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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izzard는 한국의 Burger King 레스토랑에서 Lilith에서 영감을 얻은 새로운 버거로 Diablo 4 마케팅 캠페인을 계속합니다.

블리자드와 버거킹은 한국에서 디아블로 4 게이머 릴리스와 이나리우스에서 영감을 받은 버거를 제공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시작했습니다 . 이것은 지금까지 2023년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출시 중 하나인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Diablo 4 출시를 위한 Blizzard의 대규모 마케팅 캠페인의 일부입니다 .

디아블로 4 는 대히트입니다. 블리자드에 따르면 디아블로 4는 선주문, 앞서 해보기, 출시 첫날을 포함하여 얼마나 빨리 유닛을 판매했는지에 있어 다른 모든 타이틀을 능가하는 가장 빠르게 판매된 게임이었습니다 . 이번 발표에서 회사는 정확한 판매 수치를 밝히지 않았지만 게이머들이 단 6일 만에 9300만 시간 이상 타이틀을 플레이했다고 밝혔는데 이는 매우 인상적이다.


이제 더 많은 디아블로 4 에 굶주린 팬들은 Burger King의 Lilith와 Iranius에서 영감을 받은 특별한 버거를 맛볼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을 처음 발견한 Reddit 사용자 Xalxary2에 따르면 이 버거는 현재 한국에서만 판매되고 있습니다. 광고 속 이미지는 두 버거가 매우 비슷해 보이지만 쇠고기 패티, 치킨 패티, 샐러드, 베이컨이 들어간 우퍼와 비슷해 맛이 다릅니다. Lilith의 버거는 둘 중 가장 매운 것이 될 것이고 Inarius의 버거는 달콤한 소스를 사용할 것입니다.



버거킹이 게임 및 기타 미디어 회사와 제휴하여 제한된 시간 동안 특별한 버거를 제공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이전에 이 회사는 예를 들어 푸에르토리코의 Call of Duty 와 같은 게임으로 이미 유사한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 또 다른 최근 사례는 Spider-Man: Across the Spider-Verse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특별 버거였습니다 . 스파이더맨 의 경우 , 버거킹은 영화가 큰 화면을 강타하기 전에 제공된 빨간 빵과 함께 햄버거를 제공했습니다.


플레이어의 머릿속에 디아블로 4를 계속 생각하게 하고 플레이어가 몇 시간 동안 플레이할 수 있도록 수많은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장기적인 성공을 위한 블리자드의 전략인 것 같습니다. 성공적인 출시에도 불구하고 게임이 라이브 서비스 제품으로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플레이어가 Diablo 4 에 계속 참여하도록 하는 것이 Blizzard에게 여전히 중요합니다. 이런 맥락에서 7월은 디아블로 4 의 중요한 달이 될 것입니다 . 이 달에는 게임의 첫 번째 시즌과 유료 배틀 패스가 소개됩니다. 따라서 이 콘텐츠의 품질은 플레이어가 Blizzard의 새 게임에 한동안 머물 것인지 또는 빠르게 플레이어 기반을 감소시킬 것인지를 결정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Diablo 4 는 현재 PC, PS4, PS5, Xbox One 및 Xbox Series X/S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4CO98aFxRbA&ab_channel=%EB%B2%84%EA%B1%B0%ED%82%B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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