할 수 있기 때문에 여기서 우리가 해야 할 일을 설명하겠습니다. 이곳은 다리로 가득 찬 지역이며 여기저기서 소모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문제는 괴물이 여기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우리를 쫓을 것입니다. 10번을 쏴도 죽거나 도망가지 않는다. 이를 위해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하고 이 장소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먼저 이곳이 어떻게 운영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다리에는 2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일부는 나무로 된 다리이고 일부는 금속으로 된 다리입니다. 이 금속 다리 중 일부는 가운데로 올릴 수 있고 일부는 올릴 수 없습니다. 이 다리도 무작위이며, 내가 알 수 있는 바로는 동일한 플레이에서 무작위화될 수도 있습니다(당신이 죽고 돌아오면 그들은 나에게 달랐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무엇을하고 싶습니까? 들어갈 때 동굴의 오른쪽(괴물이 시작되는 곳)으로 가고 싶을 것입니다. 여기에서 로마 건축물을 더 많이 찾을 수 있으므로 이곳이 바로 이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가 하고 싶은 것은 터널에서 했던 것과 정확히 같은 것입니다. 2개의 상자를 밀어 벽을 뛰어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작은 계단을 만듭니다. 처리해야 할 괴물이 있기 때문에 이것은 말보다 쉽습니다.
여기서 내가 한 것은 기본적으로 동굴 반대편으로 가는 것이었고 괴물은 당신을 향해 걸어올 것입니다. 그가 가까워지면 나는 달려가 상자 중 하나를 최대한 많이 옮겼고 헹구고 반복했습니다. 나는 여기서 나갈 수 있을 때까지 이것을 여러 번 했다. 내가 이 지역에 연결하는 다리 중 하나를 올렸고 작업을 좀 더 쉽게 만들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당신을 도울 몇 가지는 화염병입니다. 그는 그들을 좋아하지 않는다. 당신의 총알은 당신이 죽지 않고 도망칠 수 있는 몇 초를 주는 "오 쉿" 버튼과 비슷합니다. 또한, 토끼 장난감을 골랐다면 그것을 그의 길에 던질 수 있고 그는 그것을 확인하기 위해 멈출 것입니다. 이 괴물이 Lombart 인 것 같습니까?
하지만 상자를 모아서 벽을 뛰어넘으세요.
일단 그렇게하면 계단을 맨 위로 RUN. 일단 당신은 작은 터널을 볼 수 있습니다. 가서 바위를 치우고 나가자!
그리고 그게 다야! 우리가 얻은 약간의 엔딩, 크레딧, 그리고 당신의 통계를 즐기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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