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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블로 4의 강령술사를 위한 이 빌드는 캠페인 완료를 통해 클래스의 초기 게임 진행에 중점을 둡니다. 스킬 오더와 던전의 주목할만한 측면을 포함한 레벨링 프로세스를 안내해 드립니다.

Diablo 4의 Necromancer는 의심할 여지 없이 팬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입니다. 우리는 레벨 1부터 시작하여 최종 게임까지 쉽게 진행할 수 있는 피에 초점을 맞춘 빌드를 다룰 것입니다.

이 Necromancer 레벨링 빌드는 레벨 1에서 새로 시작한다고 가정합니다. 즉, Lilith의 제단에서 얻은 스킬 포인트 또는 다른 캐릭터에서 나올 수 있는 다른 항목을 고려하지 않을 것입니다.

Diablo 4에서 사용 가능한 클래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초보자 가이드를 읽어보세요. 각각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고 각각의 장단점을 보여줍니다.

빌드 개요

이 Necromancer 레벨링 빌드는 Blood Surge Skill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Overpower 메커니즘의 초기 게임 강점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형태의 치유, Fortify 및 보장된 Overpower 트리거에 대한 충분한 액세스를 통해 높은 AoE 손상을 충분히 얻을 수 있습니다.

그들이 더 지원적인 측면에 있을지라도, 우리는 또한 하수인을 활용할 것입니다. 이를 통해 빌드를 개선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많은 항목과 측면이 있으며, 빌드가 최종 게임으로 원활하게 확장되도록 돕습니다.

미니언 외에도 Blood Mist, Barriers 및 Fortify와 같은 강력한 방어 기술을 방어 레이어에 사용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혈기 기술에는 어떤 형태의 치유 요소도 포함되어 있어 생존과 일반적으로 생존에 도움이 됩니다.

스킬 및 패시브 분석

이 섹션에서는 우리가 사용하는 각 기술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이것이 빌드 작동 방식의 이유와 방법이며 일반적인 레벨링 순서를 다룰 것입니다.

중요한 기술

받다

Reap은 이상한 선택처럼 느껴질 수 있지만 AoE 기술뿐만 아니라 더 쉬운 시체 생성의 유용성을 위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적중한 적마다 에센스를 생성하기 때문에 적 그룹과 싸우면서 매우 빠르게 에센스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5초마다 guanteed 시체를 위해 Acolyte's Reap 으로 업그레이드할 것입니다.

어려운 보스 상황에서는 이것을 분해 또는 출혈로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 잘 수행하고 필요한 정수를 생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블러드 서지

이것이 우리의 주요 피해 원인입니다. 사거리가 조금 더 짧지만 Aspects가 진정으로 잘할 필요 없이 환상적인 피해를 줍니다. Paranormal Blood Surge로 업그레이드하면 보장된 Overpower 소스 중 하나가 됩니다.

단일 시전의 모든 타격에 압도가 적용되므로 막대한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더 많은 적을 공격할수록 우리가 건강을 유지하는 한 더 자주 제압을 발동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우두머리 상황에서 덜 자주 발생하지만 나중에 수정할 방법이 있습니다.

블러드 미스트

블러드 미스트는 네크로맨서의 첫 번째 방어 스킬입니다. 활성 상태인 동안 한 번에 최대 3초 동안 피해에 면역이 될 뿐만 아니라 신속하게 피해를 입히고 아주 약간만 치료할 수 있습니다.

Blood Surge를 자주 제압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상당히 줄어들어 자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사용하면 Fortify를 빠르게 구축하여 Overpower의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아이언 메이든

Iron Maiden은 Essence를 생성하는 무료 저주보다 일찍 우리에게 많은 것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적들이 우리 하수인을 때리면 여전히 추가 피해를 주지만 큰 피해는 주지 않습니다.

나중에 이를 사용하여 극소수의 Multiplicative Damage 보너스 중 하나인 Amplify Damage 패시브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경우 약간의 추가 서스테인을 제공하는 Enhanced 대신 Abhorrent Iron Maiden으로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습니다.

시체 촉수

시체 덩굴손은 우리에게 엄청난 유용성을 제공합니다. 시체가 있을 때마다 적을 그룹화하여 Blood Surge에서 최대 가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업그레이드는 감속을 적용한 다음 짧은 시간 동안 기절 및 취약을 적용하여 피해를 더욱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모든 것을 포괄하는 훌륭한 기술이며 통계만으로 피해를 확장할 수 있는 여러 방법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재사용 대기 시간이 짧기 때문에 다른 기술을 빼앗지 않는 적은 투자로 충분히 자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죽음의 군대

아미 오브 더 데드(Army of the Dead)는 모든 면에서 정말 훌륭한 기술이며, 견고한 피해를 입히고 미니언을 부스트하여 그들의 유용성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기능은 보스 중에 시체가 없을 때 하수인을 다시 소환하는 것입니다.

스켈레톤을 다시 소환할 수 있는 것 외에도, 아미 오브 더 데드에서는 시체 촉수에 사용할 수 있는 시체와 미니언을 추가로 소환하거나 치료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일반 스킬은 핫바에 해골 소환을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이를 위한 공간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교체할 필요가 없도록 영구적으로 스킬을 삭제하려면 Iron Maiden을 권장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필요에 따라 이 둘 사이를 바꿔야 합니다.

중요한 수동태

여기서는 우리가 절대적으로 원하는 주요 패시브와 핵심 패시브에 대해서만 이야기하겠습니다. 불행하게도 이것들에 접근하기 위해 우리가 취해야 할 몇 가지가 있습니다.

핵심 지속 효과 - 라트마의 활력

우리가 이것을 취하는 이유는 간단해야 합니다. 우리가 건강을 유지하는 한 15초마다 보장된 제압을 갖는 것은 빌드에 매우 좋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추가 생명력도 우리의 압도 피해를 아주 약간 증가시킬 것입니다.

불완전한 균형

불완전한 균형에 도달하려면 살아 있지 않은 에너지에서 한 지점을 차지해야 하지만 전반적으로 상당한 피해 증가입니다. Multiplicative가 아니기 때문에 우리는 최종 게임의 우선 순위가 아닐 수도 있으므로 나중에 여기에서 사용된 포인트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Blood Surge의 비용을 증가시키지만 Blood Surge의 기본 비용이 30이므로 비용은 약 33까지만 올라갑니다. 이것은 여전히 ​​다른 수정자 없이 전체 정수에서 세 번 시전할 수 있는 중단점 내에 ​​있습니다.

죽음의 포옹

죽음의 포옹은 이 빌드에서 이중 임무를 수행하여 적어도 근접 적으로부터 피해와 방어력을 모두 제공합니다. 나가는 피해를 늘리고 가까운 적에게서 들어오는 피해를 줄입니다. 이것이 Blood Surge를 플레이할 범위 내에 있기 때문에 이것은 우리에게 잘 맞습니다.

피해 증폭

Amplify Damage는 상당히 초기에 얻을 수 있는 Cursed 적에 대한 좋은 Multipicative 보너스입니다. 우리는 이미 Iron Maiden을 Essence 생성기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더 자주 사용하면 약간의 추가 손상이 발생합니다.

합체된 피

Coalesced Blood는 우리가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Multipicative Damage 보너스로, 주요 패시브인 Rathma's Vigor와 매우 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합니다. 건강을 유지하는 것은 우리가 채울 수 있는 가장 쉬운 조건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특히 이것이 얼마나 많은 피해를 줄 수 있는지에 대해 말이죠.

이 패시브의 유일한 단점은 우리가 건강을 유지한다면 소름 끼치는 치유를 받아야 한다는 점입니다.

피의 파도

Tides of Blood는 건강할 때 훨씬 더 많은 피해를 주는데, 이번에는 압도를 위해 더 구체적입니다. Overpower Damage를 통해 확장하고 싶기 때문에 이것은 훌륭한 선택입니다. 그 효과는 또한 건강 상태일 때 두 배가 되어 빌드를 위해 더욱 강력해집니다.

기타 수동태

선택적으로 Drain Vitality에서 점수를 얻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Extra Fortify는 우리를 보호하고 Overpower Damage를 강화합니다. 아미 오브 더 데드 외에는 운이 좋은 적중률이 높지 않지만, AoE 기술이 시전할 때마다 여러 대상을 때리는 덕분에 이를 자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Inspiring Leader와 Skeletal Mage Mastery는 둘 다 에센스 생성의 상당 부분을 제공하므로 마법사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Inspiring Leader는 또한 공격 속도와 하수인을 증가시켜 우리에게 도움이 됩니다. Skeletal Mage Mastery는 그들이 더 오래 살아남도록 도와줍니다.

 

레벨링 순서: 스킬 포인트 할당 위치

Reap 및 Enhanced Reap을 사용하여 레벨링을 시작합니다 . 이를 통해 Blood Surge를 선택 하고 Paranormal Blood Surge 로 업그레이드하는 Core Skill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그런 다음 돌아가서 Acolyte 's Reap을 선택합니다.

이를 통해 시체 및 무시무시한 기술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Blood Mist를 Dreadful Blood Mist 로 업그레이드하기 전에 선택합니다 . 그런 다음 Blood Surge에 2점을 추가하여 레벨 3으로 만듭니다 . 이것은 우리를 Curse Skills로 안내합니다.

Curse Skills에서 Iron Maiden 및 Enhanced Iron Maiden을 선택하고 싶습니다 . 또한 죽음의 포옹을 레벨 3으로 올릴 것입니다 . 이렇게 하면 나머지 시체 및 섬뜩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Corpse Tendrils를 가져와 Plagued Corpse Tendrils 로 업그레이드합니다 . 그런 다음 Skill Tree의 Core 섹션으로 돌아가서 Unliving Energy 에서 한 지점을 선택하고 Imperfectly Balanced를 레벨 3으로 설정 합니다 .

이제 Ultimate Skills에 액세스할 수 있으므로 Army of the Dead를 선택하고 Supreme Army of the Dead 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 우리의 모든 기술이 잠긴 상태에서 패시브로 돌아갈 시간입니다.

두 번째 Corpse 및 Macabre 기술 세트로 이동하여 Gruesome Mending 에서 포인트를 획득하여 Coalesced Blood를 획득하고 레벨 3으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 그런 다음 돌아가서 Amplify Damage를 잡고 레벨 3으로 가져갑니다 .

이제 충분한 포인트를 사용했으므로 Rathma의 Vigor를 주요 패시브로 선택할 것입니다. 여기서 남은 것은 Core Skills 섹션에서 나머지 두 레벨의 Blood Surge를 가져온 다음 두 번째 Corpse 및 Macabre Skills에서 Tides of Blood의 레벨 3을 가져오는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캠페인을 마무리할 바로 근처 또는 다른 곳에서 과도한 연삭이 없다고 가정할 때 매우 근접한 레벨 40 부근에 남습니다.

죽은 자의 책 진행

The Book of the Dead는 Necromanacer의 클래스 메카닉으로, 자신의 빌드에 맞게 하수인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바로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니므로 여기에서 간단히 다루겠습니다.

레벨 5에서 ​​우리는 사자의 책을 잠금 해제하여 하수인으로부터 다양한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는 여전히 스켈레톤 스커미셔 만 있지만 개수를 2개 늘려 약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레벨 8에서는 Skeletal Defenders를 얻습니다 . 이 제품은 전반적으로 내구성이 훨씬 뛰어나므로 즉시 교체할 예정입니다. 수비수는 피해를 흡수하기 위해 여기에 있으므로 8초마다 공격을 무시하도록 하는 첫 번째 업그레이드가 이상적입니다.

레벨 15에서는 스켈레탈 마법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Shadow Mages 에 갇혀 있으므로 기절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좋다고 부를 수 있는 업그레이드를 제공합니다. 우리가 가진 몇 가지 수준에 대한 적절한 유틸리티입니다.

마지막으로 레벨 18에서 실제로 사용할 최종 소환인 Cold Mages를 얻습니다 . 공격을 적중할 때 2개의 에센스를 생성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것은 전체적으로 Essenence 관리에 큰 도움이 되고 가치가 있습니다.

골렘을 잠금 해제하기 위해 레벨 25에서 퀘스트를 완료하면 빌드에 좋은 희생 보너스가 될 것입니다. 처음에는 약간의 공격 속도를 제공하는 Bone Golem만 사용할 것입니다. 레벨 28에서 우리는 10% 최대 생명력의 곱셈 보너스 대신 블러드 골렘을 희생할 것입니다 .

측면 및 고유

이 섹션에서는 가능한 한 던전에서 얻고자 하는 측면과 구축을 돕기 위해 유지해야 할 측면을 다룰 것입니다. 또한 몇 가지 방법으로 구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고유 요소에 대해서도 이야기할 것입니다.

던전 측면

운에 의존하지 않고 힘을 높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특정 던전을 완료하면 수여되는 측면입니다.

피로 물든 위상

가장 초기에 사용할 수 있는 Aspect 중 하나인 Blood-bathed Aspect는 Blood Surges Nova가 두 번째로 울려 퍼지게 하여 피해를 줄입니다. 이것은 추가 피해를 입힐 뿐만 아니라 Paranormal Blood Surge를 얼마나 자주 이용할 수 있는지 속도를 높여줍니다.

Blood-bathed Aspect는 Fractured Peaks의 Hoarfrost Demise 던전을 완료한 후 Codex of Power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호자의 상

쉽게 최상위 방어 측면인 수호자의 측면은 우리가 엘리트에게 피해를 줄 때 추가 장벽을 형성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정말로 필요할 때 조우를 위한 추가 방어를 의미합니다. 정말 초기에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이 가치를 더해줍니다.

수호자의 상은 Fractured Peaks의 Lost Archives 던전을 완료한 후 Codex of Power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dgemaster의 측면

Edgemaster's Aspect는 남은 자원의 양에 따라 피해를 증가시키는 훌륭한 공격적 측면입니다. 이것은 또한 Multipicative Damage 보너스로, Aspect에 매우 유용합니다.

Edgemaster's Aspect는 Scosglen의 Oldstones 던전을 완료한 후 Codex of Power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움켜쥐는 핏줄의 상

시체 덩굴손이 아직 모든 것을 포괄하는 능력으로 충분하지 않다면, Aspect of Grasping Veins가 우리를 덮었습니다. 이렇게 하면 시체 덩굴손을 사용한 후 셔츠 지속 시간 동안 치명타 확률이 증가합니다. 추가로 시체 촉수로 피해를 입은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The Aspect of Grasping Veins는 Kehjistan의 Corrupted Grotto 던전을 완료한 후 Codex of Power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불굴의 사령관의 위상

미니언 빌드는 아니지만 불굴의 사령관의 위상은 여전히 ​​유용한 측면이 될 수 있습니다. 증가된 미니언 공격 속도는 마법사가 에센스를 더 빠르게 구축할 수 있는 동시에 지속 시간 동안 더 오래 지속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Unyielding Commander's Aspect는 Hawezar의 Faceless Shrine 던전을 완료한 후 Codex of Power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타 측면

Dungeon Aspects와 달리 이들은 안정적으로 액세스할 수 없으므로 플레이할 때 계속 주시하고 싶을 것입니다.

라트마가 선택한 자의 상

Rathma's Chosen의 측면은 대부분의 빌드와 시너지 효과를 일으켜 Blood Skills Overpower 시 공격 속도를 부여합니다. 짧은 보너스이지만 결과적으로 더 빠르게 시전하고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때아닌 죽음의 상

불시의 죽음의 측면은 또한 우리 빌드와 매우 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합니다. 완전히 치유되는 동안 우리가 받는 모든 치유는 압도 피해로 전환되기 때문입니다. Overpower에 중점을 두고 있기 때문에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별빛의 모습

Starlight Aspect는 우리가 치유하는 생명력의 20%마다 에센스의 일부를 복원합니다. Blood Surge와 Blood Mist, Hemmorage(대신 사용하는 경우)가 모두 치유에 기여하므로 이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자주 트리거합니다.

광포한 망자의 상

Frenzied Dead의 Aspect는 하수인의 공격 속도를 증가시킨다는 점에서 Unyielding Commander's Aspect와 유사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궁극기를 사용할 필요가 없으며 손상 저항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여전히 확실한 옵션으로 남아 있습니다.

폭발성 안개의 위상

Aspect of Explosive Mist는 쉽게 자체 빌드가 될 수 있지만 이 빌드에도 큰 유용성과 추가 피해를 제공합니다. Corpse Explosion을 빠르게 시전하는 동안 Blood Mist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이면 더 많은 피해를 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추가 Fortify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아이템

우리는 빌드에 가장 강력한 효과를 제공하는 몇 가지에 대해서만 이야기할 것입니다. 도움이 되는 다른 방법도 있지만, 기회가 된다면 빌드에 삽입하고 싶은 방법도 있습니다. 레벨링 프로세스가 끝날 때까지 가능한 World Tier 3에 들어갈 때까지 이것들은 떨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죽음예언자의 펜던트

죽음예언자의 펜던트는 모든 하수인 주위에 미니 블러드 서지 노바를 시전하는 독특한 부적입니다. 이 외에도 Coalesced Blood의 추가 레벨을 포함하여 빌드와 정말 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 보너스 통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우리의 빌드를 정의하는 고유함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원하는 것을 많이 제공하며 추가 마법사를 위해 점성 측면을 선택하거나 더 많은 전사를 위해 블러드 게터의 측면을 선택하면 고유한 효과와 피해를 크게 향상시킬 것입니다.

어머니의 품

마더스 임브레이스(Mother's Embrace)는 모든 클래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유한 반지이지만 이와 같은 AoE 코어 스킬을 사용하는 빌드에 매우 강력합니다. Essence Refund 외에도 다수의 대상을 타격할 때 제공되는 Crit Chance, Crit Damage 및 Overpower Damage와 같이 우리가 원하는 수많은 통계를 얻습니다.

무모한 행위

Temerity의 기본 통계는 우리가 실제로 추구하는 것이 아니지만 추가된 유지력은 좋습니다. 그러나 고유한 효과는 방어 레이어로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다른 슬롯의 Aspect of the Protector와 결합하면 장벽 가동 시간이 높아 생명과 강화를 훨씬 더 오래 쉽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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