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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ablo 4의 Rogue를 위한 이 빌드는 캠페인 완료를 통해 클래스의 초기 게임 진행에 중점을 둡니다. 스킬 오더와 던전의 주목할만한 측면을 포함한 레벨링 프로세스를 안내해 드립니다.

Diablo 4의 Rogue는 빠르고 화려한 기술을 좋아하는 클래스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조기에 온라인에 등장하고 레벨 1부터 최종 게임까지 효과적으로 유지되는 근접 중심 빌드를 다룰 것입니다.

이 Rogue 레벨링 빌드는 레벨 1에서 새로 시작한다고 가정합니다. 즉, Lilith의 제단 또는 다른 캐릭터에서 나올 수 있는 다른 모든 스킬 포인트를 고려하지 않을 것입니다.

Diablo 4에서 사용 가능한 클래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초보자 가이드를 읽어보세요. 각각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고 각각의 장단점을 보여줍니다.

빌드 개요

이 Rogue 빌드는 빠른 반응이나 위치 지정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 레벨링에 더 나은 스킬을 사용하여 Flurry 스킬에 중점을 둡니다. Shadow Imbuement 덕분에 여전히 적 무리를 쉽게 터뜨리고 상당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 빌드는 빠르게 이동하는 데 도움이 되는 Shadow Step 덕분에 여전히 놀랍도록 이동성이 뛰어날 것입니다. 또한 우리가 군중 통제에서 벗어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Dark Shroud가 방어를 엄호하기 때문에 우리는 취약하지는 않지만 여전히 안전을 유지하기 위해 우리의 이동성과 위치에 상당히 의존해야 합니다. 결국 우리는 이 기술을 개선하여 더욱 안정적이고 일관되게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이 빌드에 Combo Point Rogue Specialization을 사용하여 데미지를 크게 높일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Twisting Blades 빌드만큼 Inner Sight의 이점을 얻지 못하므로 이 선택을 실제로 강화합니다. 준비는 여전히 좋은 선택이지만 빌드에 훨씬 적은 피해를 줍니다.

스킬 및 패시브 분석

이 섹션에서는 우리가 사용하는 각 기술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이것이 빌드 작동 방식의 이유와 방법이며 일반적인 레벨링 순서를 다룰 것입니다.

중요한 기술

상쾌한 일격

Invigorating Strike는 수동적으로 에너지 생성을 30% 증가시키는 훌륭한 스타터 스킬입니다. 이것은 종종 자신의 기술을 반복해서 사용하기 위해 매우 빠르게 에너지를 생성하려는 많은 근접 빌드에 이상적입니다.

기초원기스텝 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을 때 취약계층의 손쉬운 발원지가 되기도 합니다. 단일 대상 스킬이지만 Flurry는 취약한 효과를 퍼뜨릴 수 있으므로 강력한 페어링이 됩니다.

단말마

Flurry는 매우 방향성이 있기 때문에 처음에는 사용하기가 약간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초기 측면을 얻은 후에는 전반적으로 훨씬 더 나은 기술이 됩니다. 향상된 Flurry를 사용하면 타격하는 모든 것에 취약하게 퍼지고 Enhanced Flurry는 그 과정에서 당신을 치유합니다.

Flurry의 Aspect를 얻을 때까지 Flurry 사용을 미루고 싶다면, 그것의 역학에 익숙해지면 강력한 근접 공격인 Twisting Blades를 자유롭게 사용하십시오.

섀도우 스텝

Shadow Step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매우 짧고 적에서 적으로 이동할 뿐만 아니라 군중 제어에서 벗어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짧은 시간 동안 우리의 이동 속도를 높이는 것 외에도 상당히 좋은 데미지를 줍니다.

Disciplined Shadow Step 으로 업그레이드하면 이미 하고 있는 것보다 더 좋아질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재사용 대기시간을 낮추면 훨씬 더 좋습니다.

다크 슈라우드

Dark Shroud는 Rogue 프리미어 방어 기술로 상당히 일관된 피해 완화 방법을 제공합니다. 공격을 받을 때마다 이러한 방어적인 그림자를 잃게 되지만 나중에 측면으로 이를 수정하여 더욱 안정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Dark Shroud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지만 Countering Dark Shroud를 권장합니다 . 이 추가 치명타 확률 보너스는 특히 다른 방법으로는 얻기 힘든 초기 빌드에서 정말 잘 작동합니다.

그림자 주입

Shadow Inmbuement를 사용하면 몇 가지 기술에 대해 Shadow Damage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기술이 적을 물리치면 폭발하여 근처의 다른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Flurry's Aspect를 얻으면 계단식으로 적 무리 전체가 사라집니다.

취약한 추가 응용 프로그램을 위해 Blended Shadow Imbuement로 가져갈 것이지만 Mixed Shadow Imbuement는 폭발의 계단식을 훨씬 더 잘 만들기 위해 잘 작동할 수도 있습니다.

섀도우 클론

Shadow Clone은 모든면에서 훌륭한 궁극적 인 기술입니다. 추가 피해를 줄 뿐만 아니라 Shadow Step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Crowd Control에서 벗어나기 위한 패닉 버튼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모든 기술을 반영하기 때문에 단일 대상 피해를 개선하는 주요 방법이 될 것입니다.

또는 Shadow Clone을 즐기지 않는 경우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피해를 입히지 않는다면 Poisoning이 상당히 좋기 때문에 더 나은 단일 대상 피해를 위해 Poison Imbuement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중요한 수동태

여기서는 우리가 절대적으로 원하는 주요 패시브와 핵심 패시브에 대해서만 이야기하겠습니다. 불행하게도 이것들에 접근하기 위해 우리가 취해야 할 몇 가지가 있습니다.

핵심 지속 효과 - 추진력

근접 빌드로서 주요 패시브에 대한 추진력과 희생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Flurry는 Lucky Hit Chance가 매우 낮기 때문에 Momentum이 이깁니다. 어쨌든 우리는 이미 충분한 AoE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전체 스택에서 데미지 감소, 에너지 재생 및 이동 속도를 얻는 스택 시스템을 부여합니다. 우리는 이것에 약간의 치유를 추가하기 위해 Aspect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피해를 입지 않고 필요한 거의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튼튼한

근접 빌드로서 Sturdy의 피해 감소는 우리가 적과 매우 자주 가까워질 것이기 때문에 우리에게 상당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원거리 적으로부터 우리를 많이 보호하지는 못하지만 여전히 선택하는 것은 좋지만 최대 우선 순위는 아닙니다.

사이포닝 스트라이크

사이포닝 스트라이크는 솔직히 "원포인트 경이로움"이 될 수 있지만, 치명타가 충분하다면 매우 쉽게 추가 지속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Flurry가 여러 번 치고 Critical Strike를 적중할 기회를 여러 번 제공하므로 좋은 투자입니다.

악용하다

익스플로잇은 막대한 피해량 증가로, 건강한 적과 부상당한 적에 대한 피해 보너스를 증가시킵니다. 우리의 많은 목표는 적을 단순히 튀어 나오게 만들고 사라지게 만드는 것이므로 이것은 훌륭한 선택입니다.

악의

Vulnerable을 쉽게 적용할 수 있기 때문에 Malice는 우리의 데미지를 높이는 데 많은 도움을 줄 것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매우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또 다른 곱셈 보너스이므로 가치가 있습니다.

정밀 주입

Precision Imbuement는 지속적으로 혜택을 받기에는 약간 까다롭지만 Shadow Imbuement 덕분에 사용하는 데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영구적인 보너스와는 거리가 멀고 초기 치명타 확률은 빌드에 매우 중요합니다.

소비하는 그림자

Shadow Imbuement가 이 Rogue 레벨링 빌드의 핵심 부분이므로 Consuming Shadows는 그 기능에 매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그림자가 깃든 Flurry가 적을 매우 빠르게 터뜨리면 Flurry를 더 많이 사용할 수 있는 엄청난 양의 에너지를 되찾을 수 있습니다.

레벨링 순서: 스킬 포인트 할당 위치

Invigorating Strike 와 Enhanced Invigorating Strike를 사용하여 레벨링을 시작합니다 . 이를 통해 Flurry를 개선된 Flurry로 업그레이드하는 핵심 기술을 얻을 수 있습니다 . 그런 다음 돌아가서 Fundamental Invigorating Strike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그런 다음 민첩성 기술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Shadow Step을 가져와 Disciplined Shadow Step으로 업그레이드합니다 . 그런 다음 Sturdy and Siphoning Strikes에서 포인트를 잡고 Subterfuge Skills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Subterfuge Skills에서 Dark Shroud를 잡고 Countering Dark Shroud 로 업그레이드합니다 . 그런 다음 Exploit에서 두 지점을 확보하여 Imbuement 기술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Imbuement Skills의 경우 Shadow Imbuement를 잡고 Blended Shadow Imbuement 로 업그레이드합니다 . 그런 다음 돌아가서 Exploit의 마지막 포인트를 잡고 Malice를 최대한 활용하여 Ultimate Skills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Shadow Clone을 선택 하고 Supreme Shadow Clone 으로 업그레이드합니다 . 그런 다음 Flurry로 돌아가서 마지막으로 레벨을 최대화합니다 . 그런 다음 Key 패시브인 Momentum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Shadow Step은 Flurry와 함께 빠르게 쌓을 수 있도록 설정한 다음 유지 관리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돌아가서 빌드에 필요한 패시브를 선택합니다. Core Skills 섹션에서 Sturdy를 최대로 하고 원하는 경우 Siphoning Strikes에 대해서도 동일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Imbuement 섹션에서 Precision Imbuement를 선택하고 최대화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Shadow Crash를 가져와 상당히 일관된 에너지 부스트를 위해 최대로 선택할 수 있는 Consuming Shadows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Dark Shroud의 레벨을 최대 로 되돌려 그림자당 피해 감소가 훨씬 더 높아지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

결국 우리는 캠페인을 마무리할 즈음인 레벨 41-45에 도달할 것입니다.

측면 및 고유

이 섹션에서는 가능한 한 던전에서 얻고자 하는 측면과 구축을 돕기 위해 유지해야 할 측면을 다룰 것입니다. 또한 몇 가지 방법으로 구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고유 요소에 대해서도 이야기할 것입니다.

던전 측면

운에 의존하지 않고 힘을 높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특정 던전을 완료하면 수여되는 측면입니다.

둘러싸는 칼날의 상

Aspect of Encircling Blades는 Flurry를 우리 주변의 완전한 원형 AoE로 만들 뿐만 아니라 추가로 곱셈 피해 보너스를 제공하여 엄청난 승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렇게 하면 Flurry를 사용하기가 덜 까다로워지고 그림자가 깃든 Flurry로 터뜨릴 수 있는 적의 수가 엄청나게 늘어납니다.

이 측면은 Fractured Peaks의 Forsaken Quarry 던전을 클리어한 후 Codex of Power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둘러싸는 측면

Enshrouding Aspect를 사용하면 Dark Shoud Shadow를 수동적으로 복구하는 동시에 그들이 제공하는 피해 감소를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유일한 단점은 그림자를 복구하기 위해 가만히 서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전투에서 엠을 다시 쌓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므로 전투에서 부족할 때를 위한 재사용 대기 시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Enshrouding Aspect는 Hawezar의 Ghoa Ruins 던전을 완료한 후 Codex of power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불안정한 그림자의 상

이로 인해 많은 피해가 추가되지는 않지만 Dark Shroud가 수동적인 피해 원천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암흑 피해이기도 하므로 적을 끝내면 에너지를 부여하는 Consuming Shadows도 발동할 수 있습니다.

Volatile Shadows의 Aspect of Volatile Shadows는 Dry Steppes의 고대인의 탄식 던전을 완료한 후 Codex of Power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불안정한 기운의 상

불안정한 임뷰먼트의 측면은 우리가 임뷰먼트 스킬을 사용할 때 사용 주변에 피해를 주는 폭발을 추가하며, 이 경우 암흑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Volatile Shadows의 Aspect와 매우 유사하게 이것은 에너지 관리에 도움이 되는 손상 외에도 Consuming Shadows를 트리거할 수 있습니다.

Aspect of Unstable Imbuments는 Dry Steppes의 속삭이는 금고 던전을 완료한 후 Codex of Power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호자의 상

쉽게 최상위 방어 측면인 수호자의 측면은 우리가 엘리트에게 피해를 줄 때 추가 장벽을 형성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정말로 필요할 때 조우를 위한 추가 방어를 의미합니다. 정말 초기에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이 가치를 더해줍니다.

수호자의 상은 Fractured Peaks의 Lost Archives 던전을 완료한 후 Codex of Power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dgemaster의 측면

Edgemaster's Aspect는 남은 자원의 양에 따라 피해를 증가시키는 훌륭한 공격적 측면입니다. 이것은 또한 Multipicative Damage 보너스로, Aspect에 매우 유용합니다.

Edgemaster's Aspect는 Scosglen의 Oldstones 던전을 완료한 후 Codex of Power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타 측면

Dungeon Aspects와 달리 이들은 안정적으로 액세스할 수 없으므로 플레이할 때 계속 주시하고 싶을 것입니다.

빼앗긴 활력의 상

Stolen Vigor의 측면은 Momentum의 각 스택에 대해 초당 약간의 생명력을 부여하여 운동량 키 패시브에 추가 가치를 추가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더 긴 만남이나 던전을 질주할 때 확실히 도움이 되는 것은 대부분 수동적인 유지입니다.

약탈자의 위상

Ravager's Aspect는 Momentum을 빠르게 쌓는 데 도움이 되는 Shadow Step의 추가 충전만으로도 훌륭합니다. 적을 쓰러뜨렸을 때 재사용 대기시간을 되돌리고 대미지를 높일 수 있다는 사실은 좋은 보너스일 뿐만 아니라 상당히 강력한 공격입니다.

모방된 영감의 상

Imitated Imbuement의 Aspect는 클론이 Imbued Skills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것은 Shadow Clone의 데미지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선택적 선택에 가깝지만 Poison Imbuement를 보스의 교체로 사용하는 경우 환상적인 선택입니다.

독특한 아이템

우리는 빌드에 가장 강력한 효과를 제공하는 몇 가지에 대해서만 이야기할 것입니다. 도움이 되는 다른 방법도 있지만, 기회가 된다면 빌드에 삽입하고 싶은 방법도 있습니다. 레벨링 프로세스가 끝날 때까지 가능한 World Tier 3에 들어갈 때까지 이것들은 떨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어머니의 품

마더스 임브레이스(Mother's Embrace)는 모든 클래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유한 반지이지만 이와 같은 AoE 코어 스킬을 사용하는 빌드에 매우 강력합니다. 여러 대상을 타격할 때 제공되는 Energy Refund 외에도 치명타 확률 및 치명타 피해와 같이 우리가 원하는 수많은 통계를 얻습니다.

비난

Condemnation은 이 빌드에서 선호되는 옵션인 Combo Points Specialization과 함께 작동하는 단검입니다. 그것은 우리의 기본 기술이 사용할 3개의 콤보 포인트를 즉시 생성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는 동시에 엄청난 곱셈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Flurry는 매우 빠르게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아세라의 칸자르

Ashera의 Khanjar는 이 빌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단검입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스택 공격 속도 부스트를 제공하는데, 이는 매우 영향력이 없지만 Flurry를 더 빠른 스킬로 만들어 전체 dps를 여전히 높일 수 있습니다.

스카이헌터

이제 Skyhunter는 기껏해야 스탯 스틱이라는 의미의 활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것이 자신에게만 적용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방식으로 표현되지 않은 것에 대해 예외적으로 강력한 영향을 미칩니다. 이렇게 하면 적에 대한 첫 번째 피해 인스턴스가 치명타 공격이 됩니다. 2차 효과를 전혀 사용하지 못하지만 이 효과가 어떤 기술에 대해 트리거되면 높은 치명타율을 얻을 때까지 그것만으로도 슬로팅할 가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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