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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가이드에서는 Diablo 4의 5개 클래스 각각과 다른 클래스와 비교할 때 제공하는 기능을 분석하여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Diablo 4에는 현재 Barbarian, Druid, Necromancer, Rogue 및 Sorcerer의 다섯 가지 클래스가 있습니다. 이러한 각 클래스에는 서로 다른 장점과 단점이 있으며 특정 환상에 절대적으로 팔리지 않는 한 기본 클래스를 선택하는 것이 상당히 제안이 될 수 있습니다.

각 클래스의 장단점과 각 클래스를 고려해야 하는 이유를 분석합니다. 빠른 요약을 제공하기 전에 다양한 영역에서 그들의 능력 수준에 대해 이야기하고 직업 메커니즘을 다룰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더 깊이 들어가 새로운 플레이어나 새로운 시작에 어떤 클래스가 더 좋은지 통찰력을 제공할 것입니다.

야만인

드루이드

점쟁이

도적

마법사

선택할 클래스

바바리안

바바리안은 주로 근접 클래스이므로 본질적으로 느려집니다. 많은 Core Skill 선택에서 견고한 초기 AoE 옵션을 얻을 수 있지만 느린 애니메이션으로 인해 여전히 약간 부족하다고 느낄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그들은 새로운 플레이어에게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파워 스케일링

바바리안은 확실히 슬로우 스타터인 클래스입니다. 그들이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한 이 느린 시작은 특히 초보자에게 나쁜 것이 아닙니다. 다가올 조우에 대한 걱정을 덜고 훨씬 더 쉽게 바로 앞에 있는 것에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최종 게임 상태로 천천히 진입하여 프로세스가 전반적으로 훨씬 더 부드럽고 편안해집니다.

AoE 제거에 도움이 되는 고대인의 망치 및 회오리 바람과 같은 강력한 AoE 옵션 중 하나입니다. Flay 및 Rend의 Bleed에 안정적으로 액세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Frenzy 및 Double Swing과 같은 더 빠른 단일 대상 공격으로 인해 엘리트 또는 보스를 쓰러뜨릴 수 있는 옵션이 손상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클래스는 약 10레벨부터 기동성 옵션을 가지지만, 바바리안은 기동성 옵션을 고려하기 전에 약 20레벨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그러나 Leap은 Sorcerer's Teleport 바로 뒤에 있는 모든 병과가 제공하는 모든 이동성 기술 중에서 가장 강력한 이동성 옵션 중 하나입니다.

바바리안은 레벨 1에서 얻을 수 있는 고유한 피해 감소를 포함하여 들어오는 피해를 줄이기 위한 최상의 옵션을 얻습니다. 장벽을 제공하는 Iron Skin이나 40%의 피해 감소를 제공하는 도전적인 외침과 같은 기술은 고려하지도 않습니다.

다른 측면 및 효과와 결합하여 Barbarian은 손상을 피하는 데 크게 의존하지 않고 사용 가능한 다섯 가지 클래스 중 가장 내구성이 있습니다. 그들은 요리할 수 있는 만큼 구타를 당할 수 있습니다.

클래스 메카닉 – 아스날

그러나 다른 클래스와 달리 Barbarians는 대부분의 클래스보다 훨씬 일찍 클래스 메카닉인 Arsenal을 얻고 레벨 5에서 ​​올바르게 얻습니다. 이것은 초기 힘의 균형을 상당히 잘 맞추는 데 도움이 되므로 잘 사용할 때 훨씬 더 신뢰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무기고는 폴암과 한손 및 양손 도끼, 철퇴, 검 등 7가지 무기 범주로 나뉩니다. 각 무기 범주는 무기 유형을 사용함에 따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레벨이 올라가는 다양한 보너스를 부여합니다.

이를 통해 무기고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가 아닌 특정 무기를 사용하도록 스킬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레벨을 올리는 전문 지식뿐만 아니라 각 기술에 적용되는 전문 지식 보너스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과 함께 확장되는 많은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요약

당신이 대면 싸움꾼 유형의 클래스를 좋아하는 유형이라면 Barbarian은 확실히 당신에게 그것을 줄 것입니다. 당신은 대부분의 콘텐츠에 대해 최종 게임에서 파일럿하기에 가장 내구성 있고 틀림없이 가장 쉬운 클래스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순수한 근접 클래스이고 부피가 큰 클래스이기 때문에 시작하는 데 약간 더 느릴 것입니다. 그러나 레벨 15 정도에서 이동성 기술에 액세스하면 사용 가능한 더 강력한 이동성 옵션 중 하나인 Leap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즉, 게임에 더 깊이 들어갈수록 게임 후반 파워가 부족하거나 파워 판타지 옵션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Barbarian은 다양한 빌드 옵션을 통해 후반 게임까지 놀라울 정도로 잘 확장됩니다.

드루이드

드루이드는 혼성 마법 및 근접 클래스로, 두 가지 스타일에 대해 상당한 수준의 믹스 앤 매치를 허용하는 견고한 옵션을 제공하여 상당히 다재다능하게 만듭니다. 이 수업을 즐기기 위해 이 다재다능함을 확실히 활용하고 싶을 것입니다.

파워 스케일링

바바리안과 마찬가지로 드루이드는 슬로우 스타터인 또 다른 클래스입니다. 그러나 바바리안과 달리 필요에 따라 원거리에서 피해를 줄 수 있는 옵션이 더 많습니다. 높은 근접 공격 잠재력을 위해 늑대인간이나 늑대인간으로 변신할 수 있는 기술과 대지 기반 및 폭풍 기반 마법으로 피해를 주거나 추가 보호를 제공합니다.

일반적인 전력 곡선에 대해 말하자면, 드루이드는 클래스 메카닉인 Spirit Animals로부터 대부분의 이점을 얻을 때까지 꾸준히 전력이 상승할 것입니다. 그것들과 측면에 접근할 수 있게 되면 사용된 빌드에 비해 빠르게 파워를 높일 수 있습니다. 측면은 초기 능력에서 여전히 역할을 하지만 혜택과 짝을 이룰 때 진정으로 강력해집니다.

그들의 초기 힘의 대부분은 궁극적으로 상당한 양의 추가 피해를 제공하는 레벨 15 정도에 얻을 수 있는 동료 기술에서 나옵니다. 동료는 추가적인 패시브 데미지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모두 큰 데미지를 주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액티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이동성이 부족하지만 Ravens와 같은 Companion Skills 또는 Tornado와 같은 Storm Magic의 높은 AoE 잠재력은 빌드에 따라 여전히 약간의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Barbarian과 같은 클래스에 비해 적 그룹을 더 빨리 파괴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이를 보완합니다. .

그들은 또한 기술 중 많은 방어 및 회복 옵션으로 이러한 이동성 부족을 보완합니다. 대부분의 클래스와 마찬가지로 레벨 10 정도에서 이 범주의 기술에 액세스할 때까지 바바리안보다 약간 더 연약하지만 전투에서 약간의 추가 안전을 제공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일찍 얻습니다.

약간의 패시브 피해 감소를 제공하는 사이클론 아머와 보다 능동적인 보호막을 제공하는 대지 보루와 같은 기술을 사용하면 꽤 오래 버틸 수 있습니다. 최종적으로 사용하게 될 방어 옵션은 빌드마다 다르지만 드루이드 빌드의 다른 측면과 많은 시너지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클래스 메카닉 – Spirit Boons

Barbarian과 달리 Class Mechanic이 레벨 15까지 기다려야 하고 Scosglen 지역에 액세스할 수 있을 때까지는 시간이 좀 걸립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클래스가 각각의 클래스 메커니즘을 갖게 되는 시점과 그리 멀지 않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얻을 수 있다면, 이것은 드루이드의 많은 힘이 나오는 곳입니다. 게임의 후반 단계에서 최대 총 5개의 강력한 혜택을 제공하는 Spirit Animals에게 제물을 바칠 수 있습니다.

총 5개의 슬롯과 4개의 Spirit Animals만 있으므로 선호하는 영혼으로부터 두 배의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Druid를 구축하려는 방식에 따라 엄청난 빌드 다양성과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개요

전반적으로 드루이드는 엄청나게 높은 잠재력을 결합할 수 있는 근접과 마법의 독특한 조합을 제공합니다. 순수한 마법의 소서러와 순수한 근접 바바리안 사이에서 갈등을 겪고 있다면 드루이드는 필요에 따라 거의 교체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연성은 게임 초반과 후반에 무시할 수 없는 힘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드루이드는 기동성이 많지 않으므로 전투를 통해 도움을 받으려면 방어 기술에 의존해야 한다는 점을 명심할 가치가 있습니다. 고맙게도 선택할 수 있는 AoE 기술이 많고 군중 제어에 대한 공정한 설명이 있으면 괜찮을 것입니다.

네크로맨서

드루이드와 유사하게 네크로맨서는 마법과 근접전 사이의 하이브리드가 될 수도 있지만 주로 마법과 해골 군대에 더 중점을 둡니다. 그들의 파워 판타지에 가장 빨리 뛰어들 수 있는 클래스이기 때문에 네크로맨서가 팬들의 사랑을 받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파워 스케일링

네크로맨서들은 앞선 두 클래스와 달리 초반에 상당히 강력한 시작을 가지고 있는 클래스입니다. Blood Surge 및 Corpse Explosion과 같은 여러 AoE 기술과 Bone Spear와 같은 강력한 단일 대상 옵션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으므로 상대적으로 취약함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상황을 초기에 예외적으로 잘 처리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기술 중 상당수는 매우 강력한 전설적 측면을 가지고 있어 게임 중반과 후반까지 쉽게 가속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초기에 적절한 것을 찾을 수 있을 만큼 운이 좋다면 상당히 쉽고 빠르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네크로맨서는 기동성이 부족하지만 생존에 도움이 되는 여러 가지 도구가 있습니다. 이것은 Blood Mist로 피해에 면역이 되고, Bone Prison으로 적을 가두거나 Decrepify로 약화시키는 것까지 모든 것입니다. 또한 그들은 거의 항상 자신에게서 관심을 끌기 위해 어떤 형태의 미니언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니언 자체도 네크로맨서의 확장 능력에 크게 기여합니다. 그들은 의미 있는 피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뛰어난 유용성을 제공하는 다양한 옵션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자원 복구, 치명타 확률, 피해 감소, 심지어 도발 등이 포함됩니다. 그것은 모두 클래스 메카닉을 사용하는 방법에 달려 있습니다.

네크로맨서가 마음에 든다면 네크로맨서 레벨링 빌드 가이드 를 확인하세요 .

클래스 메카닉 – 사자의 서

이후 레벨에서 모든 하수인 유형을 얻을 때까지 클래스 메카닉에 대한 전체 액세스 권한을 얻지는 못하지만 레벨 5부터 매우 기본적인 수준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의 하수인이 전투를 처리하여 다양한 공격, 방어 및 지원 옵션을 허용합니다.

세 가지 소환 유형에는 각각 목적과 유용성에 영향을 미치는 세 가지 변형이 있어 혼자서도 많은 옵션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각 하수인 유형(전사, 마법사, 골렘) 중 하나를 희생하고 대신 솔로 캐스터 스타일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옵션은 네크로맨서의 많은 강점과 빌드 튜닝 잠재력을 찾을 수 있는 곳입니다.

요약

당신을 위해 대부분의 작업을 수행하는 하수인 군대를 갖는 환상을 좋아한다면 네크로맨서가 최선의 선택입니다. 소서러에게는 컨저레이션 스킬이 있고 드루이드에게는 컴패니언 스킬이 있지만 둘 다 네크로맨서처럼 지속적으로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Necromancers는 또한 다양한 Blood, Bone 및 Darkness 기술로 강력한 캐스터 판타지를 채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을 통해 게임 초반에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으며 이러한 기술에서 찾을 수 있는 추가 손상 및 보호 기능을 통해 게임 중반 및 후반으로 가속화할 수도 있습니다.

도적

도적은 근접 및 원거리 물리 공격을 결합하여 파괴적인 효과를 내는 클래스입니다. 그들은 높은 손상 가능성과 낮은 내구성을 모두 가지고 있는 프리미어 "유리 대포" 클래스입니다.

파워 스케일링

Diablo 4의 다른 모든 클래스와 달리 Rogues는 진행하면서 전력 곡선이 가장 불안정한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방어력이 부족하여 일반적으로 다른 클래스보다 취약하고 Apsects 및 클래스 메카닉이 너무 쉽게 힘을 쏟기 때문입니다.

이 모든 것이 많은 강력한 기술과 높은 이동성과 결합하여 초기 게임에서 상대적으로 강력하고 지배적입니다. 그들은 주로 단일 대상 피해에 집중하여 느린 시작처럼 느껴지지만 몇 가지 강력한 AoE 옵션도 있어 게임 초반에 많은 힘을 줍니다.

그들은 기술로 높은 피해를 입힐 가능성이 있지만 대부분의 기술은 상황을 올바르게 정렬하기 위한 위치 지정에 의존합니다. AoE 피해를 입히는 많은 기술은 최대 효과를 위해 적들을 올바른 방식으로 그룹화하거나 정렬해야 합니다. 이로 인해 때때로 플레이하기가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Rouge는 또한 방어 옵션이 부족하여 제한적이며 Dark Shroud는 대부분의 빌드에서 첫 번째이자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방어 옵션입니다. 이 밖에도 그들은 본질적으로 새로운 플레이어가 플레이하기 어렵게 만드는 피해를 피하기 위해 기동성에 의존해야 합니다.

클래스 메카닉 – 전문화

클래스 메카닉인 전문화는 레벨을 올릴 때 잠금 해제되는 추가 능력의 형태로 제공됩니다. 이 강력한 패시브 능력은 많은 기술에 엄청난 힘을 추가하고 빌드를 매우 쉽게 활성화하여 엄청난 폭발 피해를 입히거나 대부분의 클래스와 거의 비교할 수 없는 높은 지속 피해를 일정 기간 동안 제공할 수 있습니다.

현재 도적은 레벨 15부터 잠금 해제되어 도적의 "진정한 잠재력" 퀘스트를 완료하는 세 가지 전문화가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Combo Points Specialization이 잠금 해제되고 나머지 두 개는 각각 레벨 20(Inner Sight) 및 레벨 30(Preperation)에서 잠금 해제됩니다.

이들 각각은 도적에게 다양한 효과를 제공합니다. 콤보 포인트를 통해 로그는 기본 스킬을 사용하여 코어 스킬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Inner Sight는 채워진 후 짧은 시간 동안 무한한 에너지를 부여하는 미터를 부여합니다. 준비의 효과는 현재로서는 알 수 없습니다.

요약

빠르고 현란한 암살자 스타일의 플레이를 선호한다면 Rogue에서 바로 집에 있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디아블로나 ARPG 장르를 처음 접하는 경우 플레이하지 않는 것이 좋지만, 도적은 매우 강력한 초반 게임 클래스로 여전히 매우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빠르고 화려하지만 Rogue는 또한 매우 연약합니다. 이 취약성은 이동성으로 상쇄되며, 피해 잠재력을 최대화하기 위해 활용해야 합니다.

이 플레이 스타일이 적합하다고 생각되면 Rogue Leveling Build Guide를 확인하세요 .

마법사

소서러는 불, 얼음, 번개의 3요소에 걸친 마법 공격에 특화된 클래스입니다. 도적과 유사하게 약간의 유리 대포가 될 수도 있지만 전반적으로 더 나은 방어 옵션이 있습니다.

파워 스케일링

Sorcerers는 Rogue와 유사한 스파이크로 최종 게임으로 잘 확장되지만 전반적으로 상당히 안정적으로 만드는 강력한 스파이크는 아닙니다. 그들은 훌륭한 방어력과 이동성 옵션을 가지고 있어 그렇지 않으면 해당 영역에서 부족할 수 있는 초기 게임에서 정말 견고합니다.

그들은 얼음 조각과 같은 얼음 스킬과 아크 래쉬 및 체인 라이트닝과 같은 라이트닝 스킬로 큰 데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종종 초기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Fire Skills는 적절한 옵션이 있지만 초기 게임에서 너무 강력하다고 느끼지 않기 때문에 조금 더 터치하고 이동합니다.

그들의 기술 중 많은 부분에는 AoE가 있어 팩 제거에 탁월합니다. 그들은 엘리트나 보스를 위한 훌륭한 옵션이 거의 없지만 체인 라이트닝과 같은 소수는 매우 강력합니다.

드루이드 및 네크로맨서와 유사하게, 그들은 또한 취약한 상태를 커버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방어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배리어 부여 아이스 아머, 플레임 쉴드로 손상에 면역이 되거나 아이스 스킬로 적을 냉각 및 동결과 같은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직업 메카닉 – 인챈트

Sorcerer's Class Mechanic, Enchantments를 사용하면 배운 주문을 사용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빌드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동방 박사의 유산" 퀘스트를 완료한 후 레벨 15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레벨 30에 두 번째 슬롯이 있습니다.

얼티밋 스킬을 제외하고 소서러는 최소 1레벨 이상의 모든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레벨은 방어구에 추가된 스킬 레벨 효과에 의해 제공될 수도 있으며, 패시브 포인트를 투자하지 않고도 스킬을 마법 부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손상 및 유틸리티를 위해 Sorcerer에게 열리는 옵션의 수는 매우 미쳤습니다. 보장된 화상에서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으며, 컨저레이션이 스스로를 소환하거나 마나를 사용할 때 스킬을 시전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그것들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다재다능하게 만듭니다.

요약

Sorcerers는 궁극적으로 사용 가능한 더 유연한 클래스 중 하나이며 훌륭한 시작 클래스입니다. 재미있고 화려하지만 지나치게 까다롭지는 않은 클래스를 플레이하고자 하는 게임이나 장르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에게 Sorcerer 클래스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소서러는 초기 데미지가 크고 초기 이동성과 방어 옵션에 접근할 수 있고 게임의 모든 단계에서 일관적이기 때문에 좋은 만능 선수입니다. 그들은 Rogue와 동일한 취약성 단점 없이 엄청나게 화려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클래스를 선택해야 할까요

이전 디아블로 타이틀을 플레이한 적이 있다면 이러한 클래스의 이전 화신을 플레이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미 마음에 드는 것이 있거나 새로운 것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고통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수업을 선택할 수 있는 모든 이유 중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수업을 얼마나 즐기는가입니다. 그들의 외모, 게임 플레이, 그 모든 것. "메타 체이서" 유형의 플레이어가 아닌 이상 즐거움이 가장 중요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즉, 네크로맨서는 즉시 클래스 판타지에 들어가고 싶다면 훌륭합니다 . 클래스 메카닉에 대한 조기 액세스와 하수인 확장을 통해 네크로맨서는 매우 초기에 환상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이 가장 즐기는 개념이라면 매우 즐겁게 만들 수 있습니다. 부가적인 보너스로 그들은 또한 훌륭한 초기 게임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메타를 쫓는 유형이라면 도적이 그 일부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높은 데미지와 이동성을 갖춘 Rogues는 베테랑 플레이어가 원하는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 그들은 가장 높은 데미지를 제공하지만 또한 많은 기술 표현을 가지고 있으며 매우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Diablo 4가 ARPG 장르에 처음 진출했거나 단순하지만 여전히 보람이 있는 클래스를 찾고 있다면 Barbarian이 적합할 수 있습니다. 바바리안은 시작하기에 더 느린 클래스이지만 본질적으로 내구성이 강하여 매우 새로운 플레이어에게 친숙합니다 . 가장 흥미로운 클래스는 아닐 수도 있지만 현재 최종 게임으로 확장할 수 있는 엄청난 잠재력이 있습니다.

근접 수업이 당신의 것이 아니십니까? 소서러는 또한 새로운 플레이어를 위한 훌륭한 클래스입니다 . 소서러는 공격력과 방어력의 균형이 잘 잡혀 있고 여전히 재미있고 화려한 스킬을 가지고 있는 클래스입니다. Rogue와 같은 것의 더 취약한 측면에 있지만 강력한 방어 옵션으로 인해 훨씬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드루이드가 있습니다. 드루이드 는 큰 피해와 내구성을 제공하는 약간의 숨겨진 보석입니다 . 클래스 메카닉과 Legendary Aspects 사이에는 게임 후반에 미쳐버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주요 문제는 수업의 환상을 즐기지 않는 한 거기에 도달하는 과정이 느리다는 것입니다. 일단 거기에 도착하면 보낸 시간에 대한 보상을 받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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