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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블로 4 업데이트 1.0.2d는 여러 직업, 패치 노트 등에 영향을 미칩니다.

Blizzard는 Diablo 4 Patch 1.0.2d를 출시하여모든 플랫폼에서 여러 클래스에 영향을 미치는 밸런스 조정을 도입했습니다. 이 업데이트를 통해 블리자드는 클래스를 미세 조정하고 전반적인 플레이어 경험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지만 플레이어가 최대한 빨리 항의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공식 디아블로 4 포럼 의 게시물에서 개발팀은 클래스 균형에 대한 약속을 자세히 설명하면서 최종 목적지가 아닌 진행 중인 프로세스로서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아래에서 변경 로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 4 업데이트 1.0.2d 변경 내역

  1. 저희는 플레이어가 진정으로 강력함을 느끼며 강해지길 바라지만, 일부 병과 빌드와 시너지 효과는 게임의 건전성에 합당한 범위를 벗어났기 때문에 그 효과를 줄였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일반적으로 디아블로 IV에서 전투가 어떻게 이루어져야 하는지에 대한 우리의 시각을 너무 많이 왜곡하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장기간 동안 비합리적으로 높은 피해량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상황을 만들지 않기를 원합니다.
    1. 일부 기술과 빌드는 우리가 원하는 만큼 효과적이지 않기 때문에 일부 버프를 밀어 힘을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1. Paragon Glyphs는 현재 플레이어에게 너무 많은 힘을 제공하고 있으므로 전반적인 효율성을 낮추고 있습니다.
     우리가 개발 전반에 걸쳐 유지하고 유지할 이상은 클래스 균형이 목적지가 아닌 여정이라는 것입니다. 우리는 더 많은 직업 빌드가 합리적이고 재미있고 강력하며 경쟁력이 있기를 바랍니다.
  2.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성역에서 뵙겠습니다!
  3.  

야만인

스킬 변경

도전적인 외침

  • 스킬 등급에서 얻는 피해 감소가 4%에서 2%로 감소했습니다.

전설적인 측면 변경

대담한 치프틴의 위상

  • 주변 적당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2.7~5.4초에서 1.0~1.9초로 감소했습니다.
    최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12초에서 6초로 감소했습니다.

무서운 회오리바람의 상

  • 증가된 초당 치명타 확률이 5-10%에서 3-8%로 감소했습니다.
    최대 치명타 확률 보너스가 20~40%에서 9~24%로 감소했습니다.

드루이드

스킬 변경

분쇄하다

  • 행운의 적중률이 33%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번개 폭풍

  • 공격력이 32%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그리즐리 레이지

  • 피해 보너스가 5/10/15%에서 6/12/18%로 증가했습니다.

클래스 전문화

흑요석 강타

  • 보너스에 필요한 킬 수가 10에서 20으로 증가했습니다.

폭풍 전야

  • 럭키 히트 확률이 15%에서 10%로 감소했습니다.

수동적 변경

전기 충격

  • 피해 보너스가 5/10/15%에서 6/12/18%로 증가했습니다.

전설적인 측면 변경

충격파 양상

  • 피해량이 90~130%에서 60~100%로 감소했습니다.

Crashstone 측면

  • 치명타 피해가 40~50%에서 30~40%로 감소했습니다.

라이트닝 댄서의 상

  • 플랫 데미지가 .5-.6에서 .7-.8로 증가했습니다.

점쟁이

스킬 변경

 

블러드 랜스

  • 공격력이 67.5%에서 80%로 증가했습니다.

죽음의 군대

  • 공격력이 30%에서 45%로 증가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에서 70초로 감소했습니다.

블러드 웨이브

  • 공격력이 90%에서 120%로 증가했습니다.

수동적 변경

섀도우블라이트

  • 공격력이 20%에서 22%로 증가했습니다.

잔인한 수확

  • 정수 획득량이 3/6/9에서 2/4/6으로 감소했습니다.

톱니 모양

  • 치명타 확률이 .5/1/1.5%에서 .3/.6/.9%로 감소했습니다.

죽음의 방어

  • 단일 피해 인스턴스에서 손실되는 최대 미니언 라이프가 75/60/45%에서 60/45/30%로 감소했습니다.

클래스 전문화

스켈레톤 올리기

  • 해골 전사의 공격력이 10% 증가했습니다.

골렘

  • 골렘 공격력이 10% 증가했습니다.

블러드 골렘

  • 블러드 골렘 라이프 드레인 데미지가 40%에서 90%로 증가했습니다.
  • 블러드 골렘 적중 시 생명력 흡수 치유량이 4%에서 5%로 증가했습니다.

아이언 골렘

  • 아이언 골렘 강타 데미지가 25%에서 175%로 증가했습니다.
  • 철 골렘 충격파 피해가 30%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Necromancer Paragon 보드 변경 사항

 

거대한 괴수

  • 골렘 생명력과 피해 보너스가 생명력의 30%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컬트 리더

  • 피해 보너스가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도적

스킬 변경

뒤틀린 칼날

  • Advanced Twisting Blades 적중 시 쿨다운 감소가 0.25초에서 0.1초로 감소했습니다.
  • Advanced Twisting Blades 최대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가 3초에서 2초로 감소했습니다.

신속한 화재

  • 공격력이 24%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다크 슈라우드

  • 스킬 등급에서 얻은 그림자당 피해 감소가 .8%에서 .4%로 감소했습니다.

대시

 

마름쇠

  • 공격력이 30%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수동적 변경

뇌진탕

  • 치명타 확률이 5/10/15%에서 4/8/12%로 감소했습니다.

전설 접두사 변경

반복

  • 단일 피해 인스턴스에서 손실되는 최대 미니언 라이프가 75/60/45%에서 60/45/30%로 감소했습니다.

마법사

스킬 변경

아크 래쉬

  • 럭키 히트 확률이 30%에서 14%로 감소했습니다.
  • Glinting Arc Lash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0.25초에서 0.15초로 감소했습니다.
 

텔레포트

  • Shimmering Teleport의 피해 감소 지속 시간이 5초에서 3초로 감소했습니다.

전설 접두사 변경

제어 측면

  • 추가 데미지가 30-40%에서 25-35%로 감소했습니다.

일반적인

기타 클래스 변경

드루이드 컴패니언과 네크로맨서 미니언

  • 피해 인스턴스당 받는 최대 피해가 최대 생명력의 2%에서 1%로 감소했습니다.
 

파라곤 보드 변경 사항

희귀 노드

  • 플레이어 공격 속도 노드가 50% 감소했습니다.

글리프

  • 다음을 제외하고 모든 글리프 보너스 스케일링이 ~34% 감소했습니다.
  • 치명타 피해 문양의 보너스가 ~66% 감소했습니다.
  • 취약한 글리프의 보너스가 ~66% 감소했습니다.
  • 희귀 노드에 대한 글리프의 보너스가 ~50% 감소했습니다.
  • 매직 노드에 대한 글리프의 보너스가 ~40% 감소했습니다.
  • 냉기/화염/번개/비물리적/물리적 노드에 대한 글리프의 보너스가 ~62.5% 감소했습니다.
 

몬스터 변경 사항

  • 게임 내에서 보물 고블린의 생성률을 크게 줄였습니다.

버그 수정

  • Light Bearer Mount의 이름을 수정했습니다 .  
  • 이제 옷장에서 상점으로 이동 버튼을 누르면 상점이 제대로 열립니다.
  • 소서러가 Deep Freeze를 사용하고 자신을 얼리는 다른 효과의 영향을 받는 경우 영구적으로 기절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기타 안정성 및 충돌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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